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주문하고나면 ㅇㅇ번째로 준비중입니다 이런식으로 뜨잖아 그거 내가주문전에 지금 주문들어온거 몇번째까지인지 뜨면좋겠다ㅠㅠㅠㅠㅠ 많으면 좀 천천히가고 많이없음 빨리가고 하면 좋잖아ㅏㅏㅏ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