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9622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53
이 글은 3년 전 (2023/1/28) 게시물이에요
초음파 때문에 배 털을 밀어야했어 이건 사전에도 얘기해줬고 

검사 다 하고 집으로 돌아와서 애 살펴보니까 젖꼭지 하나가 날아가있더라고 

병원에서 이거에 대해서 들은 얘기도 없는데 이거 의료사고로 따질 수 있어? 

두번째 사진이 원래 젖꼭지 사진이야 

어떻게 대응해야할까 전 병원에서 의료사고 나서 바꾼 곳인데 또 이런 일이 생겨서 진짜 멘붕이야 

병원에서 고양이 젖꼭지 날려버렸어 이거 어떻게 해야 할까 | 인스티즈 

병원에서 고양이 젖꼭지 날려버렸어 이거 어떻게 해야 할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각질이었어!!!!!! 새로 글 쓰고 왔는데... 인티에 글 쓰길 잘했다 하마터면 진상부리고 괜한 트러블 만들 뻔 했네....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이고 아가 많이 아팠겠는디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가 진짜 아프면 티를 안 내서 하마터면 모를 뻔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따져는볼듯... 어이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검사 다 끝나고도 아무 말 안 한 게 너무 화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젖꼭지는 재생이 될거야 그래도 개너무한데..? 안갈 각오하고 따질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리뷰 다 찾아보고 카페 글도 다 찾아보고 해서 괜찮은 곳으로 간 건데도 이 모양이니 진짜 아무 병원도 못 믿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따지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말해야할듯 ㅠㅠ 아팠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따져서 제대로된 사과나 보상이 없으면 영수증 리뷰에 적어버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상은 바라지도 않아 이미 애는 아플 거 다 아프고 상처났는데... 이걸 어떻게 보상해줘 진짜ㅠ 너무 화나서 뭘 어떻게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기 엄청 아팠겠다..아니 내옹이들 아프다고 말도 못하는데 진짜 너무 속상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그래도 티 안내는 앤데 내가 안 살폈으면 몰랐을 거란 게 너무 화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진짜 미친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양이 상태는 어때????? 많이 놀랐을텐데 아 진짜 화난다 뭐 말 안하면 모를줄 알았나 개괘씸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져도 아무렇지 않아 보여서 다행이긴 한데 애가 받았을 스트레스 생각하면 나까지 스트레스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얼마나 아팠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의사도 똑같이 밀어 주고 싶네 냥이 아팠겠다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료실 같이 못 들어가서 안에서 무슨 상황인지도 모르는데 더더욱 끝나고 아무 말 안 해줬단 게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기 말도못하고 얼마나 아팠을까…. 진짜 의사 똑같이 밀어버려야해 어이없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미쳤나봐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얼마나 아팠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진짜 말은 해줘야지...내가 다 짜증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젖꼭지 잘 날라가던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다고 병원에서 말 안 해주는 게 맞는 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킨하지 전화해서 사과받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거...피지 빠진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울집 고양이도 저래서 내가 피지 빼주거든 그럼 아래 사진처럼 깨끗해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치가 젖꼭지 맞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옹옹 젖꼭지에 피지 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Tmi지만 울집 고양이 함몰이라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헐 그럴수도 있겠다… 이러면 진짜 다행이지… 젖꼭지 날라간거면 진짜 개빡칠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 사진도 봐주라 피지 같아? 차라리 피지였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피지낀거 맞는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지가 원래 나온 젖꼭지가 들어가서 나와....? 우리 애 함몰은 아닌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울집 고양이도 함몰아닌줄알고있었는데 걍 피지였음 그리고 젖꼭지 날라간거였음 피가나고 상처가 있었을거같은데 지금 너무 맨들맨들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19에게
난 아무리봐도 위에 잘린 것처럼 보여서... 이것도 봐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글쓴이에게
난 강아지 키우는데 울집 강아지 저거랑 똑같이 있었는데 피지낭종이라고 그래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피지 굳은거 같은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울집 고양이도 저럼 젖꼭지있는자리에 피지 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각질이었어!!!!!! 새로 글 쓰고 왔는데... 인티에 글 쓰길 잘했다 하마터면 진상부리고 괜한 트러블 만들 뻔 했네....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거 고정댓글로 해두는게 좋지 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이고 다행이다.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젖꼭지 진짜 잘 날라가던데
우리집 주인님도 구르밍하다 그랬는지
2개나 날려버리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렇다고 말안한거는 에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궁금해서 그러는데.. 날라가도 재생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 주인님은 안되는거같드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피지 굳은걸로 보이긴 하는데..잘 살펴봐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검색해서 사진들 보는 중인데 우리 애랑 비슷한 사진은 못 찾는 중...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나 방금 우리애 젖꼭지 다시 보는데 상처맞는것 같은데... 피지라고 하기엔... 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젖꼭지 날아갔으면 피딱지 생겼을 거 같은데 피딱지 같아 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 애기 아픈데 참았을 거 생각하니까 억장이 무너진다… 영수증 리뷰에다가 적자… 공익을 위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젖꼭지 주변 주물러도 안 아파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차라리 피지고 내가 오버한 거면 진짜 다행인 건데 옆에서 보기엔 위에 날아가고 주변에 붉은 피딱지 생긴 것처럼 보이거든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몰라서 살살 눌러봤는데 짜지진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차라리 솔직히 말하고 소독했다고 했다고 얘기라도 해주지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믈어보면 안돼? 의사선생님한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소독약으로 한번 살살 닦아보고 상처 자국? 같이 있으면 따질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동병근무익인데 전혀 상처같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고양이 젖꼭지는 클리퍼로 밀 때 잘 날라가긴 함 동물병원 원장이나 미용사들도 흔하게 하는 실수고 큰 상처는 아니라 ㄹㅇ 금방 나아서 나한테 말만 해주면 이해 가능
근데 상처난 거 알 텐데 말을 안 해줬다? 병원에 말 해도 됨 병원 잘못임
클리퍼질 실수로 병원을 거르느니 리뷰를 쓰느니 의료사고니 이런 거는 진짜 오바떠는 거고 후처리만 잘해주면 ㄱㅊ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래도 각질이라 다행이다 개쪽팔릴 뻔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각질이라 천만다행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거 젖꼭지 아니더라
나도 우리 애기 젖꼭지 관찰하다가 왤케함몰됐지? 이럼서 건드렸더니 떨어지더라고 ㅌㅋㅋㅋㅋㅋ 설마 젖꼭지가 이렇게 쉽게 떨어지기야 하겠어? 싶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각질이였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였으면 떨어졌을때 놀라서 소리질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니 근데 사실 나도 순간 당황해서 한 10초간 땀 뻘뻘 흘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ㅌㅋㅋㅋ먼가 상황이 그려져서 웃기다ㅋㅋㅋㅋ다행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tmi지만 나도 유두습진 걸렸을 때 각질 저렇게 생기던데.. 진짜 각질이라 다행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쓰니 애옹이는 아닌 것 같아 다행이긴한데 울 강아지 동물병원에 미용 몇 번 맡기니까 젖꼭지 다 날라갔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날아간거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각질이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 다행이다 아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강아지 젖꼭지 이렇게 가까이서 본 거 첨이야.. 진짜 날라간 줄 알고 한참봤네ㅠㅠ 각질이라니 넘 다행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고양이래..! 소곤소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어억 고양아 미안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수근수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결말이 각질이었다는겤ㅋㅋㅋㅋ냥이 시원했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니 각질이 왜케 젖꼭지처럼 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댓글들보니까 고앵이 젖꼭지는 탈부착인가부네 거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다행이구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우와.. 젖꼭지 마냥 올라오ㅏ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울집 애옹이들 3마리 전부 꼭지 6-8개 있는데 이거 전부 각질인구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고양이는 원래 젖꼭지가 6~8개야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우리집 공야이도 함몰꼭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지에 각질쌓여서 주기적으로 때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저건 각질이긴한데 진짜 병원에서 전에 우리 고양이 젖꼭지 4개나 날린 적있음ㅠ 피닦은 자국까지 있었는데 우리한테 아무말 없고 심지어 2차 병원이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다른 사람네 집 애옹이 젖꼭지를 이렇게 심각하게 뚫어져라 본 건 처음이네… 다행이다 다친 게 아니라서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각질이라 다행이다ㅠㅠ 난 울집 야옹이 꼭지가 함몰인지 뭔지 관심 없었는데 자세히 들여다 봐야겠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박사건 편의점 단골 손님 여친 없으시대!!!
3:19 l 조회 1
내잘못인가?
3:18 l 조회 3
다들 엽떡혼자 다먹 가능?
3:18 l 조회 2
카택 도착지<->출발지만 서로 바꿨는데 예상 비용 다른거 왜야???
3:17 l 조회 3
내년엔 기필코 47키로에 도달하겠다^..^
3:15 l 조회 5
아니 그냥 세상에 태어났는데 뭐이리 극복해야할게 많은거지??1
3:13 l 조회 26
치실할때 아프면 이에 문제생긴건가?1
3:12 l 조회 15
나 초딩때 불교 사이비같은거 믿었는데 진짜 지금 생각하면 이거같은 음지 가스라이팅도 없음..
3:12 l 조회 19
20대 중반인데 회사에서
3:11 l 조회 13
간짬뽕 +공화춘 조합 맛있니
3:11 l 조회 3
난 진짜 노출 다 하는 영화 이해가 안돼4
3:10 l 조회 38
종교관련 얘기해두되나 3
3:10 l 조회 23
나는 태어난거에 감사함을 느낀적이없어...1
3:10 l 조회 19
애인이 너무 좋다
3:10 l 조회 16
아닠ㅋㅋㅋ 내 친구 종강하고 두달 동안만 내 자취방에서 살기로 했는데1
3:09 l 조회 23
친구가 한심하게 느껴져3
3:07 l 조회 114
음침한짓 햇던거 고해성사 하자12
3:07 l 조회 86
28살 주변인 출신대학별 취업 현황
3:07 l 조회 19
겁나 잘 사는 집안 여자는 남자 볼 때 집안은 기본이겠지
3:07 l 조회 11
스레드 학벌세탁 막 얘기나오길래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2
3:0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