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145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0
이 글은 3년 전 (2023/1/17) 게시물이에요
짱잘 서양인vs평범 동양인 있으면 닥 후자 선택할 거...  

외국인 그것도 서양인은 세계최고미남미녀라도 그냥 잘생겼네 예쁘네~ 싶지 심장 두근대고 저런 사람이랑 연애하고 싶다ㅠㅠ←이런 생각은 죽어도 안 듦ㅋㅋㅋㅋ 그냥 뭔가 너무 다른 인격체처럼 느껴져... 그래서 사실 국제커플 보면 신기함
대표 사진
익인1
아 나도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둨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짱잘도 우회어 되는구나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남자인데도 잘생긴 서양 남자보면 게이 아닌데도 반하겠던데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잘생기면 노상관인디
신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친이 딱 전형적인 백인인데
가끔씩 와 외국인같다 할때는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두..너무 다르니까 그게 이질적이야ㅋㅋㅋㅋ이건 내 문제긴 한데 서양인들보면 뭐가 잘생긴건지 잘 구분 안되기도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그랬음 유학 10년 했는데도 동양인 말고는 진짜 마음 안 가더라 아무리 멋져도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다른 인종은 좀 마음이 안가. 사실 동북아시아 밖으로 가면 다 좀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난 딱 대만인이 마ㅣ노선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난 그 반대인데 서양인한테만 끌림 더 잘생겼어 그냥 어릴때부터 외국 미남이 좋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나도.. 나랑 엮일거같은 생각이 아예 안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짱잘이다 멋있다 생각은 들어도
연애상대로는 안보여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청년미래적금 넣을거야??
11:43 l 조회 1
울아빠 이웃집한테 쌍욕한 적..
11:43 l 조회 1
필떨 확정된 공시생들아
11:43 l 조회 4
필테 변비에 굿이네
11:43 l 조회 3
인플이 직업이 되면 안되는데 사회가 이상해짐
11:42 l 조회 5
히피펌도 잘하는곳 가야하나??
11:42 l 조회 4
오늘 점심은 면 없는 파스타(?
11:42 l 조회 8
이정도론 상대가 관심있어 보이지는 않지? 1
11:42 l 조회 4
블로그에 후기 써볼까 하는데, 너무 짧으면 이상하려나...........
11:42 l 조회 3
매우매오 크림갈비찜 먹어본사람??
11:42 l 조회 2
너넨 삼김 어디 편의점이 맛있어?
11:42 l 조회 4
일이 너무 없는 죳소도 가지마 애들아…4
11:41 l 조회 15
아... 물놀이장에서 놀던 11세 9세 형제가 감전사했대
11:41 l 조회 18
30살인데 난 이제 돈모으기 시작했음...ㅋ2
11:41 l 조회 16
부모님이랑 홍콩 여행 가는데 숙소 추천해 줄 수 있어?2
11:41 l 조회 11
요즘 인간관계 물갈이 시즌인가... 찐친까지 멀어짐
11:41 l 조회 4
남친한테 본가 재개발 말할거야? 3
11:40 l 조회 14
27살 남익인데 진지하게 라민 야말보다 재산 적은 40대들은 이대남한테 인생 훈수두면 안 된다고 생각
11:40 l 조회 9
남자 얼굴 안보는 여자도 많아? ㅋㅋㅋㅋㅋ 6
11:40 l 조회 21
수박주스는 디저트39다..기억해 애들아
11:4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