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1233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1
이 글은 3년 전 (2023/2/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기독교 아닌 사람 만나보니까 미래가 안 그려지더라고 

근데 다른 기독교 둥들은 어때?
대표 사진
둥이1
나는 반대상황인데 너무 독실한 신자면 못만날것같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거 너무 이해돼 나도 종교가 다르면 힘들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만나는건 상관 X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전도 가능하지 않아보이면 힘듦...
특히 스킨십 부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스킨십 진짜 인정 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하... 어디까지 해야 하니 그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성관계는 안 하는게 맞지…물론 그게 너무 힘들지만 ㅠ 난 그래서 빨리 결혼하고 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럼 그 직전까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헐 키스도 안 했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3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삭제한 댓글에게
헐ㅋㅋㅋㅋ 안고 자기만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나는 상대방이 관계를 하고 싶어했는데 안 했어… 근데 아무래도 이런게 서로 종교가 다르거나 가치관이 다르면 맞추기 어려운 거 같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글쓴둥이는 그럼 어디서 멈춘 거야? 너무 어렵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난 딱 성관계만 안 한건데 그것만 안 하면 되는거니까…!! 근데 진짜 어렵긴 해… 나도 그냥 편하게 하고 즐기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거든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나 진도 조금씩 나가고 있는데 어디서 멈춰야 하나 하고 있어ㅠㅠ 근데 하면 할수록 좋아서 진짜... 딱 삽입 전에 멈춘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난 좋은 예시가 못 될 수 있는게 내 경우는 상대방이 하고 싶어했고.. 근데 이 보다는 다른 문제 때문에 오래 안 만나다가 헤어지게 되가지고.. ㅠㅠ 근데 솔직히 삽입을 안 해도 서로 성적으로 느끼는 걸 다하면 성경에 어긋나는 거라고 생각해.. 내가 누굴 가르칠 자격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ㅠ 성경에서는 우리 몸이 하나님의 성전이라고 하시고 단순히 삽입만 하지 말라고 한게 아니라 성적인 죄를 통틀어서 혼전에 짓지 말라고 하는거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그럼 이미 느껴버렸으면 죄 지은
건가...? 솔직히 키스만 해도 더 하고 싶어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근데 혼전순결이나 성적인 죄에서 (물론 다른 죄에서도 마찬가지지만) 중요한게 과거에 이미 어떻게 해버렸는지보다 앞으로 어떻게 하는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해. 과거의 일은 하나님께 회개하고 진심으로 용서를 구하고 이제부터 어떻게 하느냐가 중요한거라고 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근데 솔직히 그게 당연한거 같고 그게 본능인거 같아… 나도 그게 너무 어렵고.. 그래서 나는 열심히 살고 스펙 쌓아서 나 스스로 정신적으로 경제적으로 결혼할 준비해서 준비되면 빨리 결혼하려고… 내가 보기에는 나도 성욕이 많아서 결혼밖에는 이걸 해결할 방법이 없다고 생각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우와 진짜 멋있는 말이다 고마워...
나도 성욕 너무 많아서 참기가 힘들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맞아 나도 가끔 하나남이 왜 나에게 성욕을 주셨을까 나를 무성욕자로 만드셨으면 내가 죄도 안 짓고 잘 살 수 있지 않을까 이런 생각도 했는데.. 또 어떤 목사님 말씀 들어보니까 과연 우리가 가진 성욕이나 성적인 생각이 온전히 하나님으로부터 온건지 이 세상으로부터 온건지 구분해 볼 필요도 있다는 말씀도 있더라고… 그래서 이렇게 생각하면 좀더 나은거 갖기도 하고…?? 근데 그래도 많이 어려워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안 믿는 사람한테 강요하는 것만큼 안 좋은게 없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부모님 반대가 있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부모님 반대는 문제가 안 될거 같긴 한데 내가 아무래도 만나기 어려울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고백받았을 때 관계 x 괜찮냐고 물어보고 만났었어ㅠㅜ 주일날 데이트 거의 못하는것도
이렇게 사귀는 것 까진 가능한데 결혼은 힘들지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결혼은 진짜 어려울 거 같더라.. 난 애초에 결혼 생각 없이는 연애를 안 해서 연애도 그냥 애초에 같은 기독교인 만나야겠더라고 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내가 미친듯이 독실하진 않아서 기독교 아니라도 잘 만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종교보다는 그 사람의 성품을 먼저 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엄마 반대가 있긴 하지만 그래두.. 내 신념으로는 나는 다른 종교나 무교도 존중해서 내가 교회가는 걸 이해해주면 상관없어. 나쁜 기독교인보단 착한 타종교인이 낫다고 생각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인정 나도 애초에 교회 안 다니는 사람 만난게 교회에서 이상한 사람들을 많이 봐서 그런거라… 단순히 교회 다닌다고 사람이 좋은 사람이라고는 생각 안 해…!! 교회 다니는거랑 신앙심 좋은 것도 별개라고 생각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는 나한테 정말 잘해주고, 객관적으로 봐도 건실하고 착한 사람이라는 전제 하에 그 사람이 내가 주일예배 외에도 여유가 생겨서 교회학교 교사나 반주 등 봉사를 하고싶다면 그 시간을 존중해줄 수 있고, ‘내가 널 위해 기도하고 있어’ 이 말에 거부감만 안 느끼면 타종교나 무교도 크게 상관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는 어릴때부터 교회다니고 지금도 다니고있지만 성관계랑 음주는 해! 내 인생의 주체는 나라고 생각해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재결합했는데 헤어져야할지 판단해줘
4:40 l 조회 7
이번 애인이 날 불안하게 만드는걸까 나 진짜 안정형인데ㅜㅜ
4:10 l 조회 20
관심 있는건지 아닌지
3:58 l 조회 14
애인이 나랑 사귀기전에 어린 사친이랑
3:58 l 조회 16
남익들아 애인이 사친 차 타는 거 ㄱㅊ??1
3:51 l 조회 15
헤어지고 한달뒤에 장문 카톡 온적있어?
3:40 l 조회 19
난생 처음으로 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했다4
3:31 l 조회 40
ESFJ들은 이상형 MBTI가 머얌?
3:29 l 조회 10
삼년만났던애인 3
3:27 l 조회 18
애인이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2
3:23 l 조회 38
잇팁 인티제가 썸타다 기싸움하면 1
3:01 l 조회 21
아니 사귄지 한달도 안됐는데 마음이 너무 편안해
2:59 l 조회 19
결혼하면 그냥 남편이 베프임ㅋㅋㅋㅋ1
2:51 l 조회 49
애인 10만원 초중반 선물 추천 제발...
2:48 l 조회 6
썸남이 오후 8시 이후로 답장이 없는데 뭘까?7
2:33 l 조회 62
결혼 생각 없으면 빨리 헤어지는게 낫겠지 조언좀 해줘25
2:27 l 조회 86
나한테 너무 소중한 존재가 생기면 무서움 ㅠㅠ 회피형 특징인가 2
2:17 l 조회 61
지금 애인이랑 결혼은 못할것같아
2:10 l 조회 32
애교 덩어리인데 T일 수 있나? 4
2:10 l 조회 39
첫사랑 못잊겠어 1
2:08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