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2714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7
이 글은 3년 전 (2023/2/20) 게시물이에요

면접비용 2만원 준다고해서 좀 혹하긴 한데...

일단 내가 지원한 곳은 콜센터야 ㅠ

근데 일단 면접일정부터가 제일빠른게 내일이라고 하고

저번주부터 자꾸 면접 보러올거냐고 하루에 한번씩 전화와 ㅠ

엄마는 유플러스인척 하는 다단계 아니냐고 가지말라거든

익들이 보기엔 어때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콜센터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콜센터 아닌 거 같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가지말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독촉하는데 별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이,,, 아니 그리고 나도 지금 보니 좀 이상한게 나는 분명 지원한 곳이 a동네면 자꾸 b동네 면접 와주시면 안되냐고 그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익이보기에도 이상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지말란 뜻이지? 일단 유플러스 콜센터라고 하긴 하는데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별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는 아무리 봐도 다단계같다고, 유플러스인척 하는 다단계업체 아니냐고 절대 가지말ㅇ래
내가 예전부터 콜센터 가고 싶어해서 엄마가 콜센터 취업하는건 안 말리는데
출근이 1달뒤인거도 이상하고 면접비용도 이상하다고 ㅠㅠㅠ 익이 보기에도이상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계속 전화오는데 별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나 그래서 그냥 면접 취소문자 넣엇어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한거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응응 잘했어! 더 좋은곳 있을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콜센터에 원래 관심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원래 cs센터 쪽에서 경력 쌓을 생각이긴 했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광화문 혼밥할 곳 ㅊㅊ 좀
16:48 l 조회 1
아침밥 차려준다고 욕 먹을 일인가
16:48 l 조회 1
일본 여행 5번 vs 유럽(or뉴욕) 여행 1번
16:48 l 조회 1
너넨 명품브랜드 어디를 제일 좋아해
16:48 l 조회 1
안과에서 피임약 먹는지 물어볼일이 있나
16:48 l 조회 6
애들 학원이나 태권도 차량 운전 하시는 분들
16:47 l 조회 5
경기 사는 애들아 서울에 사는 친구가 너네 동네로
16:47 l 조회 10
초당옥수수맛 진짜 신기하다
16:47 l 조회 5
카드가 껍질이 까지는데 재신청 할말
16:47 l 조회 3
원데이 아큐브 오아시스 난시용 쓰는 익 있어?
16:47 l 조회 4
친구가 어머니가 보내주신 반찬 너무 많다고 나눠줬는데 2
16:47 l 조회 15
남자 장례식장갈때 검은색 네타이 없으면 정장 안에 흰셔츠 안 입는게 나아?5
16:47 l 조회 11
인티에 글 올렸는데1
16:47 l 조회 7
선정 요청드렸는데 다 씹는건 뭐 어쩌라는거
16:46 l 조회 10
”주영"이라는 이름은 중성적이야?10
16:45 l 조회 40
알바 가기 1시간 전1
16:45 l 조회 12
솔직히 한국은 살기 좋은 나라다 아니다6
16:45 l 조회 23
모르는 사람이 칭찬하면 어때? 5
16:45 l 조회 18
유료폰트 구매해서 쓰는 익들아6
16:44 l 조회 13
햄버거 냉장보관 며칠까지 가능해?4
16:4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