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썸탈때부터 자기 가정사 오픈하는 것도 아니잖아 난 만나고보면 다 어려운 집안의 사람이었는데 이런건 뭐 어떡해야돼? 잘사는 사람까진 아니어도 비슷한 환경의 사람을 만나고싶어 ………제발 돈없는 사람이 꼬이는 팔자일 수 있는거임?| 이 글은 3년 전 (2023/2/0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썸탈때부터 자기 가정사 오픈하는 것도 아니잖아 난 만나고보면 다 어려운 집안의 사람이었는데 이런건 뭐 어떡해야돼? 잘사는 사람까진 아니어도 비슷한 환경의 사람을 만나고싶어 ………제발 돈없는 사람이 꼬이는 팔자일 수 있는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