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333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8
이 글은 3년 전 (2023/1/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ㅈㄱㄴ
대표 사진
둥이1
사람마다 다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꼭 그런건 아닌가 보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5달 지나고 먼저 연락왔어
그동안 아무도 안 만나고 혼자 아파하면서 꾹 참고 있었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헤어지고 아무렇지 않은척 연락했을때도 답없고 차단이나 친삭도 안했는데 한달째에 차단인지 친삭인지 한것같아.. 그래도 가능성 있을까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가능성은 일단 제쳐두고 궁금하면 해보는 게 낫지 않을까?! 마음 있으면 답 올 거고, 답 없으면 둥이가 마음 접는 연습 시작하면 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별1일차로 돌아갈까봐 넘 무서워.. 그리고 이게 공허한건지 걔를 정말 사랑해서 못놓는건지도 너무 헷갈린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왜 참고 연락안한건지 물어봐도될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서로 이상형일만큼 엄청 사랑했는데 자꾸 싸우니까 걔는 싸우는거 자체를 회피했거든.. 그래서 만나면 어쨌든 또 싸우겠지? 하는 마음에 지 힘들기 싫어서 참았대.. 근데 참는 것도 힘들어서 연락한 거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나랑 완전 똑같네... 회피한것도 그렇고.. 나도 연락왔으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 친구 5개월 있다가 잡았음
5개월 동안 진짜 바빴다가 코로나 걸려서 한 주 격리한다고 쉬면서 후폭풍 훅 와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댓 봐줄수 있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근데 이건 진짜 사바사야
진짜 단호하고 차갑던 사람이 일년만에 전화오고 그랬음...ㅋㅋ... 무조건 두달 넘었다고 끝난건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두달넘어서 내가잘사냐고연락했는데 지금 개짱친같아.. ㅎ .. ㅋㄷ 오늘만나기루햇어..
재회는 내가할생각이없는데 있었다면 가능성잇는거같아서 사바사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그때쯤이면 잊을것 같긴한데 얘는 끝이면 진짜 끝일것 같아서 두달지났음 이제 안올것 같아 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움 내전남친도그랬었는데 자긴헤어지면 연락절때안한다고 ㅋㄷㄱㄷㄱ 근데 연락도 개잘받아주고 오늘 걔네동네 우리동네 중간에서 만난건데 나차로 집데려다주고가더라
커피도 걔가사주고 케익먹고싶다니까 케익도사주더라 .. 완전단호햇엇고 개파국으로 헤어졋는데 이런거보면 사람일은 모르는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예전 남친은 3달만에 왔었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사바사긴한데 평균적으로 3달은 잡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놉 나는 8개월뒤에 연락와서 이제 결혼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예전에 사귄 전남친은 6개월뒤에 오긴 했는데 얘는 끝이라고 하면 진짜 끝이라고 했었어서 안올것 같아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혹시 어떻게 됐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 기다리는데 헤어지는거 쓰레기같애?...
7:47 l 조회 1
자기 주관이 뚜렷한 사람 어때?
7:44 l 조회 2
연애중 애인 해외로 학회가는데 우울하다아
7:41 l 조회 4
아이폰이 전화를 잘못걸수가 있어?? 3
7:27 l 조회 23
첫연애 때 기억 중에 오래 남아있는거
7:15 l 조회 20
번따하고 아직 안만났으면 썸 아니지 ?
7:10 l 조회 10
잇팁한테 연락할때 애정표현해달라는거 욕심이였을까? 3
6:45 l 조회 25
싸우고 헤어졌는데 말하는게 너무...
6:38 l 조회 27
애인이랑 썸원 한 거 갑자기 다시 보고싶어져서 보는데
6:38 l 조회 39
남자들 4살 연하가 부담스러워???? 5
6:06 l 조회 77
애인이 알고보니까 우울증이면
5:56 l 조회 24
애인고시생인데 성격이 점점변해..1
5:47 l 조회 39
애인 좋아하는데 자꾸 이상한 걸로 시비 걸게 돼3
5:08 l 조회 94
진짜 마지막엔 추해지지 마삼 개챠후회되니까1
4:54 l 조회 90
데이트 계획 나만짜서 개처싸움 2
4:52 l 조회 48
오늘 재결합했는데 헤어져야할지 판단해줘20
4:40 l 조회 182
이번 애인이 날 불안하게 만드는걸까 나 진짜 안정형인데ㅜㅜ 1
4:10 l 조회 50
관심 있는건지 아닌지
3:58 l 조회 39
남익들아 애인이 사친 차 타는 거 ㄱㅊ??1
3:51 l 조회 60
헤어지고 한달뒤에 장문 카톡 온적있어?1
3:40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