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2006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1
이 글은 3년 전 (2023/2/15) 게시물이에요
친구 관계도 쨋든 사회생활인데 ,, 

그게 잘 안되는 애들은 친구 많이 없는 것 같아 

자발적 아싸말고 ! 

와 진짜 만날때마다 스트레스 받게 얘기하는 애들  

다 보면 친구 나밖에 없음..ㅠ 

내가 안 부르면 불러주는 사람 아무도 없고  

다들 자기 입으로 혼자가 편하다는데 안 편해도 불러주는 사람이 없는데 어쩔거야 …  

애들은 착한데 심성은 착한데ㅠ 말할때 미묘하게 사람 기분 나쁘게 다들 얘기하는 뭔가가 있음 ..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그 친구 특징이 뭐야??
나 인싸에 가까운 자발적 아싸인듯 아닌듯 아싸축인데
혼자 있는거는 좋아하는데 인스타하고 얼굴 뽐내는겅 좋아함 ㅠ 근데 돌아보면 찐친이 없어 ㅋㅋㅋ
집단 안에서는 엄청 잘 지내는데 친구는 그렇게 깊은 관계가 되어도 나중에 멀어지는듯.. 나도 이상한건가 가끔 부적응자인거 같기도 하고..
남친 있으면 남친이 단짝이다 ㅠ

근데 나는 그런말 들으면 좀 신경 쓰일 거 같고 거리 둘 거 같음.. 상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이런거 진짜 절대 아냐
찐친이 없는게 문제가 아니라 얘넨 걍 친구가 없어 진짜 … 대학 고등학교 중학교 친구 다 물어봐도 연락하는 사람 없다고 하고 걍 진짜 얘기해보면 아.. 이래서 .. 싶게 얘기해 ..ㅜㅜ 그래서 어디 다같이 모이는 자리가도 자연스럽게 그 사람은 인기 없고 그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도 한편으로는 답답하겠다 ㄷ ㄷ…
감정쓰레기통도 아니고 ㄷ 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걸 말로 꺼내면 찔려서 욕먹을수도 그냥 말하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 안해ㅜㅜㅠㅠ근데 그냥 나도 스트레스 받아서 안 만나려고ㅠㅠ 애는 착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간간히 연락하는 애들포함해서 정말 하나도? 사실 나이 들면서 친구관계는 당연하게 좁아진다 보는데 취업도 하고 지역도 나뉘고 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한명은 나 빼고 두명정도 친구있고 (셋이 한무리) 다른 한명은 진짜 하나도 없음 맨날 친동생이랑만 놀고 지금 나랑 노는것도 내가 불러야 다른 애들이 쟤 끼워서 같이 놀고ㅠ 나 통해서 아니면 쟤랑 연락도 안해 … 걍 ㄹㅇ 진짜 하나도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지 알아 내 주변에 본인 친언니랑만 노는애 있는데 그 친구랑 지내보니 왜 친구 없는지 알게되는... 말할때 기분나쁘게 선을 넘음ㅋㅋㅋㅋ 그래서 나도 얘랑 연락안하는데 애는 심성은 ㄱㅊ은데 말을 할때 남생각을 안함 난 잘알거같음ㅋㅋ큐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맞아ㅜㅌㅌㅌㅌㅋㅋㅌㅌㅌ애는 진짜 착해 나 위해주고ㅠ 근데 이제 같이 못 놀겠어 나도..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너무 공감된다 혹시 그친구는 어떤식으로 말해?? 얘는 내가 좀좀따리로 자주 챙겨먹는 스타일인데 내가 편의점 가실? 했는데 남들앞에서 그만 좀 먹어!! 무안주고, 내가 당장은 취업생각 없다고 했는데 왜 취업을 안해 빨리해!! 이럼 약간 뭔지 알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ㅠ 하 나 텍스트로 기빨려.. 아 진짜 짜증났어ㅜ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아 너무 많은데 한명은 자기 자랑이 너무 심하고 한명은 당연한걸 왜물어ㅋㅋ 이런 스티일이야 .. 어 이거 이건가보다 ~ 하면 당연하지 그럼 그게 그거지ㅋㅋ 하는데 나는 엥? 하면서 열받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하 뭔지 잘알아 그런 친구들이 약간 화법이 정말 본인 자매들한테 말하는 식으로 함..ㅎㅎ 우리는 가족이 아닌데 말야ㅎㅎ 나는 쓰니 백번 이해한다 스트레스 받을바에 손절하자ㅎㅎ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쓰레기야
16:23 l 조회 1
몸살나서 넘 아파ㅠ
16:22 l 조회 1
천만원이 생기면
16:22 l 조회 3
전남친 아직도 내 몸무게 52키로인줄 알음
16:22 l 조회 5
불닭에 허콤 먹을까 뿌링클 먹을까
16:22 l 조회 2
연베이지vs베이지 슬랙스 활용도 뭐가 높아1
16:21 l 조회 4
취준때 파마하는 거 에반가?2
16:20 l 조회 9
와대 먹말
16:20 l 조회 3
공무원 시험 실제로 볼 때 시간 많이 촉박해..?1
16:20 l 조회 6
약속시간 5시인데 지금 일어낫다는 친구
16:20 l 조회 5
헬스 6개월+피티 12번에 60만원 어떰??..1
16:20 l 조회 5
눈썹 탈색 눈썹염색제로 덮으면
16:19 l 조회 4
Skt 요금제 추천좀..1
16:19 l 조회 9
통통 뚱뚱에서 살 확빠진거면 위고비나 마운자로 한걸까1
16:19 l 조회 12
레이저제모기 사서 겨털 안 나려면 최소 6개월 이상 해야해?2
16:19 l 조회 6
혹시 부정출혈때문에 산부인과 가본익들 있어?4
16:19 l 조회 8
나솔 32기에서
16:18 l 조회 10
농협 본점 가는 길 알아봐야지 1
16:18 l 조회 13
로소 9명중 5표받은거면 그래도 평타는친거..지..?여자...
16:18 l 조회 8
공짜 위고비로 한달만에 8.7키로 뺌
16:18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