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다들 연락하고 싶으면 적어도 한달은 기다렸다 연락하라고 말리는데 나는 자꾸 일주일뒤에 연락해 보고 싶어... 뭔가 멀어지는 기분ㅠ 주변 조언 말 듣는 게 맞지? 지친 건 상황때훈은 아니고 자주 싸운 것 때문이야...| 이 글은 3년 전 (2023/2/0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다들 연락하고 싶으면 적어도 한달은 기다렸다 연락하라고 말리는데 나는 자꾸 일주일뒤에 연락해 보고 싶어... 뭔가 멀어지는 기분ㅠ 주변 조언 말 듣는 게 맞지? 지친 건 상황때훈은 아니고 자주 싸운 것 때문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