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1330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T1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6
이 글은 3년 전 (2023/2/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동기들이랑 저 밑에 지방 가있는데 (4주간) 동기들도 대부분 수도권에 애인있어서 애인보러 이번 주말에 뱅기타고 올라온대 

근데 애인은 힘들다고 쉬고싶대 담주에 보재.. 심지어 내가 가겠다는것도 거절함 ㅋㅋㅋ 개서운한데 ..  

최대한 착하게 서운하다고 말한다해도 힘빠지겠지? 짜증나...
대표 사진
둥이1
비교 안 좋지만 서운하다 진짜 괜히 하 그래도 남는 동기랑 같이 있는거지?? 혼자 남는건 아니ㅈㅣ? 참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한명은 남는대서 둘이 논대..ㅠ그분은 여친있는진모르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난 개인적으로 뱅기까지 타고 보러오는 사람이 대단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그르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려간지 얼마나됐는데?? 간다는 것도 거절하면 서운할만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간다는거 거절한게 넘 슬퍼..다른 분들은 올라오는데 난..뭐하나싶고 내려간지 일주일밖에안되긴했어 담주는 무조건 보긴해서 동기들이 대단한거지 남친이 너무한건 아니긴하니까..쩝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일주일이구나 근데 장거리연애인 애들도 일주일에 한번씩은 보던데 ㅋㅋㅋㅋ 서운한거 웬만하면 티내지마 서운해하는거 백번 이해되는데 대놓고 쉬고싶다고 말하는 거 보면 서운한거 티내면 질려할거같은 느낌임 니가 더 좋아하고 오래만나고싶아면 걍 티안내는게맞는듯 원래 더 좋아하는사람이ㅡ지는거래 근데 나같아도 서운할거같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마자..ㅠㅠ말하는순간 질리는거 인정이긴해 후..참아볼게 고마워 증말 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대 중후반에 너무 바쁜사람 만나는거 안좋나?
23:08 l 조회 1
연상애인 있는 남익 있니 알려줘
23:07 l 조회 1
요즘 사귄다 = 사랑한다, 좋아한다 느낌이 아닌 것 같음
23:07 l 조회 1
연애중 전화 되냐고 물어봤는데
23:07 l 조회 5
왜 남의 연애 결혼은 쉬워보이냐
23:04 l 조회 6
붙임머리 하고 다니는 익들아 애인도 알아?? 3
23:03 l 조회 8
내 본모습을 다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는게 맞아?6
23:00 l 조회 24
고민..
23:00 l 조회 7
잘 잊고 있으니까 잘하고 있다고 뒤돌아보지말라고 한마디만1
22:59 l 조회 12
애인이 이성 섞인 술자리 동기 모임 나가는거 괜찮아?
22:59 l 조회 5
내가 좋아하는 거 알면서 왜 밀어내요
22:55 l 조회 14
이별 남이 되는건 한순간이네 2
22:52 l 조회 44
애인이 내가 보낸 릴스 똑같이 또 보냈는데 서운해😭 1
22:51 l 조회 22
내가 엄청 다정하고 잘해주는 사람을 못 만나서 그런가
22:50 l 조회 16
연애중 애인한테 전애인이 준 거 버리라고 난리쳤는데5
22:49 l 조회 42
금사식 같으니라고...
22:47 l 조회 17
잘지내란 말 한 마디라도 해달라 햇는데
22:47 l 조회 14
썸남이 선톡을 하긴 하는데 내용이 좀 그래.. 봐줄사람
22:45 l 조회 25
n도 안맞고 p도 안맞으면
22:43 l 조회 10
연애중 자꾸 거슬리면 헤어지는 게 맞겠지
22:42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