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2866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4
이 글은 3년 전 (2023/2/21) 게시물이에요
최근에 해물은 그것밖에 안먹어서 빼박 거기밖에 없거든
대표 사진
익인1
가능 배달음식도 된다고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즈아아아아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신고부터 ㄱ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입증어케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궁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서 칼국수 먹은 사람이 다 노로바이러스 걸렸엉 ,,, 이런건 입증이 안되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런건 입증 되기 쉬울걸 ? 쓰니만 걸린거면 업주가 인정하지 않는 이상 민사까지 가야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입증을 못하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홀 진짜??? 되는구나 나는 그냥 걸리고 운이없네 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다넹 바이러스가 열에 죽지 않을수도 있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식당 주인을 잘 만나면 그냥 해줄 수도 있겠지만 합리적으로 따지고 들자면 입증하기 어려워 너 말고 너의 일행 말고 그날 그 음식점에서 칼국수를 먹은 모두가 걸린거라면 쉽겠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병원에서도 절대 그거때문 맞다고 진단서 못써줌 까딱하면 소송걸리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며칠 뒤에 증상 나타났는데? 전부 다 걸린 거면 진단서 싹 모아서 고발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요일에 먹고 어제 새벽부터 그랬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거기서 칼국수 먹은 다른 손님도 다 노로바이러스 걸렸다는걸 입증해야 할듯
쓰니 일행만이면 그 일행이 그대로 다른 곳에서 뭐 먹었을 수도 있으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 칼국수 먹을때도 냄새가 좀 나서 한번 바꿨었어…! 이런것도 증거가 되긴 어렵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단 노로바이러스 진단서 가져가서 합의요청하고 안 받아주면 소송하겠다고 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나 오늘 유두에 수술..? 시술 함 ㅜㅜ 다들 유두 관리 잘해
20:10 l 조회 1
삼전 40 가면 뺄게
20:10 l 조회 2
추미애가 누군데 16이면 몰라 이거 현명한듯
20:10 l 조회 3
체험형인턴 휴가
20:10 l 조회 3
난 진짜 회사에 음침한 사람들 많은게 너무 싫음
20:10 l 조회 4
밥먹고 1,2시간후에 졸린거면 걍 졸린건가
20:10 l 조회 3
아휴 거 살 한번 빼기
20:09 l 조회 4
쿨링패치 어때?
20:09 l 조회 2
시스템 에어컨 냄새나는거 청소밖에 답 없나
20:09 l 조회 3
혹시 이런 가방 추천해줗사람
20:09 l 조회 11
노래 찾아줄 사람 외국노래같고 남자가 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 해
20:09 l 조회 6
오늘은 해가 길어진 기분인데
20:08 l 조회 4
지 입으로 의태어 내는애들 개싫음3
20:08 l 조회 17
개인 10 + 그룹 20 99만원이면 괜참ㅎ아? 필라테스!
20:08 l 조회 2
내가 enfp 한테 느낀 쎄함 이사람이 다 설명해줌...속시원해 1
20:08 l 조회 18
저녁밥 골라줘 2
20:08 l 조회 3
97언니들 3명에 나 00인데 나보다 어려보인다고 동안인걸로 부심부리는데7
20:08 l 조회 14
주식이 끝도없이 오를거같냐?1
20:08 l 조회 18
여름에 미들부츠 잘 안신나??10
20:08 l 조회 9
ㅋㅋㅋㅋㅋ아니 바지사려고 사진 보는데
20:0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