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188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이 글은 3년 전 (2023/2/14) 게시물이에요

이글 본인이면 어떻게 반응할꺼야?? | 인스티즈 

나라면 개서운하고 빡치다가  

진지하게 치매검사받으러 가자할것같음
대표 사진
익인1
갑각류 알러지 잇는거 알고도 저랬으면 진짜 가족들 단체로 싸팬가 진지하게 의심했을 것 같고
알러지 있는거 잊어버렸으면... 왕서운ㅠ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본인 상황이라면 어땠을까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엄청 화냈을 거 같음 장난하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게 근데 단순히 알고 있었던 사실인데 순간적으로 까먹은 거면 그냥 서운하다고 말하고 꼭 기억해달라 할 거 같은데..(근데 솔직히 너무 서운하고 속상해서 좀..화나있을듯ㅠ 이게 사실 알러지니까 잘못 먹으면 큰일나는 건데 어떻게 그걸 까먹냐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엄마가??? 개서운해 눈물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엄청 서운하지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울 것 같아..... 원래 진짜 안 우는 편인데 너무 당혹스러워서 울 듯... 일단 우리엄빠 절대 저럴 사람들이 아니라서 더 울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알라지가 나중에 생기는 경우도 있어서 물론 저런 글 쓸 정도면 나중에 생긴간 아니겠지만 그냥 깜빡하셨을수도 았지 않을까 나는 그냥 그날 조금 삐지고 말거 같은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엄청 서운하지만 화는 안낼거같아 삐진티는 내면서도 서럽고 서러운 마음이 엄마 걱정되는 마음으로도 변할듯.. 여튼 나를 위해서 예약한거니까 고의가 아닌거잖아 건망증 치매 이런거 걱정될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다 오히려 엄마아빠가 엄청 미안해할거같은데 괜찮다고 더 밝은척할지도.. 여튼 날 사랑하는 마음은 같은거니까??? 엄빠가 진심으로 미안해한다면 삐지지도 않고 화도 안날거같아 게장집 취소 안되면 엄빠 먹고 나는 맛있는거 포장해간다고도 할 수 있을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밤에 반도체 하락하면 삐삐좀
18:18 l 조회 1
와 나 피곤해서 화장안지우고 잤더니 바로 트러블 올라옴
18:18 l 조회 1
하닉보다 오늘 삼전이 더 심각해?
18:18 l 조회 2
아 지인 너무 빡여서 짜증남ㅋㅋㅋㅋ
18:18 l 조회 2
인간적으류 누가 책을 우체국까지가서 줫으면
18:17 l 조회 5
기차 입석 앉아있던 주제에 비키라니까 표정 똥씹음
18:17 l 조회 4
너무 화가나면 눈물이 나
18:17 l 조회 4
너넨 여사친 이거 상관없어? 2
18:16 l 조회 15
40살 다 되가는 상사있는데 어린 애들만 괴롭힘 ㅋㅋ
18:16 l 조회 6
사람들 막 유기견 유기묘 키우자 하는거 좀 웃긴점 있음1
18:16 l 조회 14
예전회사 4대보험체납했을때 진짜 난리친거 추억이다
18:16 l 조회 5
취미발레러 있어?
18:16 l 조회 5
나 26살인데 중1이 이모라고 부름 진차어이가없네 4
18:16 l 조회 10
와진짜 잇팁들 싸가지 레전두ㅡㅋㅋ
18:16 l 조회 8
지금 11번가 돼????
18:16 l 조회 4
돈을 줘도 못먹네 ㅋ2
18:15 l 조회 44
11일 뒤면 우리나라 광복 250주년인데 익들같으면 뭐 할거야
18:15 l 조회 16
사진없는 모바일청첩장 받아봤어?1
18:15 l 조회 8
애플뮤직 쓰는 익 있어ㅠㅠ??? 나 ꖶዞ 인티접속하면 노래가 끊길까…..!?🥺🥺🥺1
18:15 l 조회 10
공시 재시익들아 다들 알바하니
18:1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