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296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9
이 글은 3년 전 (2023/1/18) 게시물이에요
안녕하십니까  

오늘부터 일하게된 ㅇㅇㅇ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하면 될까 ? 

그리고 인사를 잘 하라는데  

아무나 마주치면 인사하면 되는거야 ..?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아무나한테 인사하면 안 되징 같이 일 하는 사람들한테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자기소개 시켰을 때 간단한 포부 얘기 했었어 어떤 마음가짐인지,, 다들 그렇게 준비 해왔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 나 파견직인데 그렇게까지 해야할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냥 대학생 인턴이었는데도 다 그러더라고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같은 사무실에 출근하는 사람들한테 인사 잘하면 되는거고 보통 첫날은 교육들을 때 인사담당이나 팀장이 전체인사 시켜줄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녕하세요 처음 뵙겠습니다 오늘부터 일하게 된 ㅇㅇㅇ입니다 잘부탁드랴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톡 친구 삭제한거 그 사람이 알 수 있어?
2:29 l 조회 1
근장 관련
2:29 l 조회 1
웃고다니는것도 계속하면 습관되나
2:29 l 조회 1
에어컨 제습 기능으로 틀면 더 시원한 거 맞아..????
2:29 l 조회 1
덧니 너무 심하면 라미네이트 못하지?
2:28 l 조회 4
걍 특성일까, 어디 문제 있는걸까..
2:28 l 조회 4
나 대학생인데 너네 4.5잡해서 500~600 벌면 일할거야..?3
2:28 l 조회 14
치위생사들 잇니?
2:27 l 조회 6
원래 산부인과가면 왜 왔는디 대놓고 물어보니ㅠ2
2:26 l 조회 35
100번 잘해주는 사람보다 99번 못해줘도 1번 잘해주면 좋게 보는 거 너무 싫음 ...2
2:26 l 조회 19
메가커피 직영점 정규직은 바리스타 자격증 있어야하나?
2:26 l 조회 5
피자 크림치즈 추가해서 시켰는데
2:26 l 조회 12
웃으라는말 자주 듣는 익들 mbti 뭐임 ,,, 3
2:26 l 조회 15
방쿡이 정말 귀여움
2:24 l 조회 12
패션 봐주라 8
2:24 l 조회 28
특가뜬 숙소 결제해야 하는데 친구가 이틀 미루다가 세일 끝남 ^^5
2:23 l 조회 20
바지 이거 교환 할가말가 2
2:22 l 조회 30
난 딱 생리 터지기 일주일쯤 전부터 성욕 올라오고 1
2:21 l 조회 34
인스타 그자체인 멘트보고옴1
2:21 l 조회 45
개명한 사람있어?1
2:2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