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187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5
이 글은 3년 전 (2023/1/18) 게시물이에요
진짜 노양심이다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ㅋㅋㅋㅋ 개짜증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사고회로냐 학생때도 개많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래서 안 주고 안 받어… 내가 얘한테 일방적으로 퍼줘도 ㄱㅊ다!! 하는 애들한테만 챙겨주는데 착한 애들은 어떻게든 다시 돌려주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어떤 사고회로들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별로임… 난 나 열여덟 살 때 친구 생일 선물 걔 취향이랑 모으는 거 생각해서 사줬는데 나 열여덟 생일이라고 1800 원 받은 거 생각난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먹튀….😢그래서 이젠 내가1월생이라 나 챙겨주는 애들만 챙겨주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 상대방 생일을 까먹고 그대로 받은 것도 까먹은듯ㅋㅋㅋㅋㅋ얼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진심과 내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주고 안받아 ㅋㅋ 그리고 나이먹을수록 드라이해져서 그런가 생일 축하받고싶지도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이런거면 모르는데 먹튀는 빡침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먹튀 많이 당해봤지 ㅠ 양심없는것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충 이걸 빚이라고 생각 안하나?
나는 빚이라고 생각해서 아 .. 이것도 엠비티앙뭐
이런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받은건 줘야한다는 생각이라… 이해가 안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이들수록 걍 생일 안챙김ㅋㅋㅋㅋㅋㅋ 생일도 안알려주고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말이ㅋㅋㅋㅋ 심지어 걔가 갖고 싶은 거 있냐고 물어보길래 말해줬더니 그 뒤로 감감무소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ㅠㅠ 진짜 서운함 ㄹㅇ.... 나도 그래서 이제 그냥 안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먹튀하는 애들 특 당일에 축하카톡도 없음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나 축하도 못받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돜ㅋㅋ어제 나 생일이였는데ㅋㅋㅋ 이런 애들 보라고 일부러 인스스에 생일이라고 광고했는디ㅋㅋㅋㅋ 한 이틀 후에 연락올 듯 아무렇지않은척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용히 손절.. 서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ㅁㅇ.. 먹튀도 짜증난데 나는 몇만원짜리 해줬는데 내 생일에는 삼천원 짜리로 선물해주는것도 싫더라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의양심 어디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나도 내 13년지기 친구..... 왜 몇 년째 선물은 커녕 축하도 안 해주고 있는지 진짜 궁금하다..... 올해는 축하 받을 수 있을까....ㅋㅋㅋ 암튼 그래서 작년에는 그냥 나도 걔 생일 때 밥 안 샀어 원래 항상 밥 샀는데 케이크도 사달라고 하면 사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사실 다시 돌려줄 여유 없는데 생선 주는 애들도 좀 부담스러움 ㅠㅠㅠㅠㅜ 거절 안 한 잘못도 있지만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안받아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럼 얘기해야지 안주고 안받자고 대가를 바라고 주는 건 아니지만 이모티콘도 안보내면 내 생일 모르나하고 우정 나만 잡고 가는 것 같잖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안 주고 안 받고 싶은데 자꾸 주변에서 선물을 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런 애들은 제발 생일 선물 안 받으면 안 되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개빡처 ㅋㅋㅋㅋ 나 그거 쌓이고 쌓여서 점점 친구 한둘 손절했더니 이젠 2명만 챙겨준다 ㅋㅋㅋㅋㅋ 재수없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저당 아이스크림 추천해줄게
12:26 l 조회 4
하닉 지금사지맠ㅋㅋ
12:26 l 조회 11
친구가 자꾸 뭐해? 라고 연락오는데 솔직히 불편함
12:26 l 조회 5
방송국 ad, md 이런곳 일해본익있어??1
12:26 l 조회 6
주식으로 부자 되기는 쉬운데 유지가 힘들지1
12:26 l 조회 7
직장인과 취준생은 힘듦의 종류가 다른 거 같음
12:26 l 조회 10
주식 한순간에 나락가네1
12:26 l 조회 18
너네 약간 사람 거르는 기준 있어?2
12:25 l 조회 16
설거지 하는데 그대로 위에 음식물 부어버리는 건
12:25 l 조회 10
친구 집들이하는데 그때 받았던 돈으로 줄까 ? 아님 뽑을까?2
12:25 l 조회 8
배달 시킬까 말까1
12:25 l 조회 5
너네가 원하는 남자 직원인데 왜 기분이 나빠? 4
12:25 l 조회 23
동글 진작 살걸
12:25 l 조회 5
지금 홍대 가면 사람 많다 적다
12:25 l 조회 6
백수익들아3
12:25 l 조회 12
남들이 보는 얼굴 내가 보는 얼굴 다른가.? 1
12:25 l 조회 7
주식 어플 2개에 각각 계좌 만들어도 되는거지?1
12:24 l 조회 8
이것저것다빼고 순수용돈으로 일주일에5만4
12:24 l 조회 21
퇴사 d-32
12:24 l 조회 6
몰라 언젠간 오르겟지 걍 없는 돈이라 생각하고 덮어두겟어요
12:2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