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1367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3
이 글은 3년 전 (2023/2/10) 게시물이에요
손도빠르고 사회성이라 해야하나 그런센스들이 있는듯...일반화라면 할말이 없는데 진짜 내가 본 애들 다 그랬어 성격도 다들 좀 어른들하고 잘어울리고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센스들 키울려면 어떤 알바 해야 될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나도 모르겠다ㅜㅜ 근데 내가 본 친구들이 그냥 타고난센스가 있는애들일수도 있지만 진짜 사소한 사회생활도 ㅂㄹ안해본 나랑 너무차이나더라....
뭔가 요령이 있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주변보면 뭐 인턴도 하고 인포?알바 이런것도 하고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확실히 한 번 경험해 본 거랑 아닌거랑 차이는 있을 것 같당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대하는 방법 이런것도 알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나도 비교적 하기 쉬운 편의점 알바하고 있는데 편의점이 이렇게 할 일이 많구나.. 더 다양한 직업을 경험해 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고.. 원래 손 느린데 빨리빨리 하는 습관도 좀 생긴 것 같고 암튼 다른 알바도 하고 싶고 그렇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본인이 스트레스 안받고 그러면 익인이같이 여러경험 해보는것도 ㄱㅊ을듯 그러면서 자기하고싶은일 찾는애들도 있더라고...
갑자기 알바하다 적성찾아서 그거하는애도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진짜 ㅇㅈ… 진짜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기도 하고 좀친해져서 물어보면 다들 뭔가 경험이 있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이런 센스들?...뭐 굳이 알바를 나서서라도 해라~ 이건 아닌데 집에돈많아서 평생 직장생활 안해도 된다 이런케이스 아닌이상 본인이 좀 사회성 없는 거 같다? 싶으면 알바해보는 거 ㄹㅇ도움되는듯 나는 안해봐서 ㄹㅇ백지상태로 일배우는데 스스로 뭔가 창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ㅁ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직장이랑 알바 마니다를가같지만 알바 잘하던애들이 직장생활도 잘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ㅇㅇ 알바도 한군데서 1년이상 이런걸 여러번 한 애들은 진짜 일잘함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내가 겪고나니까 어릴때 알바 했으면 좋았겠다는게 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20살 되자마자 계속 여러직종 알바 다해보고 지금 25살인데 전제는 알바를 ‘잘하던’이거나 ‘꾸준히’했어야 해당인듯 난 1년반동안 중간에 시험준비하느라 거의 사람들이랑 단절수준으로 살았더니 사회성 바닥나고 난리남 워낙 내성적인것도 한몫해서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타고난성향도 있겠지만 일단 알바든 뭐든 잘해야지 책임감 있게 걍 대충알바니까~ 이런마인드로 하면 직장생활 할때도 티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나조차도 소심하고 눈치없던거 알바 많이 해보고 직장생활하니까 사회생활 잘한다는 소리 들음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회성바닥에 너무소심하고 그러면 도움되더라 웅변학원 다니거나 그래도 직접 부딪혀보는 게 답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ㅎ 콘서트나 스탶 알바를 하도 많이해서 어떤 어머님이든 쪼로로 달려가서 친근하게 말하는 능력은 생겼는데 가끔 예민한 분은 왜이래? 내가 왜 너 어머니야? 이런 사람도 있어서 그럴때마다 진짜 상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럼 그냥 손님~ 이렇게 하면 되는거 아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람이 많이 몰린 상황에서는 성별 콕 집어서 내가 말거는 대상자를 말하는 습관 생겼달까?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한두번 경험해본걸로 충분하다 생각함
예비 사회생활 겪어보니까
확실히 사람을 대하는게 달라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약속 잡은 당일에 미루기 ㄱㅊ??
15:39 l 조회 1
이번에 정처기 시험장 서프라이즈 파티중 ㅋㅋ
15:39 l 조회 2
나이 들수록 좋은남자는 사라지는거
15:39 l 조회 2
점심 개찔끔 먹고 지금 와서 배고프다고 매일매일매일매일 징징거리는 사람은 뭐가 문제임
15:38 l 조회 7
너넨 어쩔때 아 열심히 살아야겠다 생각들어??1
15:38 l 조회 6
나 중학생땐 평범한 남녀공학 다녔는데 반에 트위터 하는 애들 34명 중에 두명밖에 없었거든
15:38 l 조회 6
스무살 여자 모솔인데 네살차이 첫연애로 ㄱㅊ아??
15:38 l 조회 5
청년미래적금 부모님 소득도 봐?1
15:38 l 조회 4
식당에 들어갔는데 김밥한줄 9천원부터면 먹어?아님 나가?7
15:37 l 조회 17
마운자로 결제했다…1
15:37 l 조회 17
땡처리 항공권이라는게 언제 예매해야되는거임 1
15:37 l 조회 11
헬스장 3개월 23이면 비싼편이지?
15:37 l 조회 8
쓰나미 꿈 꿨음;;
15:37 l 조회 6
헐 엽떡 내년에 가격 오르네...4
15:36 l 조회 36
대학교는 학기 종강하고도 방학식 안해?2
15:36 l 조회 12
주취난동 현장 출동했었는데 너무 씁쓸했어
15:36 l 조회 16
블로그에 맛집간거 혼밥한것만 올리면 친구 없어보임?2
15:36 l 조회 10
초고추장 왜이렇게 맛있지...
15:36 l 조회 6
국취제 1유형 해본 익들 질문 있어 ㅠㅠ
15:36 l 조회 9
엄마 동생 통제안되니까 나보고 뭐라해보라는데 어쩌란거임
15:3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