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116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1
이 글은 3년 전 (2023/1/17) 게시물이에요
경력 빠방하고 얼굴 괜찮게 생겻는데 

알바몬 지원했는데 면접도보기전에 이번채용에선 아쉽지만 안될거같다고 문자옴 ㅜ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집 근처 다 떨어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ˋˏ와ˎˊ˗ 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차라리 3월? 정도까지 기다리려고... 개강하먄 좀 인원 빠질 것 같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게나을지도모르겟어 진심 점점 없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쪽도 그러구나.. 뭐지이거 선착순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없다고 난리도 아니였는데 뭐지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무슨만두집?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이거말하는거라면.. 댓글에 이유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하..알바 개빡세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나충격먹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럴땐 기준이뭘까? 선착순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선착순도 선착순인데 그냥 시즌이 방학시즌이여서 그런 것도 잇고..ㅎ ㅏ..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얼마전까지 알바부족하다는글많이봤ㄴ느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녀 전혀… 나 인티도 눈팅 계속햇는데 다들 구하기 힘들어하그라..
단기알바같은경우도 20개넣어도다떨어진익들도많구
훅시 익이도 위에 링크글본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진짜? 몰랐네..ㅠㅠ 어쩐지 저번에 만난사람도 자기 요즘에 알바구하기힘들다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대학생들 방학하고 수능끝난애들 다 알바하고그래서 빡센알바도 다 하려한다하더라구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잉 그래? 계속 구인난잉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람들 수능 끝나서 알바 면접 많이 보러 다녀서 그런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같더라 ㅜㅜ 개강전에 빡세게 벌려고하는 대학생들+ 수능끝난 친구들
누가봐도 양아치같이 주휴주기싫어서 찔끔식만 구하는곳 아니면 경쟁엄청치열한거같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린 왜 알바가 안구해지냐..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역마다 다를지도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도 안 구해져 ㅠㅠ ㅋㅋㅋㅋ경력직 구하는 거라 그런가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시즌은 항상 그랬던듯 ㅋㅋㅋㅋ 수능 끝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수능끝남+대딩 방학...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알바 넣는데 연락 1도 안옴 경력직인데도 안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금 시즌은 알바 안구해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심 나경력좀있는데 지원하는데마다 떨어짐 개빡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린 없어서 문젠데 뭐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다못해 쿠팡도 못 구함...모집하는 시간에 딱 맞춰 보내도 계속 떨어져😭 그 관리자분이 전화오셔서 말씀하시길 최근에 인기 엄청 많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갓슴살때 1월쯤에 알바 넣은곳 하나도 연락 안옴 ㅠ 겨우 개강시즌에나 구한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 카페 알바 공고 내자마자 96명 몰림ㅎㄷ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고학년에 경력 있어서 그런지 지원하는 곳마다 다 뽑히는데 사장님들 말씀 들어보면 지원문자만 오십명 넘게 온다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개강시즌돼야 널널해지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나도 3월까지 버텨야겟당..백순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초과학기 학년에 알바경력 많아서 그런가.. 이번에 편의줌 두 곳 넣었는데 둘 다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빡센곳도 아니고 둘 다 널널한 곳..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무시했던 친구 너무 재수없어
16:02 l 조회 1
최소 언제까지 주식 보지마…?
16:02 l 조회 2
실발되서 올라도 기관이 또 이렇게 팔아버리면
16:01 l 조회 7
지쳐서 이별통보 받고 연락 온 사람 있니....ㅠ
16:01 l 조회 6
선풍기 틀면 머리아프고 끄면덥고2
16:01 l 조회 6
유튜버들 얼공 안해도 돈 많이 버나..??2
16:01 l 조회 11
자취해도 요리 잘 안해먹는 익들 있어?
16:01 l 조회 4
보통 허쉬펌같은거하면 얼마나가?? 1
16:01 l 조회 6
낼까지 무신사 9900원
16:01 l 조회 30
아니 7시간만에 폰수익 250 날라갓어
16:00 l 조회 31
작년에 러브버그 없었는데 요즘 집주변 개많이보임
16:00 l 조회 4
날씬했을 때가 전생 같이 느껴진다....
16:00 l 조회 14
여친/아내 있는데 클럽가서 딴여자랑 귓속말하고 논거 바람이야?4
15:59 l 조회 23
와 진짜 폭락 대박이다2
15:59 l 조회 89
손해보고 팔 바엔 그냥 없는 돈이다 생각하고 오를 때까지
15:59 l 조회 11
요즘 유튜버들 리드볼트 캐리어 광고 엄청하는디5
15:59 l 조회 27
중소 사무직 들어가려면 자격증 머머따야돼?5
15:59 l 조회 26
어우씨 개미탕이네 젠장
15:58 l 조회 24
나는 입냄새가 안날수 없는 상태같은데 사람들 반응보면 모르겠음2
15:58 l 조회 20
500~600 버는데도 돈이 없어..3
15:58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