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180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비혼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3
이 글은 3년 전 (2023/1/18) 게시물이에요
원래 청소를 이렇게 많이해??? 

투썸 오픈 알바 인데  

청소 계속 시켜… 정신이 나갈 거 같더라,,, 

쉬는 걸 못 보나봐 베이스 만들면서 손님응대하고 음료 나가고 청소하고 무한 반복.. 매니저는 키친에서 케익만든다고 안 나와…ㅋㅋㅋㅋㅋ 

어떻게 보면은 직장인데 매니저 일하는거 쉬워보여
대표 사진
익인1
오픈이면 청소 많이 안 하지 않아? 원래 쉴틈이 없긴 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니저가 종이에다가 내가 해야 하는 청소 적어둔 종이 주면서 오늘 다 못 하면 집에 못가요 이러더라.. 갑질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린 문열때한번 문닫을때한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청소 안하려면 미들만 해야돼...오픈이나 마감은 거의 재료 정리나 청소 많이하니까 미들은 기껏 해봤자 홀 정리만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미들이 젤 바쁜 시간대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청소 기본으로 많이 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투썸 케이크 많이 나가는 지점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기본적으로 스초생이랑 딸생 많이 나가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봤을 땐 매니저가 지가 일을 안 하네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간중간에 담배피러 가고 ㅎ
바쁘면 전화 하라고 하는데
나중에 투썸 매니저 해보고 싶어..ㅋㅋ 원래 투썸 직원은 이런식으로 하는건가 궁금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럴 줄 알았다 아마 사장이 뽑은 걸 텐데 못 견디겠다 싶으면 걍 관두고 다른 데 구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픈에 이거 못 하면 집에 못 간다 할 정도의 청소 따위는 있을 수가 없음 ㅎㅎ 크리스마스나 연말처럼 케이크 많이 나가는 시즌도 아니고 홀케이크 예약이 많이 차 있는 거 아닌 이상 하루 종일 케익 만들 일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반적으로 마감은 청소랑 설거지지옥임,, 오픈은 그게 그매장 마감보다는 덜한편일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러면 이매장에서 일하는 마감 진짜 힘들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감했었는데 집가기전에 바닥닦는것밖에 안했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딴데로 튀쟈ㅎㅎ 매니저 개꿀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해도 될 청소까지 시키고 있나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혹시 먼지도 닦았니? 그럼 빼박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맞아 ㅋㅋㅋ 가맹점은 다 그런가 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일청소있어ㅋㅋㅋ오늘은 냉장고 내일은 쇼케이스 뭐 이런식으로 평일엔 진짜 청소하다끝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전에 일하던 투썸에서 데일리 청소 있어서 차라리 그거 하고 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매니저 양아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투썸은 아닌데 평일이 좀 한가해서 모든 청소를 평일에 다 했어ㅠ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주말ㅜㅜ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감이 더 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집 근처 투썸 매니저 텃세 오짐 청소 안 하진 않는데 과하게 느껴지면 텃세 부리는 거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옛날에 다른 카페 꽤 오래 알바했었는데 마감만 청소했었어ㅡㅠㅠㅜㅋㅋ오픈치고 과하긴 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나 투썸에서 마감했었는데 마감청소 말고도 표? 같은 거 주면서 할 일 없을 때 하라고 하고 한 사람은 체크하고 그래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투썸이 다 그런가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 직영점 아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웅 나 가맹점이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맹점이 그런거같아 내주변애들 보면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투썸이 ㄹㅇ 매장도 크고 홀손님이 많아서 설거지옥임,,,음료잔,접시,수저.... 근데 스탭만 설거지해서 걍 그만두고 싶어죽겟음^^ 잡일은 스탭이 다함ㅋㅋ걍 기분이 뭣같아서 걍 빨리 탈주하는게 내 목표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설겆이 하고 싶어 ㅜㅜ
책상 다리 닦는데 현타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산데 다들 밥먹고 왜 양치를 안하지
16:18 l 조회 1
나 말랐는데 근육늘리고 체지방 좀 줄이려고하는데
16:17 l 조회 6
혹시 광주광역시에서 대병 다니는 익들
16:17 l 조회 6
1년마다 연봉인상 해주는 카페인데 이번에 월급 안올려준다는데 퇴사할까
16:17 l 조회 5
원래 나이 먹으면 기억력 줄어?2
16:17 l 조회 7
제주도 맛집 추천 해 줄 사람~
16:16 l 조회 7
카페에서 폰겜하면 한심해보여? 4
16:16 l 조회 11
빽다방 빽사이즈 오져
16:16 l 조회 8
회사 어사랑 밥먹게 되었는데 어떡하냐........5
16:15 l 조회 14
서비스직 일 하는데 나 30살 먹었는데 아직도 예민한 사람 와서 언성 높이면 몸이 딱딱하게 굳고 손 떨려...4
16:15 l 조회 18
너네라면 임고 준비 할것같아? 2
16:15 l 조회 10
하닉 한주 팔아서 여행가고싶은데 1
16:15 l 조회 13
여자꼬시는건 서동요기법이 잘통하나6
16:15 l 조회 18
AIBB 선크림 써본익있을까..?
16:15 l 조회 2
마약 호기심? 한번이라도 하는 순간 절대 못 끊음
16:14 l 조회 7
빨리 집 가서 복숭아 먹고 싶어1
16:14 l 조회 5
미친 하이닉스 개미털었네1
16:14 l 조회 66
난 아직도 애비가 자기 손가락 내 질안으로 넣었을때가 생생하다6
16:14 l 조회 61
아니 제주도 유명하단 카페 왔는데 불친절해서 기분나빠 내가 예민한건가3
16:14 l 조회 9
이렇게만 해도 살 빠짐2
16:14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