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292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이 글은 3년 전 (2023/1/18) 게시물이에요
뭐 맛있는더 딸기 케이크 크로플 뭐 이렁거 하물며 만두 햄버거 이런것도 내꺼 반 떼가서눈 동생 많이 먹는다 동샘다 줌. 근데 이것만이면 이렇게 안화나  

동생은 고기 10점이 있음 내꺼 남기라 하면 1개 남기고 자기가 다먹어 그러고는 남긴가래 이게 한 3년째 그럼 ….  

 

아니 그래도 내꺼 1인분은 줘야지 내꺼 뺏어다 동생주고; 아 짜증나
대표 사진
익인1
개 빡침. 아니 내가 소식한다고 돈 덜 낼거 아니잖아요?? 내가 안 그래도 어릴 때 저런거 때문에 식탐 생겨서 원래 소식인데 10년을 과식해서 소화불량 달고 살았는데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깐 ㅠ 나도 현저히 적게먹는게 아니라 천천히 먹는건데 그거때문에 빨리먹어서 매일 체함…… 하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조부모님이 저래서 식탐 생겼는데 이건 진짜 부모님이 바뀌거나 하는 것 밖에 없어ㅜ 신경 안 쓰고 나 소식하는 거 아는데도 기분 상하는건 안 변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ㅠㅠ 솔직히 엄마가 준량이 대체로 맞거나 조금 부족하거나긴해 근데 걍 내꺼를 뺏기는 기분이라 기분이 너무 안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분도 상하고 서러움 줬는데 안 먹는다는 거랑 먹기도 전에 안 먹잖아 이러면서 안 주는 거랑은 다른 건데 ㅠㅠ 토닥토닥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넌 이정조면 돼지?하고 고기 봤는데 3점있고 엄마가 소시지 해놓고 갔다 하면 내껀 2~3개 다 동생이 먹었고… ㅠㅠ 너무 속상해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진심 속상하다 왜 그러셔 진짜 ㅠㅠ 먹는 걸로 그러는 게 제일 서운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동생방학이라 내내 밥해줬눈데 걍 알아서 해먹우라고 하려고.. 오늘도 내가 아침에 해둔오리고기 3등분해서 한덩이씩 낀마다 먹고 1덩이는 내꺼라고 했는데. 몰래 야금야금 빼서 2점 남기고 내꺼래서 너무 화남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휴... 엄마한테 진지하게 이러한 점이 너무 속상하다고 천천히 두고라도 다 먹을 건데 그러지 말아달라고 말씀드려봐 동생 밥도 챙겨줘야하니? 쓰니 보살이었구나 애기라서 못 차려 먹는 거 아니면 알아서 차려 먹으라고 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많이 이야기 했는데 안바뀌더라 그래서 한번씩 닌티와서 저주하고 나가고 그래 ㅠㅠㅠㅠㅋ큐ㅠ 답해줘서 기분 짱많이 풀렸다 동생이랑 나이차가 나는데 완전 못차려 먹진 않거든? 근데 주방을 개판 만들어놔ㅠ + 안하면 내가 욕먹고… ㅠㅠ 해도 메인 반찬 한두개 해놓는거라 엄청힘들진않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에고 세상에 ㅠㅠ 어쩜 그러시냐 ㅠㅠ 동생이 더 어린데도 너 걸 다 주시니 그 아이도 그게 당연한 줄 알면서 클텐데... 참 내가 다 속상하다 나였으면 기분 상해서 나 몰라라하고 동생 밥도 엄마가 차려주시라 할텐데 쓰니 진짜 엄마한테 큰힘이 되어주는 딸인 것 같은데 😭 너무 상처로 남지 않길 바라고 얼른 독립하자 진짜 없어봐야 소중한 줄 알어 진짜 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 이거 대상포진 맞아..? ㅎㅇㅈㅇ
18:00 l 조회 2
금쪽이가 엄마폭행해서 집에 아예 못들어오게하거나 밖에 버리면 아동학대야?
18:00 l 조회 2
하 엽떡땡겨
18:00 l 조회 2
내 남친 부자인 것 같지…?ㅠ
17:59 l 조회 18
20키로빼면 마스크 사이즈도 원래 바뀌어?
17:59 l 조회 3
메디컬 여익들아 너희들도
17:59 l 조회 6
집 사자마자 7개월만에 4.5억 올랏어2
17:59 l 조회 10
당근으로 책두권사는데 오천원 네고성공
17:59 l 조회 6
유학가서 실패하고 한국에서도 실패한사람 곁에두면 안됨1
17:58 l 조회 9
스노윙치즈 같이 먹을 거 추천!1
17:58 l 조회 6
김밥 속재료 많이 들어간거 싫은익 있어?1
17:58 l 조회 3
근데 원래 지갑이 비싼 거 맞지? ㅜ
17:58 l 조회 5
건조한에 여드름 나는건 왜그런거야??1
17:58 l 조회 10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맨날 우기고 화내는 엄마
17:58 l 조회 5
경찰 통해서 그날 주차된 차들 블박영상 확보하려면
17:57 l 조회 9
와 제로콜라 시킨다는게 페퍼제로 시킴3
17:57 l 조회 16
외국어 배우면서 안까먹은거
17:57 l 조회 17
좋은 의미로 진짜 상대방 할말없게?하는 선배있는데 팁이 뭘까ㅠㅠ악의는 없음 항상ㅋㅋㅋ기가 쎈건가? 2
17:57 l 조회 10
너넨 전화오면 반가운 사람 있어?3
17:56 l 조회 20
솔직히 학교 선배가 전화해서 조언해준답시고 잔소리하면 어떨거같음??2
17:5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