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80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8

[잡담] 직장인들 사이에서 의견 갈린다는 3가지 있잖아 | 인스티즈

고민된다면 고르기 제일 만만한 건 1번 같음

왜냐면 2번은 유급인 건 좋지만 일의 양이 그대로면 쉬었다 오면 다시 일에 적응해야함과 동시에 밀린 걸 다 수행해야하니까 좀 피곤할 거 같음(물론 한 달 반 정도 쉬는 거지만)

3번은 주 4일제가 안 되는 직종들이 꽤 있어서(ex. 공무원, 대병근무자들, 사업자 등) 너무 사바사라.. 그리고 이것도 2의 경우랑 마찬가지로 일의 양이 그대로면 오히려 피곤할 거 같기도 함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 2
저거 연달아 쓸 수 있다는 조건하에
주 4일출근 이런거 보다 주 6일 출근해도 좋으니깐 직장인들 제발 방학 좀 줬음 좋겠음… 20대 초중까지 방학이 유일하고 그 뒤로 퇴사까지 쉬는게 쉬는게 아님 ㅋㅋㅋ 고장나지 않게 휴식시간 주는 일자같고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번은 1년에 한 번 50일을 유급휴가 통으로 주는 건가봄 ㄹㅇ 방학처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 2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4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공무원이라 1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까지만 해도 진짜 갈리네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무조건 2 제발 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진짜 월급까지도 안줘도 됨..방학 제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 그런 휴가만 있어도 정신병 안걸리고 버틸 수 있을듯 ㅋㅋㅋ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 메리트 엄청 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신 차리라고 해줘
23:33 l 조회 1
공시 재시할때는 보통 인강 바꾸나?
23:33 l 조회 1
별이유없으면 성인되고 독립하는게 맞는듯
23:32 l 조회 2
익드라 숄더백 뭐가 더 낫냥..
23:32 l 조회 4
직장인들 우울증 안 걸리려면
23:32 l 조회 6
유아퇴행온 사람들..솔직히 안귀엽고 아기동자같음
23:32 l 조회 6
내 이번달 소비 뭐야??
23:31 l 조회 14
내일 말레이시아 간다🤍🤍
23:31 l 조회 5
과자 초콜릿 젤리 안 먹는 사람 있어?3
23:31 l 조회 7
마운자로 가격 내려가면 맞을 생각 있음2
23:31 l 조회 5
이거 목걸이 어디꺼인지 아는 익인ㅠㅠㅠ???1
23:31 l 조회 14
운동하면 적어도 찌진 말아야지
23:30 l 조회 8
대체 이 시간에 왜 세탁기를 돌리냐고
23:30 l 조회 5
내일부터 싱가폴 여행 가는데3
23:30 l 조회 10
와 오늘 너무 우울한데 아무 방법도 안 통해ㅠ 어캄
23:30 l 조회 16
나 원래도 친구 없었는데 나이드니까 진짜 거의 0 됐음...1
23:29 l 조회 11
서울에서 경북대 나왔다고 하니까 내얼굴 한번 보려고 동네사람들 버선발로 뛰쳐나오고4
23:29 l 조회 38
정신차려ㅕ
23:29 l 조회 7
엥 근데 헤어디자이너 인식이 안좋아?3
23:29 l 조회 19
블랙쿠션 5.8이면 가격 ㅇㄸ?? 1
23:2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