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48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에 대답해봤어. 힘들다. 차라리 상대방이 헤어지자 했으면 좋겠어. 난 너무 힘든데, 상대방은 쉽게 승낙할 것 같아서도 있어서 미루고 있어. 진짜 언제 어떻게 얘기하지. 

"만약 이 사람이 처음 소개팅으로 나타났고, 지금까지 겪었던 모습을 전부 보여줬다면, 너는 다시 만나고 싶을까?"
- 아니, 안맞는 걸 알았다면 안만났을거야. 진작에 마음도 크지 않았으니까. 만나기 전 내 모습이 더 좋아.

"만약 헤어진 후에도 외롭지 않고, 1년 안에 괜찮은 사람을 만난다는 보장이 있다면, 지금 관계를 계속 유지하고 싶을까?"
- 아니, 난 지금 오빠보다 잘맞는 사람을 만나고 싶어.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루틴 있는 사람 좋다 ㅋㅋㅋㅋ
1:42 l 조회 1
나한텐 일상 잘 얘기 안 하면서 스토리나 자기 단톡방에 이것저것 올리는데
1:40 l 조회 3
사랑방 둥이들을 욕하면서 계속 있는 심리는 뭐야3
1:39 l 조회 8
4살 연하 애인 괜찮을까1
1:39 l 조회 5
카톡으로 이별 통보해본 사람들 카톡 뭐라 보냄??? 4
1:37 l 조회 24
애인 사친 가치관인데 어케 생각함? 5
1:29 l 조회 19
존잘에게 번호 물어봤는데 번호 받았어11
1:25 l 조회 49
왜 누나 있는게 마이너스야????? 6
1:19 l 조회 60
자러간다고 하는 카톡만 빨리 읽는애인 빡치는거 정상임? 6
1:19 l 조회 42
후 하 결혼 이야기 하는데
1:16 l 조회 20
흠 이제 패턴 다 아니까 재미없네1
1:15 l 조회 32
애인 보고싶다
1:12 l 조회 15
누나 동생사이에 보고싶다는말 가능한거야?1
1:07 l 조회 26
사과 잘하는게 진짜 어른 같다6
1:06 l 조회 61 l 추천 1
내가 예민한건지 궁금해 ㅈㅂ 온라인 판사들 들어와 2
1:05 l 조회 15
다른여자 만나고 온 전애인5
0:59 l 조회 55
하 그래 내가 바보인거지 진지하게 만나려면
0:58 l 조회 18
애인이 내 폰 봤어 6
0:56 l 조회 52
연애란 원래 재미없는거야?5
0:50 l 조회 65
기타 사친끼리 전화하는거 흔해? 2
0:49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