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995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
이 글은 3년 전 (2023/1/24) 게시물이에요
방학있다고 꿀이라하면 다들 아니라고 하던데 이유는?? 

그리고 월급은 보통어때?
대표 사진
익인1
월급은 1년연봉을 12달로 나눠 주는거라 똑같이 받고 ,, 방학 내내 쉬는건 좋긴 한데 학기중에 못쉬는 대신 방학때 몰아 쉬는거라 큰 의미가 있는건 아닌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기중에 못쉰다는게 진짜미친듯이힘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뭘 담당하느냐에 따라 다른데 보통 담임업무+수업+수업준비+시험출제+행정업무 이걸 다 해야되니까 바쁘지 ㅠㅜ 승진 생각 없으면 연차 찰수록 업무가 줄어서 여유롭긴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방학 한달전부터 다들 병걸리고 골골댄다.. 방학은 요양하는 시간임ㅠㅠ 평상시에 연가 병가 못 쓰니까.. 그리고 방학에도 출근하는 날 있고 월급은 현타오는 수준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월급12로나눔 200정도인거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방학있는 건 좋아! 방학에도 연수있고 업무 있지만, 다른 일반 기업 다니는 친구들 보단 그 시기가 좋다고 느끼거든? 근데 어쨌든 1년 치 수업을 하고 학급과 학교를 운영하는 업무를 하는 걸로 1년 호봉을 받는거임... 기업 성과급 시스템처럼 일 몰려있는 3,4월 9월에 더 주는 것도 아니고, 학기중엔 나 몸 아프다고 함부로 연가 쓸 수도 없고, 교통 사고 나도 당장 대타 구할 수도 없고 바로 펑크나는 직업이니 학교오는 쌤도 있는데 방학에 마냥 노는데 돈 받는다고 꿀이라고 내려치기하니까 좀 어이가 없는거지. 솔직히 방학 좋다곤 생각하는데 방학만 보고 꿀이라하기엔 단면이라는 거지!
+ 글고 교사월급은 호봉표 검색하면 세전 호봉 나왕ㅋㅋㅋ 대기업 다니는 친구들이 방학 부러워는 해도 호봉표 보여주면 이 돈 받고는 못하겠다함... 내가 아직 저연차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 첫 연차 언제부터 썼어??
8:25 l 조회 1
섬유유연제 버넬 여기서 추천 받은 건데 향 좋다
8:24 l 조회 3
어제 줍지
8:24 l 조회 9
아싸 살빠졋다 ㅠㅠㅠㅠㅠㅠ
8:24 l 조회 6
여자는 몸이 진짜 자주 아픈거임?1
8:24 l 조회 13
청년도약계좌 갈아타기 빨리 하고싶어요....
8:23 l 조회 17
샤갈 엘베 만원이면 마지막에 탄 사람이 쳐내려야지 1
8:23 l 조회 13
주식 5마넌 사서 2500원 수익 봤어4
8:22 l 조회 56
삼전 잘 안 오르는 이유가 한 주 가격 저렴해서 단타장이라 그런 듯
8:22 l 조회 49
서울익들 버스문에 끼인적있어?1
8:21 l 조회 10
아 지하철 사람 왜이렇게많아
8:21 l 조회 14
아니나 장려금 신청한적이 없는데 돈 들어왓어
8:21 l 조회 14
메가커피 해장음료 추천해줄사람2
8:20 l 조회 17
직장인들은 부럽다 월급받으면 바로 주식 살 수 있네9
8:20 l 조회 115
인티식 호들갑에 속아서 안산 사람 없제~4
8:20 l 조회 76
하이닉스 사야해 삼성전자 사야해?5
8:20 l 조회 103
아 진심 윗집 아침부터 가구옮기냐
8:19 l 조회 7
이래서 곡소리날때 사라고하는거군1
8:19 l 조회 71
그냥 잠이나 자야겠다
8:19 l 조회 17
본장 때 더갈거같은데?
8:19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