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9066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0
이 글은 3년 전 (2023/1/24) 게시물이에요
5살 이니까 ..!
대표 사진
익인1
음.. 네가 좋으면? 나라면 굳이ㅠ안만나겠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괜찮은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찮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응 괜찮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기준 좀 나이차이 난다 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개흔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난 궁합도 안본다는 4살이랑 한살차이밖에 안 나는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0 초반끼리면 좀 나지 않나 싶은데 저 나이 때는 별로 신경 안 쓰는 나이차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근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별 생각 안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기있는애들 말 듣지마셈 너가좋으면 좋은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보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웅 흔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이차는 평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대 5살차면 조금 세대차이 나긴함 아에 안날줄 알았는데 나 20살때 했던식당 알바 매니저님 25살이 였는데 생각보다 공감대가 달라 ㅋㅋㅋㅋㅋ 아에 안날줄 알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마자 세대차이안날줄알앗는데 나더라 ㄷ ㄷ 나25 남친30이엇는데 난 빅뱅세대인데 남친은 sg워너비라해서 놀람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아 ㅋㅋㅋ 나도 빅뱅 세대인데 sg워너비 민경훈 다 뭔가 아저씨 노래 느낌이였어 내가 느끼기엔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빅뱅 sg워너비 민경훈 노래 다 같은 거 아니였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4에게
98빠른인데 빅뱅이랑 엑소가 딱 우리 세대인 느낌이야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6에게
아아 그럼 나는 좀 더 나이먹었을 때구만..흑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34에게
ㅋㅋㅋㅋ 스그워너비 버즈 노래 다 넘좋고 다아는데 그 가수들의 리즈시절은 함께하지못한..난 가요계가 2007년도부터 기억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5에게
아아..애기였구나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무 흔함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 둘 다 직장인에 5살 차이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불륜만 아니면 괜찮지 도덕적 법적으로 문제만 없다면 만나는 거지 그렇게 묻고 다니다 다 놓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강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느정도 차이나긴 하지? 형제랑 5살 차이나면 오 꽤나네요 소리들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기준.....X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ㅇ 무난무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랑 내 남친인데 괜찮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완전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5살이 무난한건 아니지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ㄱㄴㄲ 모르겠으면 남자 여자 반대로 나이 생각해봐 뭔 평범에 무난에 그건 오바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말이 둘이 좋으면 사귀는건데 5차이가 무난은 아니지않나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너무 평범한 나이찬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기준 차이 좀 있다 싶음 헐.. 하는 정도까진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0후반이니까 적당하다 느껴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막상 여자가 삼십 넘어서 결혼하면 나이차 꽤 있다 느껴질걸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ㅇ무난스 물론 내기준으론 좀 많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웬만하면 또래만나는게 낫긴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5살이 물어볼정도로 많이나는거임..? 좀 당황스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너무나도 무난 이십대 초 아니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좀 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 나이대면 흔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0대후반-30대초반 생각했을때 무난한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 28에 33 소개 받았는데 좀 부담이었음
결혼 생각 있어할 나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후로는 맥시멈은 4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좋으면 만나는건데 나보다 조건이 엄청 좋은것도 아니고 비슷한 조건이면 연상보다는 동갑이나 한두살차이 만나지.. 내가 나이가 있어서 그런가 내 친구들중에 연상이랑 결혼한애들은 다 또래만날걸 그랬다고 그래 연상이라고 나보다 더 책임감 가지면서 가정을 돌봐주고 그런게 아니라 차라리 동갑이랑 같이 의기투합하는게 더 나은느낌? 말 너무 길게해서 아줌마라고 욕먹을거같네 암튼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5살이면 객관적으로 차이 많이 나는 편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냥 말 안 나오는 마지노선같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지금 축구본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이여??170 06.25 12:1448228 0
일상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208 06.25 11:5045967 4
일상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 174 06.25 10:2568112 1
KIA/OnAir ❤️🐯260625 기아 달글 | 스윕스윕 ㅠㅠㅠ 네일이님에게 승리를🍀 오늘도 연승 분위기 이어가자 ฅ₍ᵔ.. 2408 06.25 17:3515735 0
삼성/OnAir 💙🦁 260625 vs LG 경기 달글 🦁💙 -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3391 06.25 17:3621901 0
이 계산법 알바 사장님이 세금을 내꺼까지 내주는게 맞아?
3:10 l 조회 3
징징대는 친구 걍 남친 사겼으면좋겠다
3:10 l 조회 3
나 사주봐줄 사람잇어..?ㅈㅂㅜㅜㅜ1
3:09 l 조회 8
다들 남자 어디서 만나?
3:08 l 조회 8
환율때문에 애플제품 가격 다 엄청 폭등했네
3:08 l 조회 16
솔직히 친구도 연애랑 비슷하게 찐사/뇌빼고만나는애 이렇게 갈리는듯
3:07 l 조회 22
인티 안했으면 어쩔뻔 맥북 프로 가격 올랐대서 사고 옴2
3:05 l 조회 44
인생이 왜이렇게 안 풀리지...2
3:05 l 조회 18
나 사회성 ㄹㅇ 개없어서 서류합격해도 별 기쁘지가 않아2
3:05 l 조회 17
난 진짜 여사친들만 많아도 연애안해도 되거든?5
3:05 l 조회 30
남자를 너무 좋아해서 모르는 남자들이랑도 노는데3
3:04 l 조회 29
사주에 금 많은6
3:04 l 조회 39
쌍수라인 높이려고 재수술할까말까
3:04 l 조회 4
1년 내내 붙어다니던 친구여도 졸업하면 멀어지는구나
3:03 l 조회 15
와 이거 뭐지? 진짜 맛있어
3:03 l 조회 48
난 진짜 맘 놓고 먹으면 200키로 될 듯 2
3:02 l 조회 18
게임 유튜버 누구 좋아해?
3:02 l 조회 21
이런 계란말이 직접 만드는걸까 만들어져있는걸 보내주는 걸까 40 9
3:02 l 조회 143
청년미래적금 일반형->우대형 3
3:01 l 조회 11
4시다 벌써1
3:0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