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995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
이 글은 3년 전 (2023/1/24) 게시물이에요
방학있다고 꿀이라하면 다들 아니라고 하던데 이유는?? 

그리고 월급은 보통어때?
대표 사진
익인1
월급은 1년연봉을 12달로 나눠 주는거라 똑같이 받고 ,, 방학 내내 쉬는건 좋긴 한데 학기중에 못쉬는 대신 방학때 몰아 쉬는거라 큰 의미가 있는건 아닌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기중에 못쉰다는게 진짜미친듯이힘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뭘 담당하느냐에 따라 다른데 보통 담임업무+수업+수업준비+시험출제+행정업무 이걸 다 해야되니까 바쁘지 ㅠㅜ 승진 생각 없으면 연차 찰수록 업무가 줄어서 여유롭긴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방학 한달전부터 다들 병걸리고 골골댄다.. 방학은 요양하는 시간임ㅠㅠ 평상시에 연가 병가 못 쓰니까.. 그리고 방학에도 출근하는 날 있고 월급은 현타오는 수준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월급12로나눔 200정도인거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방학있는 건 좋아! 방학에도 연수있고 업무 있지만, 다른 일반 기업 다니는 친구들 보단 그 시기가 좋다고 느끼거든? 근데 어쨌든 1년 치 수업을 하고 학급과 학교를 운영하는 업무를 하는 걸로 1년 호봉을 받는거임... 기업 성과급 시스템처럼 일 몰려있는 3,4월 9월에 더 주는 것도 아니고, 학기중엔 나 몸 아프다고 함부로 연가 쓸 수도 없고, 교통 사고 나도 당장 대타 구할 수도 없고 바로 펑크나는 직업이니 학교오는 쌤도 있는데 방학에 마냥 노는데 돈 받는다고 꿀이라고 내려치기하니까 좀 어이가 없는거지. 솔직히 방학 좋다곤 생각하는데 방학만 보고 꿀이라하기엔 단면이라는 거지!
+ 글고 교사월급은 호봉표 검색하면 세전 호봉 나왕ㅋㅋㅋ 대기업 다니는 친구들이 방학 부러워는 해도 호봉표 보여주면 이 돈 받고는 못하겠다함... 내가 아직 저연차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손님들이 사람 소개시켜주고 싶다하는거 걍 하는말이야?
5:13 l 조회 2
근로장려금이 뭐냐? 일하면 받는거임?2
5:10 l 조회 17
164 54 -> 48 됐는데1
5:08 l 조회 41
경제적 자격지심 있는건 밑바닥이 없어서 어차피 다 욕함1
5:07 l 조회 14
아크테릭스 무난템으로 살vs말 5
5:07 l 조회 21
전과 있는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이 뭐가 있을까 6
5:06 l 조회 28
아 닭꼬치 시켜버림1
5:05 l 조회 13
20대에 부모님이 포르쉐 뽑아주면 주변에 숨긴다 vs 그냥탄다 8
5:05 l 조회 27
다이어트하는데 제일 먹고싶운거
5:04 l 조회 7
나 철벽 잘 친거 맞지?2
5:02 l 조회 14
홍대길거리에서 이런거 당하는 거 솔직히 별로맞지??2
5:02 l 조회 107
알바면접볼때 지각안하고 열심히 할테니까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말 하는게 좋아?
5:01 l 조회 2
나 살 13키로 뺐는데 손등에 핏줄1
5:01 l 조회 19
민도 좋은 집 사는게 제일이야12
4:59 l 조회 32
진짜 사는건 끼리끼리인거같음
4:57 l 조회 38
윗집 꼬시다
4:57 l 조회 16
신입인데 입사하기 전에 좀 연봉 협상해보는 거 오반가..?4
4:55 l 조회 48
근데 저녁먹고나서 양치했으면 자기전에 양치 안하고 자도 되는거임?5
4:54 l 조회 45
9시에 일어나야 되는데
4:49 l 조회 18
여리여리하고 마른 느낌 날려면 키빼몸 몇이여야 할까?7
4:48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