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0002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7
이 글은 3년 전 (2023/1/31) 게시물이에요
빵에 손을 베일 수 있다… 다른 알바보다 손에 생채기가 훨씬 많이 생김… ㅋ ㅋ ㅋ ㅋ ㅋㅌㅋ ㅠㅜㅜ
대표 사진
익인1
페스츄리 같이 파삭한 빵에 베이는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그렇게 베여서 피 나거나 하면 그 빵은 버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가 나진 않고 비닐장갑 끼고 있어!!! 그리고 피가 나서 묻으면 당연히 폐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닐장갑 안껴? 빵집 알바만 오래해봤지만 케이크박스엔 수없이 베여봐도 빵에 베여본 적은 없긴한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케이크 박스 ㄹㅇ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닐장갑 껴!!! 난 보통 당일 만들어서 식힌 식빵의 아랫면에 다쳐… 비닐장갑 당연히 끼고 포장하는데 다쳐ㅠㅜㅠㅠ 케이크박스도 인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초에 맨손으로 빵을 만질일이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비닐방갑 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바게트 땜시 그런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게트도 그렇긴한데 난 식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바게트는 비닐장갑껴도 그러긴하드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바게트도 날카로우ㅏ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빵칼에는 많이 베였는데 빵은 아직 한번도 업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식빵에 베엿엇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종이봉투랑 케이크박스가 찐임 생채기 오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인정ㅠㅠ 케이크 박스 진짜 많이 베여 특히 크리스마스… ㅋ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날카로워 빵칼
조심해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빵이구나ㅋㅋ빵칼인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빵 ㅋ ㅋ ㅋㅋㅋ 빵칼에 베여본 적은 아직 없숴 후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조심훼...빵칼 ㄹㅇ이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안아픈데 효과좋은 시술 있어? 제발
0:43 l 조회 2
스카 개시끄러우면 환불해달라고 해도됨?
0:43 l 조회 3
세탁기에서 냄새나는데 원인 좀 찾아주라ㅜ
0:43 l 조회 5
관심있는 사람한테 초콜렛을 줬는데
0:43 l 조회 4
비키니입어야하는데 2주동안 2키로빼기 ㄱㄴ?2
0:43 l 조회 8
학벌이랑 경제력 안맞으면 결국 안맞는거 거의 과학 수준이라 그냥 믿음...
0:42 l 조회 8
어제 월급날이라 가계부 썼는데
0:42 l 조회 7
용건없이 전화할수 있는사람 >> 누가 가장먼저 떠올라?5
0:42 l 조회 12
다들 집에서 ott로 영화보면1
0:42 l 조회 4
친구 개싫음 싫음2
0:42 l 조회 10
예쁜거 알아 했을때 재수없다라고 반응 오면4
0:40 l 조회 38
ㅈ1나 이기적인 인프피 친구가 잇슨5
0:40 l 조회 31
아이폰 쓰는 익들아8
0:40 l 조회 39
근데 약간 보통?의 연예인들 보고 마른 거 아니다 이러는 사람들은1
0:39 l 조회 20
인스타툰 작가를 찾아줘..ㅠㅠ
0:39 l 조회 18
웹툰/웹소설 웹툰 하나만 찾아줄 수 있니
0:39 l 조회 10
대구 달성군 케이크 맛집 아시는분2
0:39 l 조회 12
언니 생리통땜에 엄청 아파해3
0:39 l 조회 24
일소 피지연화제 이 가격 ㄱㅊ??4
0:39 l 조회 15
원래 부모님 나이 들면 마음 약해져? 너희 부모님은 어때7
0:39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