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015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
이 글은 3년 전 (2023/2/01) 게시물이에요
병원인데 쌤들이 다 나 없는사람 취급해 뭐 아침에 자기소개라도 시켜줄줄 알았더니 그런것도 없어서 없어서 쌤들 누가 누군지도 모르고 나한테 말걸지도 않아 그렇다고 일 가르쳐주는것도 아니고,,, 그래도 원장님이 고년차 쌤한테 나 일 가르쳐주라 했는지 가르쳐주긴 하는데 뭔가 중구난방으로 가르쳐 줘서 더 헷갈리고 외울게 너무 많아 자기들끼리는 웃으면서 떠드는데 나한테는 관심도 없으니까 말 한 마디 못 해보고 하루종일 돌아만 다님 같이 일해야할 사람들이 이러니까 벌써부터 못 다니겠고 이직하고 싶은데 어떻게 다녀야하냐,,ㅠ
대표 사진
익인1
텃세부리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차라리 일이라도 시켜주고 뭐라 했으면 좋겠는데 지금 이도 저도 못하고 떠도는 중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걸어도 무시해? 그런거 아니면 니가 먼저 말걸고 물어보고 얘기 ㄱ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말 걸 타이밍을 놓친거 같음 뭐라도 물어보면 좋을텐데 일단 옆에서 보기나 하라고 해서 딱히 물어볼 수 있는것도 없고 지금은 각자 자기들 할거 하거나 자서 말도 못 붙히겠다 일 할땐 바빠서 말 못 걸고 내가 외향적이지 못 해서 말 먼저 못 걸기도 하고 나한테 아예 관심 없어 보이니까 어쩔줄을 모르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텃세맞음 자기들끼리 뭉치고 신입 기죽이고 시작하는거; 자기소개도 안 시킨건 너무하네
내일 출근해서 인사해보면 인사 맞받아주거나 쳐다보지도않고 고개만 끄덕이거나 아예 쌩까는 부류로 나뉠거임
일주일만 지나면 경계심도 줄어들거니까 일주일만 버텨봐ㅜ힘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까까지만 해도 당장 퇴사하고 싶은 마음만 가득했는데 그래도 일하면서 말 몇번 했어 그래서 좀 괜찮아지긴함 솔직히 이제는 그냥 말 별로 안 해도 괜찮을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다른 직종인데도 오늘 이래서 관둬야하나싶어 진짜ㅋㅋㅋㅋㅋㅋ 일하는데 일하는거같지 않은 기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 퇴근 했는데 진짜 가기 싫어,, 차라리 그냥 내 일을 할 수 있으면 그래도 괜찮을텐데 할 수 있는게 없으니까 배로 괴로운거 같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은행가서 무시당해본적잇어?
1:57 l 조회 1
내가옛날에올린스토리 보는데 웃기는거발견 ㅋㅋ ㅋ
1:57 l 조회 1
샐러드 4개사왔는데 마라엽떡 땡겨죽겠다
1:57 l 조회 1
제발 의견 한번만
1:56 l 조회 1
코수술하면 후회하려나
1:56 l 조회 1
로테이션 소개팅 갓다왔는데 거의 몰표 받음 ㅎㅎ
1:56 l 조회 2
개꿀직장다니고싶다
1:56 l 조회 3
목소리 애기같은데 바뀐 익 있음?
1:56 l 조회 6
어떤이름이이뻐2
1:55 l 조회 8
이쯤되니 내가 회사를 잘 못 고르는 게 맞다
1:55 l 조회 9
화장실 거울로 보면 예뻐서 장실거울로 사진찍으면 못생
1:54 l 조회 4
유통기한 27일까지던 삼각김밥 이따 아침에 먹어도 되려나..?4
1:54 l 조회 9
우울하고 쉬고 싶다3
1:53 l 조회 16
이 얼굴에 뭔 머리가 어울릴까... 하
1:52 l 조회 17
모낭염 이렇게 크게 난거 처음임1
1:52 l 조회 8
창문 열었는데 바람 진짜 차갑다
1:52 l 조회 7
생리할 땐 일찍 자자..1
1:52 l 조회 10
6월에 입사한 신입이 12월에 일주일 연차내는건 아무래도 개오바지6
1:52 l 조회 21
성인돼서도 외모로 급이 나뉘는거같애. 4
1:51 l 조회 83
여자 혼자 모텔 숙박 ㄱㅊ겠지.....17
1:51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