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개얼척 없다 ㅋㅋㅋㅋㅋㅋㅋ
한달 전쯤에 갑자기 연락와서 면접 볼 수 있냐고 물어보길래 우선 ㅇㅋ했거든?
근데 전화 끊고 보니깐 딱봐도 전임자가 추노한거 같은거야
그래서 찾아보니 공고 마감됐는데 새로운 공고가 올라 왔더라고
아 여기 전임자 ㅊㄴ했구나 이래서 크레딧잡 찾아보니 퇴사율 80%ㅋㅋㅋㅋㅋ 느낌 싸해서 뭔가 싶기도 했거든?
근데 폰에 그 사람이 부재중전화 찍혀 있길래
다시 전화 해서 니가 다시 전화를 걸었다 말해주니깐
잘못 걸었대 ㅋㅋㅋ 그래서 내가 마침 잘됐다 싶어서 장소랑 시간 등 면접 정보좀 문자로 주실수 있냐고 물어보니깐
"혹시 저희 지원할 때 정보 안보고 지원하셨어요?" 라고 물어봄ㅋㅋㅋ
그래서 아뇨 봤는데 확실하게 좀 하고 싶어서요라고 대답하니깐
"저희 구인공고 보실 때 있던 주소랑 같아요~" 이러고 절대 안주더라
이런거 사소한거 하나 하나가 기업에 대한 인식인데
왜 퇴사율이 높은지 알게됨

인스티즈앱
요즘 헤어스타일 때문에 난리난(n) 남돌팬덤...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