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201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8
이 글은 3년 전 (2023/1/18) 게시물이에요
왜 삭제됐징
대표 사진
익인1
구라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작인 거 어쩌다 나왔어? 싸이코아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4살인데 조기졸업에서 걸림 일본어 교사는 원래 티오가 없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윗댓+외국에서 죽으면 대사관에서 24시간이내에 연락주게 되어있다하니까 그댓 달리자마자 글삭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글인데? 나만또몰라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위스에서 부모이 택시 탔는데 관광버스랑 사고나서 돌아가셨다고 주작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하다하다 부모님 돌아가셨다고까지 주작을 하다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쩐지 주작 같았음 부모님 돌아가신 사람치고 너무 태연해 보여서... ㅎ ㅋㅋㅋ 결국 주작이었네 ㄷㅂ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제목실화야? 별나다진짜ㅋㅋㅋㅋ하다하다 저런주제로까지 주작질을함? 이래서 인증없는글들 싹다거르고봄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4살에 일본어 교사라는거 보고 주작인줄 알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 ㅋㅋㅋㅋㅋ 24살에 고딩 일본어교사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뭔 부모님 가지고 장난질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외국에서 사망하면 절차가 얼마나 복잡한데 여기다 글을 쓰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4살 1월에 교사란것도 이상하고 타지에서 한국인이 택시타고 가다 죽었는데 기사 한 줄 안나고 신원 파악도 3일동안 안되고 가족이 전화하니까 그제서야 사망했다고 하는거 다 말도 안됐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너무 불쌍하다... 하다하다 주작할게 없어서 부모님 돌아가셨단걸로 관심 얻고싶어하는 인생이 개불쌍해ㅠ 현실에서 얼마나 관심받고 주목받고 애정받고 싶었으면 이런걸로 동정어린 관심 끌고싶어할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주작글 볼때마다 주작도 똑똑해야하는구나라는 생각듦ㅋㅋㅋㅋ 아무것도 모르니까 들키지 으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보자마자 주작이라고 생각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4... 다들 속는게 신기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6ㅋㅋㅋㅋㅋ부모님 돌아가셨는데 자기 나이랑 직업 소개는 왜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댕 나는 진짜 25에 부모님 두분다 돌아가셔서 안계시는 구만 별거가지고 다 주작질을 해대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어떻게 구라를 쳐도 부모님이 돌아가셨다고 구라를 치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교사라는 정보가 불필요한글인데
첫문장부터 자기가 교사라길래
주작이구나 싶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뭔 그런걸 구라치냐 제정신이 아니구나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관종이였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굳이 거짓말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쩐지...... 누가 진심으로 위로해주는데 댓글로 슬픈 이모티콘 하나 단거보고 뭐지 이 발랄함은? 했긴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부모님으로 주작..오바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 글보고 인티하다가 현타옴 아무리 그래도 부모님 목숨을 가지고 주작질을 하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 출근 첫날인데 인사해야겠지?
23:04 l 조회 1
카톡쇼핑하기에 촉촉황치즈칩판당
23:04 l 조회 2
위고비 마운자로 다 필요없어
23:04 l 조회 5
남자친구 꽃 선물 뭐가 좋을까??
23:04 l 조회 7
내 안좋은 과거를 들키는게 너무 무서워
23:04 l 조회 5
사기업은 30대초 신입 안뽑겠지?
23:04 l 조회 5
사촌오빠놈 여잔 예쁘고 어린게 최고라더니
23:03 l 조회 13
회사에 반팔 자켓+3부 반바지 셋업 입고가면 말 나오려나?
23:03 l 조회 6
직장인익들아 여름휴가 보통 몇월며칠정도얌?1
23:03 l 조회 8
솔직히 초중고때 공부 열심히 하는 친구들보고
23:03 l 조회 9 l 추천 1
이렇게라도 해야 네가 날 봐주능걸
23:03 l 조회 8
영어회화 어플 뭐가좋아?? 유료
23:02 l 조회 4
겨 레이저제모 발명한사람 뽀뽀해줄거임2
23:02 l 조회 8
혹시 순하게 생겼는데 성격 있는 여익 있어?2
23:02 l 조회 8
여드름 급속 진정할방법좀
23:02 l 조회 6
배란다 있는 집 사니까 삶의 질이 달라짐
23:02 l 조회 12
토이스토리5 전작 봐야해?1
23:02 l 조회 4
맥북 에어 m1 41만원이면 ㄱㅊ아??
23:02 l 조회 4
내일부터 다이어트하고 공부할 거야
23:02 l 조회 3
나는 공백기동안 노력도 안한 내가 더 싫어
23:0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