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0102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5
이 글은 3년 전 (2023/2/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썸탈때부터 자기 가정사 오픈하는 것도 아니잖아 난 만나고보면 다 어려운 집안의 사람이었는데 이런건 뭐 어떡해야돼? 잘사는 사람까진 아니어도 비슷한 환경의 사람을 만나고싶어 ………제발 돈없는 사람이 꼬이는 팔자일 수 있는거임?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평소에 돈 쓰는 거 보면 보이지 않나 옷 입는거나 차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그냥 오래 보는 수밖에 없는거야? 대학생인데 차는 내가 있어 ….ㅋㅋㅋㅋㅋㅋ….. 그걸로 열등감 가지는 이성 많이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오래 안봐도 썸때 데이트 비용이나 고르는 식당 수준이나 sns만 봐도... 대놓고 잘사는거 더 티내 그럼 걸러질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사는데 보면 알잖아 대충 어디쯤 사냐고 물어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지방 살아서 다 거기서 거기야 ……..ㅠ 아파트 이름 들어야 가늠되는 수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러면 아파트이름까지 듣는수밖에... 어디사세요? 데려다 드릴게요 이러면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 민증사진 보고싶다하고 주소 보는건 어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괜찮긴한데 현주소가 아닐 가능성이 크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평소 소비습관보면 대충 알지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사람이랑 어느정도 가까워야한다는 가정인거네ㅠㅜ 현애인이랑 원래 지인이 아니었던 게 문제였나봐 돈때문에 헤어질 각 잡고있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두 지방에 있는 대학나왔는데.. 출신지역만 물어봐도 알지않으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향수 뭐 쓰는지 물어봐바 자연스럽게! 아니면 향수 브랜드 뭐 좋아하는지..? 이런 취향이나 안목적인 부분들 대화 많이해봐 그리고 맛집 뭐 좋아하는지 물어봐 웨이팅 많고 약간 인스타에 많이 올라오는 정크푸드느낌 음식점 말고 정갈하고 깔끔한 식당이나 바, 한남동 청담 압구정 신사 이쪽 맛집 많이 알면 많이 다녀본 친구일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썸탈때 보이지않아?? 이야기하다보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딴말이긴 한데 현애인이랑 돈때매 헤어질각 잡고 있다는게 대충 뭔 문제인지 알 수 있을까? 누가 내 심정 쓴 줄 알았어 나도 내가 집 잘사는 편이고 애인은 돈 없어서 불편한게 많거든...하...그래서 만약 다음 연애 하게 된다면 적어도 나랑 비슷한 사람 아니면 안만난다는 생각 박혀버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둥아 진짜? 나 너무 답답하고 털어놓으면 다 내잘못이라고 하는데 이해할 수 있는 사람 만나서 기쁘다ㅜㅜㅜㅜㅠㅠ 나는 애인이 집이 어려워서 매달 3-40정도 돈을 보태야할 것 같다는데 이번에 돈 보태느라 나랑 가기로 한 여행 날짜도 못 맞추고 데이트때 돈돈 거리는 게 너무 화났었어.. 알바도 꾸준히 하는데 (일당 11만원) 돈이 없대서 다 어디갔냐 물었더니 부모님 드렸다네 거기에 내 이성의 끈이 끊어진 느낌이었달까 …….? 자기가 감당할 수 있는 선에서 드리는 거면 ok 근데 자기도 지금 생활이 넉넉하지 않으면서 (취준생+알바로 연명중) 효자인 자신에 심취해있는 것도 걍 꼴보기 싫고 …. 애초에 돈을 드린다는 게 이해 안돼….. 둥이는 어떤 상황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진짜 빡칠만 하다ㅋㅋㅋ 나도 예전에 저런 비슷한 일 있었는데 가족 일이라 내가 좀만 속 시원하게 말했다간 선 넘을 것 같아서 걍 흐린 눈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래도 난 데이트에 차질이 생길정도로 애가 무리하진 않았는데 둥이 같은 경우는 하....답답하다 정말 ㅜㅜ 글고 난 애인이 아무리 나한테 잘해주려고 노력해도 돈 쓸 수 있는 한계?가 다르다는걸 너무 명확히 느껴버리고 극복할 수 없다는걸 느껴서 결혼까진 못하겠다 이생각은 하고 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인정이야 가족일이라 쉽게 뭐라고 할 수 없는 거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흐린눈 하고있어 .. 어차피 내가 어리기도 하고 이런 문제를 이해하지 못하니 결혼까지 못할 것 같아서… 돈 쓸 수 있는 한계가 있단 말 공감된다ㅠㅠㅠㅠㅜㅜ 너무 좀 그렇다 아무리 좋은 사람이라도 돈이나 가정이 결혼에 엄청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거 ㅠㅠ.. 결혼은 현실이네 진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대 남자들은 보통 외모보다 몸매가 좋은 사람을 더 끌려해??
13:01 l 조회 1
처음부터 불도저같음 vs 갈수록 나를 더 좋아하는게 보임1
12:59 l 조회 9
말과 행동이 달라진거면
12:58 l 조회 5
보고싶어서 밤마다 울었으면 좋겠어
12:56 l 조회 9
좋아하면 그 사람이 웃겨?3
12:54 l 조회 14
istj 보고싶다 사랑한다는 말 원래 많이 하니?(과몰입)1
12:49 l 조회 9
헤어지고 어떨때 한순간 괜찮아졌어?3
12:49 l 조회 16
남자한테 오지게 헌신하다고 그 남자가 나 더 좋아하지 않더라4
12:41 l 조회 48
남익이 느낀 여자들이 짝사랑할때 느낌4
12:40 l 조회 60
9년을 만났는데 5
12:30 l 조회 61
여자들 무슨말을 더 좋아하려나1
12:26 l 조회 27
이별 이별통보 받고 헤어진지 6주차인데 너무 힘들다.. 5
12:02 l 조회 69
이상형 얘기하는데 회피형은 절대 안 만난다고 하면4
11:58 l 조회 65
20후반 istj남익 무물 고고6
11:41 l 조회 45
현애인의 전애인 이름이2
11:37 l 조회 84
기타 이상형 닮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어?1
11:35 l 조회 20
소개팅 사진1
11:33 l 조회 24
애인 카톡 답장 안하는중
11:24 l 조회 52
다좋은데 외모가 별로야6
11:22 l 조회 79
회피형을 잘 모르는데 헤어질때랑 헤어지고 어떻게 행동해?3
11:18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