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2863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9
이 글은 3년 전 (2023/2/21) 게시물이에요
a안 b안 c안 있는데 아무 디자인 or 제일 이상한 디자인 뽑는거 

11 그럴수도있다  

22 그래도 그러면 안되지..  

어느쪽임?
대표 사진
익인1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황은정임??.....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나 3학년때 투표한적 있는데 이상한거 투표하는 애들 이해안됐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학교 체육복이 그래서 개후진거됐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내가 졸업한 학교 구려지면 싫던데.. 지금 양아치학교됐어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그거 예전에 뭐라고 불렀는데 수련회였나 우유급식이 계속 그따구인 이유랬나ㅋㅋㅋ 진짜 그러면 안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내뷰공업님이 말했지 1 누른 애들은 그래서 지금 본인들이 입고 있는 교복이 아직도 그렇게 바뀐게 없다고 ㅋㅋㅋㅋㅋㅋ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하; 이래서 교복들이 다 그모양이었던 거였구마?? 진실을 알고 간닼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학교도 이거 투표했었는데 결국 선생님마음대로 선정됨ㅋㅋㅋㅋㅋ 근데 지나가면서 보니까 무난무난하고 편해보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어차피 결정권자들이 신경 안쓴다 그러지 않았나 자기들 맘대로 하는거 아녔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ㅎㅎ 난 1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헤엑 우린 위의 선배들이 진짜 젤 이쁜걸로 뽑아주고 가심 그래서 졸업식때도 언급하고 하튼 되게 훈훈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그런 장난 많이 치긴하던데 진짜 어려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걸 왜 선배즐한테 맡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1 아니 뭐 일생일대의 문제도 아니고 교복 가지곸ㅋㅋㅋㅋ 애초에 그걸 이제 졸업할 애들한테 왜물어보냨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무 디자인은 1
일부러 제일 이상한 거 뽑는 건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 근데 그런 경우 진짜 많음 학교측에서 실제로 입을 학년만 투표하도록 해야함 애초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차피 그거 선배들이 투표하는 건 크게 반영 안한다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이긴한데 사실 1이 국룰이긴햇지 ..(옛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11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2.. 근데 실제로 중학교 졸업때 투표해봤는데 주변에 다들 1이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도 신기했음 저 생각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 어렸을때도 저런 말 하는 애들 이해못햇음… 굳이 왜..? 마음을 왜 그렇게 쓰지하는 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심보 못됐다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리는 위에서 저 마인드로 맨날 교복 바꾸기 반대해서 우리라도 예쁜걸로 바꿔주자하면서 열심히 투표했었는데 ㅋㅋ...
그때나 지금이나 이해 안됨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2 학생들이니 뭐라할수도 없다만 참 못났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2 저거땜에 우리 학교 교복 별로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리 학교 선배들이 이상한 디자인으로 뽑고 갔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당연히 2아니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지만 1 이유 대면서 투표하는 사람 많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 근데 선배들이 엿맥일라고 우유도 흰우유 투표하는거 뭐... 관례지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애초에 안입을 사람들은 투표 못하게 해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그거 어차피 형식적인거고 쌤들이랑 학부모회 의견 반영 더 많이될걸? 그래서 별 생각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충치 잇어?ㅠㅠ
1:13 l 조회 1
이게 어케 샵 메이크업이지
1:13 l 조회 1
아 입는 생리대 오버나이트 입었는데도 이불에 걍 다 샘
1:13 l 조회 1
아니 샤워 하고 화장실 문 열고 환풍기 트는거는 상식 아님 ??
1:13 l 조회 1
남자친구가 자꾸 나보고 단발 해달라하는데 해줘야하나…??
1:12 l 조회 5
올리브오일 요즘 유행이야? 인스타광고 개많이뜸
1:12 l 조회 3
박윤수 진짜 존잘이네
1:12 l 조회 8
남친 뭔가 여자에 환상없고 여자에 익숙한 느낌? 넘 싫음..4
1:11 l 조회 21
다이어트할때 단쉐 괜찮나?
1:11 l 조회 3
거울 보면 얼굴 맘에 드는데 후면은 진짜 왜 이렇게 기괴하게 생겼지
1:11 l 조회 8
나 담주 인턴 첫출근인데1
1:11 l 조회 5
병원 예약을 했는데 가기 전에 증상이 사라지면 예약 취소할까? 아니면 그래도 갈까??2
1:11 l 조회 5
클럽갔다 디엠 오는거 원래 이런거지? 3
1:10 l 조회 26
사회생활 하면서 가질 좋은 마인드가 뭐라고 생각해??4
1:09 l 조회 36
낼 다들 뭐먹엉3
1:09 l 조회 14
나오늘 데드 60 들엇어1
1:09 l 조회 12
흙수저는 왜 결혼해서 아이를 낳을까5
1:09 l 조회 28
25 30 연애 어때..4
1:08 l 조회 20
근데 인프피한테 뭐 해달라고 하면 왜 안해?19
1:08 l 조회 29
외모 떨어지는 남자 분들이 엄청 착하고 순하긴 했었어7
1:08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