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141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9
이 글은 3년 전 (2023/1/17) 게시물이에요

대기업 연구직 다니는데... 전문직 하고 싶어져서 고민중이다 ㅜ 일도 너무 힘들고.. 석사까지 해서 취업했는데 뭔가 요즘 맨날 잘리면 뭐하지? 라는 생각을 하고 사는거 같아 ㅋㄱㅋㄱㅋㄱ

30대에 이러는 거 그냥 미련이겠지? 

대표 사진
익인1
갈 수만 있으면 나라면 갈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있지! 그리고 없으면 뭐 어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올해 지거국 약대 5학년되는데 작년 22학번 새내기 중 1/3은 이십대 후반~30대였어!! 지방쪽은 진짜 많을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울 과 새내기(수능, 피트 포함)들 보면 일하다 오신분들 엄청 많아,, 고학벌도 진짜 많구ㅎㅎ 충분히 괜찮을 거 같아!! 애기 아버님도 계시구 결혼한 언니들도 많아용~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래에는 지금의 현대인도 이런 식으로 생각될까
16:26 l 조회 1
합불 오늘 연락준댔는데..
16:25 l 조회 2
앱장 몇시까지야
16:25 l 조회 2
하닉 포모 숨 막히게 우울해 특히 직장 내 괴롭힘 가해자가
16:25 l 조회 9
너네 혼자 여행 갈때 공휴일에 가면 얼마까지 가능해?
16:25 l 조회 2
학교 남자 동기한테 이런말 하면 좀 그런가
16:25 l 조회 3
하나투어 패키지 여행 가본 사람 있어?
16:25 l 조회 3
이렇게 되어있으면 수습기간에 짤릴 수 있는 확률이 높은 회사일까
16:25 l 조회 4
뭐지 아이폰이랑 네이버 날씨 너무다른데 뭐가 맞는거임(강수확률)1
16:25 l 조회 7
제발이거ㅜ뮤ㅓ엿지 아이돌잘아는사람 ㅠ4
16:25 l 조회 8
아 현대차 팔고 스퀘어로 갈아타야할까 조언 좀 ㅠㅠ 1
16:24 l 조회 8
손풍기 쓰는 익들아 다들 뭐 써?1
16:24 l 조회 7
텔갓다가 차가 손상됐는데 씨씨티비 보려면 경찰이랑 가야하나?2
16:24 l 조회 7
꺼드럭 미쳤다1
16:24 l 조회 18
뉴ㅌㄲ 이용자들이 해악인게
16:24 l 조회 11
한국에서는 게이인거 구별 못하겠는데 해외 게이는 바로 눈에 보임
16:24 l 조회 5
이슬이로 아구몬 키우기1
16:24 l 조회 7
취준익 이번주에만 면접 두개다
16:24 l 조회 9
이재모피자 지점마다 맛 다른편이야?1
16:23 l 조회 8
수영초보 수린이 담달부터 강습 다니는데 수영복 수모 수경 추천해주실분,,!1
16:23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