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1771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74
이 글은 3년 전 (2023/2/13)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피부 진짜 뽀얗고 쿨톤인 애들은 이런 색 진짜 잘어울리더라…??? | 인스티즈 

피부 진짜 뽀얗고 쿨톤인 애들은 이런 색 진짜 잘어울리더라…??? | 인스티즈 

피부 진짜 뽀얗고 쿨톤인 애들은 이런 색 진짜 잘어울리더라…??? | 인스티즈 

피부 진짜 뽀얗고 쿨톤인 애들은 이런 색 진짜 잘어울리더라…??? | 인스티즈 

피부 진짜 뽀얗고 쿨톤인 애들은 이런 색 진짜 잘어울리더라…??? | 인스티즈 

피부 진짜 뽀얗고 쿨톤인 애들은 이런 색 진짜 잘어울리더라…??? | 인스티즈 

내 친구중에 쌩얼 피부가 17-19호 정도 되고 쿨톤인것같은 애가 있는데 걔가 볼에 바른 블러셔가 진짜 너무 예쁜거야 

원래 그렇게 태어난거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자연스럽게 예뻐서 너 블러셔 뭐 쓰냐고 물어봤거든? 

(난 코덕인데도 남의 화장품 잘 안물어봄 딱히 누가 바른거보고 엄청 이쁘다 생각한 적이 없어섴ㅋㅋㅋㅋㅋ 근데 걔가 쓴건 꼭 알고싶었어…) 

근데 본문에 있는거 쓴다길래 나도 따라샀다? 한 한달쯤 뒤에 

엄청 기대하면서 택배 뜯어보고 피부화장 하고 발라봤는데 

걔한테서 본 그런 색감이 전혀 안나와서 한번 발라보고 그 뒤론 안씀 ㅠㅠ 

아마 걔는 피부 하얌+쿨톤+피부화장 미백크림으로만 함 

위의 세가지 조건을 다 갖춰서 더 뽀얗고 잘어울렸던거같아ㅋㅋㅋ 

난 노란피부에 웜톤이고 무조건 파데로 화장하거든 ㅠㅠ 

어쨌든 결론은 저런색 잘어울리는 사람 부럽다 이거임…!😭

피부 진짜 뽀얗고 쿨톤인 애들은 이런 색 진짜 잘어울리더라…??? | 인스티즈 

난 이런 느낌의 립이나 블러셔가 어울리더라구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대표 사진
익인1
어우 시원하다 겨울브라이트 느낌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딱 저런색만 쓸 수 있움,, 겨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푸시아? 겨쿨쪽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완전 푸른끼 가득한거 잘어울리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피부까만데 쿨이라 저거 잘어울림ㅋㅋ근데 약간 교포같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시 첫번째 맥 색상 이름이 머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킵 드리밍이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피부 노란편인데 겨쿨진단받아서 신기햇어.. 근데 진짜로 겨쿨베스트색이 잘받아서 또신기햇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부럽따 그럼 저런색이 잘어울린다는거자나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노랗다고 웜톤인게 아니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나도 노랗고 얼굴에도 푸른 부분 거의 없는 편인데 그 퍼컬 진단 해주시는 분이 오히려 푸른 톤으로 지금의 노란끼를 눌러줘야 더 화사해 보일 거라고.. 쿨 댈 때마다 화사하다 어쩐다 그래서 쿨톤 진단 받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부러웡 눈부셔 그런애들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왕예뻐. 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쿨익인데 ㄹㅇ 디올립글로우 미만 잡이더라..
겨쿨이나 브라이트 쨍한컬러 립 바르는거 부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투쿨포스쿨 딩키핑크 이런것도 안어울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 색 예뿌긴 한데 형광기 심해 글서 아주 얇게 발라야... 좀 받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딩키도 가끔 바르는데 구버전은 잘어울리고 리뉴얼된건 또 안어울림-좀 쨍하고 형광기 심해서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여쿨인데 디올 색상 어떤거 발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머발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알려줘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 그냥 핑크 립밤같은거 말하는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이렇게 많은 댓이
립글로우 나는 코랄이 제일 예뻤어
22호 좀 어두운 여쿨인데 쌩핑크 1호는 약간 뜨는 느낌인데 코랄컬러는 자연스럽게 핑크라 잘어울리고 다들 물어보는건 4호코릴이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리고 이거랑 웨메 립글로우 같은거 그거도 코랄톤인거 1호인가 그거 예쁨 컬러 비슷한데 더 촉촉버전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ㅇㄱㄹㅇ 개이뻐 얼마 전에 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도 여쿨익인데 코랄 최악이던데ㅠ
부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나도 여쿨 코랄 최악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코랄은 봄웜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여쿨라인데 약간 봄웜걸친 사람이라 잘 어울리나보ㅓ
그리고 내가 22호라 진단받은 곳에서 너무 핑크로만 가지 말고 살짝 섞인 것도 잘받는다해서 둘다 샀는데 코랄 썼을 때 도 잘어울렸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지나가다 댓글 달자면... 난 여쿨라 추정인데 립글로우 008 울트라핑크 잘 받았어!!! 세 통째 재구매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지막 맥은 색상이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컴오버 오케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쿨익인데 동그라미 친 블러셔 어디꼬야..? 반해버렸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삐아 다우니치크 베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호곡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미친 립스틱 추천받고 나감 쓰나 고마워 킵드리밍 메모메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두번째 제품이름이 모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삐아 다우니치크 베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쓰니는 갈뮽이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는 봄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쿨인데 피부 노란편이라 저런 색은 안 어울리지만 피부 하랸친구들은 잘 어울ㄹ리더라 ㅜㅜㅜ 같은 쿨인디 느낌 다른 거 신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색깔이란게 참 신기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겨쿨 계열일 것 같은 느낌이다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맨 아래 거 색 되게 예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난 약간 이런 말린장미색 어울리는 거 너무 부러워ㅠㅠ 내 입술에 올리면 칙칙하고 촌스러운 자주색으로 바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이거 이름 뭐야????? 완전 내가 찾던 색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니스프리 리얼핏 립스틱 9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와 ㄹㅇㄹㅇ 미지근한 로즈색 바르면 토인됨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헐 이 색상 겁나 예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안 뽀얀데 저런 거 잘 어울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겨쿨 마자...저런색만 사용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마자.. 부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노란 겨쿨인데 저거 시도 못하겠음 아직 난 갈뮽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혼틈타 봄웜 립 추천 바다용 ~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듀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노란끼 많은 겨쿨인데 맥 올파이어드업 이런색 바르면 신기하게 노란끼 많이 잡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3-17호 여쿨인데 저렇게 쨍한거 넘 취향인데 못발라ㅜㅜ 한순간에 늙어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겨쿨이라 ㅇㅇ 여클은 립은 ㄱㅊ한데 블러셔 저런거 바르면 불타더라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런 색 너무 좋음… 여쿨이지만 저런 거 진짜 연하게 넓게 발라쥼 예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헉 마지막립 색 짱예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치크 품절인가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17호 쿨톤인디 여쿨 브라이트라 겨쿨템도 쓰는편 저 블러셔 사야게따!!!!!! 사실 파우더 블러셔 아니면 잘 안쓰긴하는데 색상이 너무 예뻐서 사고싶어짐.. 나는 쌩얼이나 연한 화장엔 디올 립글로우(립밤 같은건데 쿨톤은 핑크나 체리 색상 추천) 롬앤 커스터드 모브(쌩얼이나 쿨톤 음영 메이크업할때 추천 차분해보임) 데이지크 플럼듀(핑크 글로시립) , 맥 릴렌트리슬리레드 써(매트하지만 지이인짜 인생템임 형광등 켜지는 쿨핑크이고 레드끼는 별로 안강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꼭사!!! 쟤 진짜 너무 이뻨ㅋㅋㅋㅋ
모르는 사람이 발랐어도 물어보고싶었을정도로…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쓰니 덕분에 꿀템 얻어간당 거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나도 여쿨 브라이튼데 릴렌 너무 웜해서 단독으로 못 쓰겠던데ㅜ 같은 톤이어도 차이가 있는 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색조는 사람마다 올라오는 색 차이가 있긴하다고 들었오 ! 입술색에 따라 다를 수도 있구 피부 밝기에 따라서도 다를 수도 있을것같아! 나는 웬만하면 컨실러로 입술색은 죽이고나서 쓰거든 나한 맥 루비우는 확실히 웜했는데 릴렌은 나한테 웜한 느낌은 없었어 그리구 거기서는 브라이트 색조 써도 된다고했고 내취향도 그쪽이라 그런 색 위주로 평소에 바르다보니 그렇게 얘기했는데 정확한 진단 결과로는 여쿨 라이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여쿨인데 저런 핑크,핫핑크 말고는 다 누렇게 보이더라
그래서 있는 화장품이 다 거기서 거기고 다양한 스타일링을 못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ㅁㅈ 나도 여쿨이지만 브라이트라 어느정도는 호환 가능한편인데 립이 저정도로 딥한건 잘 안쓰긴해 손에 잘 안가고 저정도 채도는 내 입술에는 따뜻하고 노란 느낌으로 발색됨 따뜻하고 딥한 느낌 일단 립 베이스는 핑크가 뽝 들어가있오여함 레드로 보이든 아예 핑크로 보이든 연하든 진하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 나도 다앙하게 스탈링 하고십은데 맨날 똑같어 갈뮽이 젤 부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푸시아색 립만 발라서 강제 화장 진하게 돼ㅠㅠㅠㅠㅠ 아무리 눈 피부 화장 연하게 해도 입술 쨍한거 발라서ㅜㅜㅠ 근데 누드톤 너무 안어울리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겨쿨브라이트라 저 색이 베스트.. 근데 팔레트 디게 좁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피부 어두운 편인데 쿨 브라이트가 베스트라 저런색 밖에 안어울림 ㅠ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는 저렇게 채도높은거 바르면 촌녀됨 ㅠ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우리나라 제품들 코랄,주황 비율이 높아서
쿨톤은 반강제 핑크공주인데...,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 겨쿨인데 저런색 찰떡임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아니 친구가 퍼컬 받고왔는데 진짜 걔는 앞구르기 뒷구르기하면서봐도 웜톤인데, 뭔 겨쿨이 나왔대 그럼서 화장품 딱 저런색 사와서 보여줬는데 너무 촌티나는거야.. 서로 손에 발라봤는데 나는 화사한데 자기는 누렇고 촌티나서 나 선물로 받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웃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 ~ 나두 저런 마지막립색 바르고 싶다 ㅜㅜㅜ 난 아픈사람돼...진차루..겨쿨이라...첫색상 그런거만 어울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저 색도 쓰니가 어울린다는 색도 예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겨브인데 내가 잘 몰라서인지 저런 색만 바르게 되드라구…
그래서 사람이 화장을 해도 주둥뺑이만 보이는거 긑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도 겨브라 저런거만 바르는데 첫사진 립 정보얻고 간다...감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삐아는 단종이네 아쉽...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 저런 겨쿨 색조 개좋아함ㅠ 백설공주 느낌.. 근데 내가 저런색 바르면 채도 발사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리얼... 웜톤이 바르면 나이들고 촌스러워보이는 색 찰떡같이 받아버림...ㅋㅋㅋㅋ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난 웜이 바르는 게 분위기 있고 예뻐보이더라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겨브 정보 얻고 갑니다 ㅎㅎ
가끔 연한 립도 바르고 싶은데 채도빠지면 생기없어 보임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홀 첫번째 완전 예쁘다
겨울공주같음 ㅜㅜㅜㅜㅜ 난 누리끼리해서 안어울리겟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삐아 블러셔 진한건 베리고 연한건 이름뭐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다우니 라벤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헉스바리 뽀얀얼굴에 저거 올려진 상상했는데 진짜이뿌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근데 쓰니는 봄일수가 없는 색깔이 잘어울리는데 진단 잘못받은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아냐 나 원래는 형광끼 가득한 오렌지립만 바르고 그런게 제일 잘 어울린다는 소리 듣는데 차분한거 어울리고 싶을땐 저런거 발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항 올려준 색이 가을색이길래
형광 오렌지면 봄 브라이트인가보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밑에 색깔 너무 예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예전엔 쿨톤 색조가 예뻐보였는데 요샌 따뜻한 색이 더 좋아 팔레트도 넓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저 블러셔 단종됐어ᅮᅮ 아쉽다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 저 블러셔도 웜한 겨쿨딥인데 토모토모 유인짱?같은 화장 하고 싶음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그럼 평소에 데일리로 블러셔 뭐 발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아 나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와 나 ㄹㅇ 하얀편이고 쿨톤인데 딱 저런색 바를때마다 예쁘단 소리 들었음 근데 내 눈엔 마지막이 젤 예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난 겨쿨인디 딥이라 저런거 바르면 얼굴 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쓰니 캄 오버 저거 색 어때?
나 갈뮽 갈웜추정인데 옛날 씨쉬어는 괜찮았거든!
여즘 씨쉬어는 너무 붕뜨더라 ㄷ ㄷ …
아무튼 립 유목민인데 휘뚤 마뚤 바를게 없다 ㅠㅠㅠ
그냥 립글로즈 바르거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겨쿨 브라이트라 저런색만 있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난 까만데 잘받음 겨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겨쿨이란 소리 많이 듣는데 저런 핑크 안 어울리면 겨쿨 아닐까?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나 까만데 겨쿨이라 저런거 잘 어울림ㅋㅋㅋㅋ
첫번째 립에 디바 섞어바르면 진짜예뻐! 맥 직원분이 조합 추천하셨는데 넘 예뻐서 사버렸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봄웜도 만히 갈리는구나 난 봄웜인데 본문마지막 바르면 토인돼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ㄹㅇ여름쿨톤인 친구는 쨍한 원색 소화도가 높더라 신기했어
그리고 겨울???톤 친구의 고구마같은 립을 내가 바르니까 ㄹㅇ 걍 90년대 이모여
글고 봄???톤 친구거 바르면 걍립밤같이 티가 안나서 신기햇음 걔가 바르면 화사해지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마저 근데 무조건 피부가 엄청나게 뽀얘야지 저 색이 더 잘 어울리는 조건이 완성되는듯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나 여쿨라인데 쓰니 같은 톤 부러움...분위기 있어보여ㅜㅜ 약같 토모토모 유인짱이 바를거 같은 분위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익은 가을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어 맞아 나 쿨톤인데 저런 립 색만 발라..다른거 다 해봐도 다 안어울린다고 씌앙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나 하얀데 저런거 바르면 아줌마같아 나이들어보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맞아 나도 13~17호 쿨톤인데 저런 색 쓰면 형광등 켜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어중간한 뮤트톤은 광광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난 쓰니처럼 저런 색이 더 잘어울리고 싶어..ㅠㅠ 넘 우아하고 예쁨... 자주색은 바르면 자연스럽지가 않아..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ㄷㄷ 난 여뮽중에서도 채도 있는 거 안어울리고 회끼섞인게 어울리는 편이라.. 저런 쨍한 거 잘받는 거 부러움 쨍한거 살면서 상상해본 적 없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나 겨울 브라이트라 쓰니가 처음에 올린 색이 찰떡인데
내 위시는 쓰니가 잘 어올리는 색임 분위기 있어보이고 너무 예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부럽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너무 예쁘다 위에 블러셔 이름 모야..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겨쿨 넘 부러워... 내가 좋아하는 색은 이런 건데... ㅜㅅ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나 가을딥인데 진짜 저런색 바르면 넘 안어울리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난 여뮽이라 저런 거 절대 못 발라.. 저런 거 잘 어울리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여뮽… 쨍한색이랑 형광기 다뱉어냄ㅜㅜㅜ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와 내 찰떡색이다.. 겨쿨브라이트한테 어울리는 색!! 근데 난 피부 21호인데도 저 색 어울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핑크핑크 잘받아.. 진자 딥한 웜같은 칠리 바르고 싶은데 안받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난 아래 같이 벽돌색? mlbb 한참 유행할 때 샀었는데 바르는 순간 얼굴빛이 완전 죽은 사람 처럼 돼서 친구들이 제발 버리라고 함ㅠㅠ저런 말린 장미색 잘 어울리는 사람 넘 부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여쿨라이트 저렇게 쨍한거 바르면 입술만 보여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본문 받고 강남핑크 내 최애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혹시 저 블러셔 품절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여쿨인데 봄웜색깔들이 더 눈에 들어와..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두가지 색 다 어울리면 무슨톤이야?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상큼해보인다 ㅠㅠ난 갈웜인데 상큼한 분위기도 내보고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나는 별로 안뽀얀데 겨쿨 저거 색 다 받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키워드⬇️
0:45 l 조회 2
스트레스받으니까 야동땡김
0:44 l 조회 9
인스타 피드 추천에 추모글 많이 뜨는거 나만 그런가
0:44 l 조회 6
거울보다 카메라가 더 사실적임??
0:44 l 조회 7
페리페라 물복피치랑 비슷한 틴트 있을까?1
0:43 l 조회 3
주 7일 일하면 집안일 안하는게맞아? 2
0:43 l 조회 15
인턴 준비하는 것도 쉽지 않구나
0:43 l 조회 7
사랑니 발치 후유증 언제까지 가?1
0:43 l 조회 5
동성(女) 사랑 화났었어??
0:43 l 조회 7
친구에서 커플된익들
0:43 l 조회 4
본인만의 기분 좋아지는 습관/방법/팁 있어??3
0:43 l 조회 13
9살차이는 정말 이성으로 안보이더라3
0:43 l 조회 9
나 내년 4월에 밀라노 갈거임 9박 동안
0:42 l 조회 4
개인적으로 결혼식에서 춤추는거 개별로라고 생각하는데
0:42 l 조회 43
콘서트 알바 신청했는데 밤11시에 문자오면 할거야?10
0:42 l 조회 22
남친이 나 신고해서 수갑찬지 4시간10
0:41 l 조회 57
쿠알라룸푸르 ㄹㅇ 먹을거없다 4
0:41 l 조회 15
여자도 키커야 예쁜듯…..3
0:41 l 조회 27
내 이름 중성적임
0:41 l 조회 22
뿌셔뿌셔 과자 무슨맛이 젤 맛있어?5
0:4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