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983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이성 사랑방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7
이 글은 3년 전 (2023/1/24) 게시물이에요
일하다 만났고 어제 첨 봤는데 인스타 맞팔하고 디엠으로 저러넼ㅋㅋㅋㅋ 이성이랑 넘 오랜만에 대화해서 휴*~*
대표 사진
익인1
처음이면 별 뜻 있을걸? 스킨십 하고싶을지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하다 만난곀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하다 만났어도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런거야...? 충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욕정 넘치는사람들 많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별 뜻 있는 게 맞을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하다 만난건데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뭐 모르지… 둘이 어떤 분위기였고 뭐 어떻고 그런 걸 전혀 모르는뎅ㅋㅋ 근데 다 떠나서 만약 정말로 그 사람이 너한테 마음이 있는 게 맞다고 하면 일단 데이트 정도라도 해볼 의향은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엉 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다행이다 그럼 뭐 나름 괜찮은 신호네. 물론 저 사람이 나 좋아한다! 이런 무슨 확신을 가지고 설레발 치는 건 금물이지만 나한테 관심 있나? 정도로 생각해볼 여지는 충분히 있는 것 같음. 너무 심각하게 생각은 말고 가벼운 마음으로 진짜 둘이 맥주 한 잔 마시면서 얘기 많이 나눠 봐ㅋㅋ 그것도 사실 데이트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좋다좋다 고마워!!! 오늘 추운데 감기 조심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별뜻있어보인다! 단둘이 술은 ㅋㅋ 쉽지않지 단둘이 커피도 별뜻있어보이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급 설레이네 오늘도 보는뎅 ㅎㅎㅎㅎ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겨 제모 7만원 비싼가
23:12 l 조회 1
콜센터 알바가 편의점 알바보다 쉬움 ㅇㅇㅋㅋ
23:12 l 조회 2
빨간버스 변수많아?
23:12 l 조회 5
다이어트는 마음고생이다
23:12 l 조회 5
그 카톡 프사 업데이트 목록 내가 친구로 등록한 사람한테만 떠?
23:12 l 조회 3
질염약이랑 여드름약중에 뭐 먼저 먹어야할까^^....1
23:12 l 조회 8
당근 채팅에 . 하나만 연락 오는 건 뭐여1
23:12 l 조회 5
계엄 성공했으면 이대남들이 제일 큰일났을거라는 주장은 4050의 겁주기용인가 아니면 진짜인가
23:11 l 조회 8
요즘 갑자기 손이랑 발이 피부 안쪽에서 가려운 느낌인데 1
23:11 l 조회 7
이젠 가족들 직설적인 화법 아니면 자극도 안옴
23:11 l 조회 8
부모님은 취업준비하는것도 쉰다고 생각하는듯 ㅠ4
23:10 l 조회 22
해외거주 남친이랑 동거 어떻게 생각해?
23:10 l 조회 7
지금 정부에서 친중정책이랑 여성정책한거 구체적으로 뭐가 있음?2
23:10 l 조회 5
밤 12시에 저녁먹는건 미친짓이지 ?? 1
23:10 l 조회 5
남친 enfp인데 이해가 안될때가 많다…ㅎㅎ1
23:10 l 조회 14
난 듬직한 여자가 좋더라5
23:09 l 조회 38
쿠팡 알바 첨 갈 때3
23:09 l 조회 4
예쁜익들 왜 인플루언서 안해?2
23:09 l 조회 28
언니 나 모르노 10
23:07 l 조회 57
너무 예민해서 일상생활 불가한 사람 있음? 4
23:07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