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중에 쌩얼 피부가 17-19호 정도 되고 쿨톤인것같은 애가 있는데 걔가 볼에 바른 블러셔가 진짜 너무 예쁜거야 원래 그렇게 태어난거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자연스럽게 예뻐서 너 블러셔 뭐 쓰냐고 물어봤거든? (난 코덕인데도 남의 화장품 잘 안물어봄 딱히 누가 바른거보고 엄청 이쁘다 생각한 적이 없어섴ㅋㅋㅋㅋㅋ 근데 걔가 쓴건 꼭 알고싶었어…) 근데 본문에 있는거 쓴다길래 나도 따라샀다? 한 한달쯤 뒤에 엄청 기대하면서 택배 뜯어보고 피부화장 하고 발라봤는데 걔한테서 본 그런 색감이 전혀 안나와서 한번 발라보고 그 뒤론 안씀 ㅠㅠ 아마 걔는 피부 하얌+쿨톤+피부화장 미백크림으로만 함 위의 세가지 조건을 다 갖춰서 더 뽀얗고 잘어울렸던거같아ㅋㅋㅋ 난 노란피부에 웜톤이고 무조건 파데로 화장하거든 ㅠㅠ 어쨌든 결론은 저런색 잘어울리는 사람 부럽다 이거임…!😭
난 이런 느낌의 립이나 블러셔가 어울리더라구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