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동안 얘기 나눠보고 싶음 ㄹㅇ.. 보통 잠잘 때와 같이 ‘무’의 상태일 것 같다고 많이들 얘기하잖아 근데 그러면 내가 죽었다는 걸 깨닫지 못하는 거니까 걍 애초에 죽으면 어케될 지 궁금해하는 거 자체가 의미가 없는 거 같다는 생각도 들고 걍 뻘글…ㅎㅎㅎㅋㅋㅋ
| 이 글은 3년 전 (2023/1/21) 게시물이에요 |
|
24시간동안 얘기 나눠보고 싶음 ㄹㅇ.. 보통 잠잘 때와 같이 ‘무’의 상태일 것 같다고 많이들 얘기하잖아 근데 그러면 내가 죽었다는 걸 깨닫지 못하는 거니까 걍 애초에 죽으면 어케될 지 궁금해하는 거 자체가 의미가 없는 거 같다는 생각도 들고 걍 뻘글…ㅎㅎㅎ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