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132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2
이 글은 3년 전 (2023/1/17) 게시물이에요
다들 케이스나 필름 붙여? 이번에 샀는데 생으로 낄까 그냥
대표 사진
익인1
생으로 다녀도 기스 잘 안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생으로 1년 3개월째 다니는데 기스 안났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나도 ㅋㅋㅋ 생으로껴도 안나서 걍 살아 어차피 필름붙이면 더 지저분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필름 붙여 잘 긁힘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나 케이스 끼고다님,, 혹시라도 기스날까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붙이는데 붙이는거 ㅊㅊ 나 완전 심하게 긁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스 생기긴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생으로 끼고 다녀 손 험하게 많이 움직이는데 기스 안나던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쌩으로 다니다가 화면 겁나 크게 긁힘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필름이랑 케이스꼈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스 많이 나더라 필름이라도 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개고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다님.. 수영할때마다 케이스빼고 물빼기 귀차나서 한두번 빼던거 걍 이제 없이 다닌당. 기스는 생각보다 잘 안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애플워치 생활방수만 되는거 아니였어?! 수영할 때 물 들어가는데 껴두 돼? ㅇ_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수영모드로 해놓고 수영한 다음 나와서 물빠짐기능 5번정도 해서 물빼서 쓰고있움.. 수영 6개월차인데 내 워치는 여전히 건재하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ˋˏ 대박 ˎˊ˗ 신기하다 물빠짐기능 쓰면 워치에서 물이 줄줄 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줄줄은 아니고 물기 빠지는정도야 수영모드이면 애초에 물이 안들어가게 된거같던데(잘모름…….) 암튼 물방울 좀 닦아내는 느낌이당 난 휴지로 감싸서 물빠짐기능하는데 구멍있는 부분들만 약간 축축해지는 정도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필름 꼬박꼬박 붙이고 다니다가 사이드 들뜨는거 짜증나서 걍 빼고다닌지 2년됐는데,, 이제야 기스 좀 보이는 정도임 케이스는 진짜 필요엊ㅅ어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필름 붙이다가 이젠 그냥 안 붙임 기스 생각보다 안 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케이스끼면 손씻을때 많이 불편해 생으로 껴도 기스 잘 안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필름은 가장자리가 떠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그냥 다니는데 애초에 기스 잘 안 나기도 하고 나도 별로 신경 안 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놉! 애플케어 들어놔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물려받은거라 그냥 쓴당..ㅎㅎ 언제 바꾸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젤리케이스 끼고 다니다가 거기 물 들어가고 나서 마르면 자국 생기는게 싫어서 그냥 빼고 다님ㅠ 신경 쓰이면 필름 붙이는건 괜찮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필름이나 케이스 필수,, 기스 많이 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얇은 투명케이스에 필름 붙이고 다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케이스 낌
생활기스 장난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생으로 다니다가 살짝 긁혀서 풀커버 케이스 꼈는데 나도 모르는 새 박살나서 필름+베젤링으로 정착중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초반 여자 살면서 한번도 이성 누군가가 날 좋아한적 없는거면
18:33 l 조회 1
내가 보는 유튜버 댓글 알바 쓰는 거 알게된 후 안보게됨
18:33 l 조회 1
실습 해보니까 직장인 되기 싫다 더
18:32 l 조회 6
익들 우리회사 너무 숨막히는데 어케 생각해..
18:32 l 조회 3
면접 떨어트릴거면서 희망고문..
18:32 l 조회 1
주토피아2 별로였는데 토이스토리5 볼까말까1
18:32 l 조회 4
4월에 하닉 삼전 뭐 살까 고민하다가
18:32 l 조회 7
이 분 주식 진짜 대단해서 감도 안옴
18:32 l 조회 39
수브웨이 주문하고 먹으몀서 한시간 잇어도대?3
18:31 l 조회 9
여잔데 완전 남자몸매같음
18:31 l 조회 12
돈 날린 경험 있어???1
18:31 l 조회 11
마른익들도 땀 흘리면 스포츠브라 벗기 힘들어?
18:31 l 조회 6
주식 안한다고 정병 안와도 되는 이유 알려줄게2
18:31 l 조회 15
누나랑 남동생 카톡 개웃기다
18:31 l 조회 13
화장을 못해서 화장을 잘안함..1
18:31 l 조회 7
직원이 자기 실수 인걸 알면 사과해야지 입닥치고있네
18:31 l 조회 4
아 진짜 카페알바하는데 배민 개짜증남
18:31 l 조회 4
취준생 됐는데 부모님이랑 남자친구가 자꾸 취업 천천히 하래
18:31 l 조회 6
얘들아 삶이 우울하고 노잼인 것 같으면 일단 트위터를 깔아3
18:30 l 조회 14
너네 수습기간 3개월안에 퇴사한적있어?4
18:3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