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살익 내가 지금 그런데 다른길로 새기엔 전공도 이쪽계열이고 이거 말곤 딱히 잘하는것도 없어서 하곤있는데 재미도 없고 보람도 없는 이일 .. 그만하고 다른길 파고싶다 근데 그게 뭔진 모르겠는 그런 마음 느껴본 적 있니
| 이 글은 3년 전 (2023/1/31) 게시물이에요 |
|
26살익 내가 지금 그런데 다른길로 새기엔 전공도 이쪽계열이고 이거 말곤 딱히 잘하는것도 없어서 하곤있는데 재미도 없고 보람도 없는 이일 .. 그만하고 다른길 파고싶다 근데 그게 뭔진 모르겠는 그런 마음 느껴본 적 있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