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에서 우연히 보고 훈훈하다 싶었는데 애인 있으셨어 그러다 동네 카페에서 한 번 혼자 계신거 봤었는데 너무 내 스타일 이더라구 그래도 연애중이시니까 그냥 멀리서만 바라봤는데 오늘 인스타 다시 들어가보니까 헤어지신 것 같아 원래 이런거 말걸면 까이는게 당연하다 생각은 하지만 한번 용기내보고 싶어서 ㅜㅜㅜ 인스타밖에 말 걸 기회가 없는데 뭐라고 처음에 보내야할까? 도와죠ㅠ
| 이 글은 3년 전 (2023/1/30) 게시물이에요 |
|
인스타에서 우연히 보고 훈훈하다 싶었는데 애인 있으셨어 그러다 동네 카페에서 한 번 혼자 계신거 봤었는데 너무 내 스타일 이더라구 그래도 연애중이시니까 그냥 멀리서만 바라봤는데 오늘 인스타 다시 들어가보니까 헤어지신 것 같아 원래 이런거 말걸면 까이는게 당연하다 생각은 하지만 한번 용기내보고 싶어서 ㅜㅜㅜ 인스타밖에 말 걸 기회가 없는데 뭐라고 처음에 보내야할까? 도와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