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7437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1
이 글은 3년 전 (2023/1/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오빠라고 불러 아니면 이름 불러? 아니면 뭐라고 불러??
대표 사진
둥이1
이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귄 지 얼마나 됐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3년 넘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래됐구나 ㅎㅎ 초반에는 오빠라고 불렀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야 라고 하기도 하고 가끔 오빠라고도 부르고 그때그때 다름 근데 디폴트는 오빠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사실 그렇게 부를 일이 많지않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예를 들어 상대방이 질문한 거에 둥이가 답하고 되물어볼 때! 너는? 오빠는? @@이는? 이런 거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오빠는? 이라고 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제3자 앞에선 오빠라고 하고 이름 끝글자로 부르거나 자기야라고 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름 끝글자 부르는 거 뭔가 로맨틱하다...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오빠라고 부름 아님 애칭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기야 뭐 그런 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거의 오빵 오빵이 등등 아니면 애칭!!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오빠 이름 자기 다부름 5년사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한 달바께 안 돼서 오빠라 해 가끔 여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세살연하. 남자만나는데 썸탈땐 누나 사귈땐 이름끝자리로 부르더랑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 음침한 사람 많아..? 5년전에 길에서 번호줬던 사람인것같은데 연락왔어..
22:18 l 조회 2
이별 전애인이 무슨 얘기하려고 보자고 했냐고 묻는데
22:17 l 조회 6
본인표출 기타 Estj들아 얘 나 만나는거 딱히 안고픈거 맞지? 1
22:15 l 조회 17
이별 보고싶어1
22:15 l 조회 8
나 26살인데 이제 사랑?연애? 못하겠음 5
22:12 l 조회 23
와 안정형 만나니까 불안핑 싹 없어짐 3
22:12 l 조회 46 l 추천 1
이별 식어서 찬 사람은 힘들지도않고 생각도 안나겜ㅅ지2
22:09 l 조회 16
이거도 타이밍 문제야?
22:06 l 조회 15
아까 잠깐 글 올렸는데 과씨씨였거든1
22:05 l 조회 11
연락 하는 남자가 일단 외적을 안본다고 하면 거짓말이고 밝은 성격을 좋아해 라고 말함1
22:04 l 조회 11
본가사는 둥들 연락 얼마나해?7
22:04 l 조회 12
끝이 보이는 연애 (답 없는 연애) 하는데 7
21:58 l 조회 45
오늘 내 애인 자기 친형이랑 키스하는거봄...9
21:57 l 조회 110
결혼 결혼문제
21:57 l 조회 15
바람, 환승 전적있는 애인이랑 결혼 가능???7
21:52 l 조회 20
여자들중에 사친없는애들 찾는애들 왜이리 많어 ㅋㅋㅋ1
21:52 l 조회 37
쳐다만 보고 안다가오는 사람..6
21:50 l 조회 37
둥이들은 누군가를 좋아하게 될 때2
21:49 l 조회 42
이별 차단이라도 좀 풀렸으면 .... 8
21:47 l 조회 27
어장당했는데 ...8
21:43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