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2881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
이 글은 3년 전 (2023/2/21) 게시물이에요
요즘 일 때문에 극도의 스트레스 받거든.. 머리도 많이 빠지고 몸도 여기저기 아프고 ㅠ 

그리고 삶의 모든 것에 의욕이 없어.. 특히 인간관계 그냥 싹 다 싫어서 연락도 다 끊고 sns도 비활했어 

가족이랑도 친구랑도 그 누구랑도 교류하기 싫고 그냥 혼자 계속 자거나 멍때리고 있게 되는데 

이런 것도 우울증 증상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우울증일수 있을거같아 직장때문에 우울증 얻는사람 꽤많아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해결책은 퇴사 뿐인가.. 그럼 돈이 없어서 또 우울할 거 같은데 ㅎ하 정말 사는 게 사는 게 아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본문 다 겪다가 퇴사했는데 의외로 퇴사후가 더 힘들도라,,, 돈은 계속 나가는데 들어오진 않지, 뭐하냐 질문받으면 아 집에 있어요~ 하는데 그게 오래되면 눈치보이지, 등등... 나도 해결책을 찾고는 있는데 사실 아직도 잘 모르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울증 증상일 수 있어.. 직장을 다닐때도 백수일때도 상황적으로 반복돼서 힘들어지면 스트레스 심해져서 우울증 걸리기 쉬워ㅠㅠ
나는 직장 다닐때도 그랬고 백수기간 길어져서도 심해져서ㅠㅠ 병원 빨리 가는것도 중요하고 본인의 자존감을 지키는 연습을 해서 나중에 직장 들어가서도 버틸만한 힘이 생겨야돼.. 나는 병원 빨리 안가서 최근에 취업했다가 우울감 심해서 퇴사해버렸어...지금은 정신적으로 회복하면서 회사알아보고있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테무 하는익들 후기 쓰면 포인스 줘?
21:24 l 조회 2
식단하면서 운동으로 건!강!하게 빼는 사람은 3kg만 빠져도 티남
21:24 l 조회 1
무 한개는 혼자서 처리하기 힘들겠지?
21:24 l 조회 5
아니 근데 성상품화하는 직업들 없어지면 여자들 일자리 줄어드는건데2
21:24 l 조회 8
우리 엄마 이정도면 유교걸 아님????????
21:23 l 조회 8
지적장애인데 토익 980이 나오고 컴활 1급이랑 기사 자격증을 딸 수가 있나..?6
21:23 l 조회 26
나이들수록 예뻐지는 사람 뭐때문이라고 생각해?3
21:22 l 조회 18
이거 사투리야?6
21:22 l 조회 11
너네 아빠한테 생리대 사다달라하기 가능?6
21:22 l 조회 20
이노시톨 먹는 익들아 뭐 먹는지 적고 가주라
21:22 l 조회 1
커플티로 마리떼 어때?
21:21 l 조회 6
공짜로 받은 주식이 7년 되고1
21:21 l 조회 39
헬스 트레이너 월급 진짜 짜네 연애전쟁보는데 5
21:21 l 조회 26
역시 누나있는 애는 다르다3
21:21 l 조회 20
엄마때문에 너무 화나서 피자 엎고 왔어3
21:21 l 조회 16
진짜 솔직하게1
21:20 l 조회 20
우리 엄마는 하루라도 굶으면 영양실조 걸리는 줄 알아2
21:20 l 조회 22
아빠가 나 속옷 바꾼 거 알고 말하는데 ㄹㅇ 불쾌하네
21:20 l 조회 53
외국인이 우리나라 로판보고 의아해 하는거 개웃김ㅋㅋ 1
21:20 l 조회 26
내 이제 주식 또 떨어지냐3
21:20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