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로스트아크
열심히 검색해서 찾아보고 각인 3333 맞췄다...? 근데... 반지랑 귀걸이 특성 치명이 아니라 다 특화로 샀어... ㅠㅠㅠㅠㅠ 다시 보니까 치명이 높아야되는거더라고ㅠㅠㅠㅠㅠㅠㅠ 열심히 골드 모은거랑 페온 쓴거 생각하니까ㅜㅜㅜ 넘 괴롭고 심란하다ㅜㅜㅜㅜ| 이 글은 3년 전 (2023/1/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로스트아크 열심히 검색해서 찾아보고 각인 3333 맞췄다...? 근데... 반지랑 귀걸이 특성 치명이 아니라 다 특화로 샀어... ㅠㅠㅠㅠㅠ 다시 보니까 치명이 높아야되는거더라고ㅠㅠㅠㅠㅠㅠㅠ 열심히 골드 모은거랑 페온 쓴거 생각하니까ㅜㅜㅜ 넘 괴롭고 심란하다ㅜㅜㅜ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