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006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0
이 글은 3년 전 (2023/1/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지고 한달뒤에 차단or친삭하면 맘뜬거야? 이니면 싱숭생숭해서? 차단은 아니고 친삭같아..
대표 사진
둥이1
난 그냥 보기싫어서 삭제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얼굴 프사했을때도 삭제 안했었어 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친삭 어떻게 확인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캘린더 보고! 프뮤도 얘성격 아는데 안하다가 헤어지고 삼주뒤에 바꼈었고..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게 맞는것 같다 잊고 싶어 하는것 같아 근데 프뮤는 또 내가 먼저 연락하라는 가사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둥이 마음은 어떤데? 그게 중요할 거 같은데
헤어졌으니 남자 입장에서는 힘들어서 정리 못하다가 하나 하나 씩 정리해나가는거 같은데
나도 한달되기 전에는 힘들어 죽겠어서 염탐하고 주변에 소식 물어보고 했는데
한달 되면서 서서히 내려놓고 공은 찬사람이 주워야지 내가 발악하고 궁금해해서 뭐하나 싶은 마음에 정리하게 되더라
찾아보고 염탐할수록 내 자신이 더 힘들어지고 의미도 없다는 걸 깨달은 것이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미련은 있어 근데 차인 입장이야 그래서 저런가사 해놔도 절대 먼저 연락 안하려고 한건데 헤어지고 3주차에 올리더니 그러고 일주일뒤에 캘린더에 안뜨더라고.. 절대 먼저할 생각은 없어보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마지막이 어떻게 끝났는지는 모르겠지만 둥이가 미련이 있는 마음을 정리하고 끝난 상태라고 하면 그냥 감정정리하는 중일 수 있지
근데 둥이도 미련이 남았고 프뮤도 먼저 연락하라는 가사였다면 어차피 헤어지고 못 보게 될 사이에 미련이라도 안남으려면 다시한번 마음 담아서 톡 보내보는 것도 좋지 보고싶어 기다릴게 정도 남자도 차단 안했다면 읽어보고 미련있다면 돌아올 수도 있고 아니면 둥이도 털어버리면 되지 미련 남은 상태로 아무것도 안하고 끝나게 되면 후회가 오래가더라
잘되면 다시 만나는거고 못되도 미련은 털 수 있으니까
찬 사람입장에서 차인사람이 마음표현없이 쿨하게 헤어진 상태면 미안하거나 자존심 때문에 못잡을 수도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졌을때 당시 한번만 잡고 이후론 잡지 않았어 얘도 지고집 안꺾는애인거 아는데 프뮤 저런걸로 바꿔서 나도 많이 놀랬거든.. 근데 삭제도 한거보니 날 잊고싶어하는 마음이 강해보여서 연락을 못하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둥이가 미련이 남을 거 같으면 던져보는 거고 어차피 안잡힐거 아는데 내 자존심버려서 뭐하냐 생각이면 그냥 보내주는거지
내가 말한 것도 둥이가 말한 것도 다 짐작이야
애타고 보고싶고 미치겠으면 얼마 안되는 가능성에라도 걸어보는 거지
모든 건 둥이 선택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얘기 들어줘서 고마워 진지하게 고민해봐야겠다.. 둥이도 행복해 좋은밤 보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잇팁은 외모를 1순위로 봐?
2:22 l 조회 3
짝사랑 끝1
2:18 l 조회 10
짝사랑 끝내려면
2:13 l 조회 8
너네 결혼생각있는 애인이 자기는 30대 후반에 사업할거라고 하면 결혼할거야?7
2:00 l 조회 19
만난지 세번째 해인데 생일 기억 3
1:54 l 조회 18
본인표출(헤어질 각오하고) 따져도 됨?? 6
1:45 l 조회 53
내 짝사랑이 끝나가니까 7
1:41 l 조회 24
50억있는 집안에 시집가기 부담스러울까 4
1:38 l 조회 53
애인 회사 인턴 동기 조 여자애들 이쁘냐고 물어봤는데22
1:36 l 조회 63
기타 동호회에서 만났는데 주말에 둘이 밥먹재서 먹었는데
1:29 l 조회 15
연애중 게임하느라 연락 안되는거 이해 ㄱㄴ함? 8
1:26 l 조회 37
연애중 숨쉬는것도 거슬리기 시작하면 권태기 맞나?…3
1:25 l 조회 50
엄마랑 너무 친한 남자는 오히려 별로라는데5
1:22 l 조회 67
하 왜케 짜증나지??????
1:22 l 조회 21
오빠 둘 있다고 하면 좀 오 해..?3
1:07 l 조회 46
통보이별 개빡치는데 멘트 추천해줘
1:07 l 조회 28
접점이 있었다는 사실이 싫어
1:04 l 조회 55
얼굴이 자기 이상형이라 반해서 대쉬한건데2
1:00 l 조회 73
헤어지고 나서 계속 연락하고 몇번씩 만나면
0:58 l 조회 21
어플에서 만났는데 주변사람들한텐 머라말하지..? 4
0:58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