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절식 다이어트를 하는데 하루에 거의 300칼로리밖에 소모를 안하거든..? 먹는건 200정도고? 근데 하루에 먹는 양을 700칼로리 정도로 늘리려고 하는데 1000칼로리씩 운동하면 살 안찌겠지..?
| 이 글은 3년 전 (2023/1/21)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지금 절식 다이어트를 하는데 하루에 거의 300칼로리밖에 소모를 안하거든..? 먹는건 200정도고? 근데 하루에 먹는 양을 700칼로리 정도로 늘리려고 하는데 1000칼로리씩 운동하면 살 안찌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