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2977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짱구는못말려 선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5
이 글은 3년 전 (2023/2/22) 게시물이에요
2년 좀 넘었거든? 근데 원래 있던 실장님 이사가신다고 나보고 해볼생각없냐고 물어봐서 당황 ㅋㅋ 여기 마트에 일하시는 분이 꽤 많으신데 대부분 외부업체 사람들이고 나랑 캐셔분들 야채아주머니만 정직원인데 내가 유제품+음료+주류+생필품+가공식품 발주랑 반품 다 담당하고 있어서 새로 뽑기가 그런가봐... 

만약에 나 실장하면 원래 내가 하던 일에도 사람 2명 뽑아준다고 했는데 어떡하짘ㅋㅋㅋ 뭔가 실장하면 뼈 묻어야될거같은 이 기분... 

 

+근데 부모님이 엄청 뭐라하실거같음.. 나 대학 좀 좋은곳 나와서 부모님이 맨날 취준하라 하셨거든 ㅋㅋㅜ 이거때문에 살짝 고민..
대표 사진
익인1
잘 맞으면 고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트 실장 머싯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회닷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오오오 ㅋㅋㅋㅋㅋㅋ 가자가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힘들지 않아???일 맞은면 하고 아니면 ㄴㄴ
계속 그일 하는거 후회없으면 하고 우리아빠도
마트에서 일하는데 엄청 힘들어 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별로 안힘들었엉 적성에 맞는듯..? 기회있을때 해보는것도 좋을거같아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울 아빤 공산식품쪽에 있는데 물품 발주 넣고 물건 오면 정리하고 하는데 물건 올때 옮기는데 너무 힘든가봐 ㅠㅠ😭😭😭
쓰니는 그런거 안하고 발주만 하는거면 해보는것도 좋을꺼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옮겨! 근데 그 업체분들이랑 같이 해서 그런가 허리 아프긴한데 하니까 적응되더라 ㅋㅋ 원래 물 2리터짜리 6병도 겨우 들었는데 이제 양손에 들고 옮길수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근데 쓰니말대로 진짜 이쪽에 한번 발 담구면 계속 이쪽 일만 하더라... ㅋㅋㅋㅋㅋ일단 취업계획 없으면 일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번 해봐! 좋은 기회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좋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물경력도 아니고~!! 거기서 커리어 잘 쌓으면 물류쪽으로 계속 이직도 가능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장사 잘되는 곳이면 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사 잘된다! 동네마트 치고 좀 크기도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럼 해보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오키 한번해보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적성에 맞고 페이 괜찮으면 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와 마트 어떻게 일하게 된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알바몬에서 마트 직원 구할때 지원했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완전 신기하당..! 알바로 시작한 일이 이렇게 이어지다닝 사실 나도 대학은 서울에 있는 곳 나왔는데 지금 3학년이긴 한데 아직도 저어언혀 뭘 해야할 지 모르겠거든.. 이것저것 관심찾아보려는 중인데 이 글을 발견하게 됐어ㅋㅋㅋㅜㅜ 나도 이런 알바부터라도 한 번 해봐야될까 싶어..! 잘하는 것도 하고싶은 것도 경험도 부족하당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알바는 계속 하는거 추천! 뭐라도 해야 기회생기는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오 조언 너무 고마워 많은 사람들이 알바를 꽤 추천하넹!! 근데 내가 시간관리를 참 못하는 편이라서 학점을 말아먹을까 걱정이얔ㅋㅋㅋㅋㅜㅜ 근데 솔직히 전공자체가 메리트가 1도 없어서 차라리 알바하면서 인생 경험 쌓아보는 게 나을지.. 이것도 고민이 되네ㅜㅠㅠㅠ 다른 친구들은 나만큼 갈팡질팡하지 않던데 나만 혼자 갈팡질팡 우유부단이 심한 거 같닼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아냐 다들 생각 많을걸?? 나는 취업 잘되는 학과였는데도 학점때문에 취업은 반포기 상태여서 ㅋㅋ 일단 해보고 생각하는것도 낫배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조언 고마웡ㅎㅎ 뭔가 쓰니는 시원시원하게 스스로 잘 개척하는 성격인 거 같아서 부럽당!! 그르면,, 학기 중이어도 알바하는 거 추천하는 편이얌? 만약 학기 중에 한다면 시간관리는 어떻게 하면 조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나는 항상 금공강이라서 월 수목이나 화수목 이렇게 3일정도 저녁알바 4시간정도 했었어 개인적으로 주말알바는 비추천.. 쉬는 날은 그냥 풀로 쉬는게 좋더라 그래야 공부도 좀 하고 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오오 나두 금공강인뎉.. 고마워!!! 혹시 추천하는 알바는 있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마트도 ㄱㅊ았고 그냥 술집 서빙 이런것두 ㄱㅊ은데 화장실 청소 이런거 해야해서 ㅎㅎ.. 아니면 그냥 배달전문음식점 알바도 괜찮아 학원알바도 시급쎄서 좋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마트도 한 번 봐야겠당!!ㅎㅎ 알려줘서 고마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적금통장깨려면 무조건 오프라인으로 은행가야돼?어플론 안됨?ㅠㅠㅠ
12:46 l 조회 1
트레이너 아는척 싫어
12:46 l 조회 1
부모님이 엄한데 사이좋은 집 있다고 생각함?
12:46 l 조회 2
여자도 군대가면 간호사 태움 거기서도 똑같이 일어날까?3
12:45 l 조회 13
나 리딩방있는데 하닉 270일때 다파는게좋을듯
12:45 l 조회 15
해외거주 가족 단위로 이민온 익들 있어?
12:45 l 조회 2
얼굴이 야무져 보인다는 말 칭찬이지?3
12:45 l 조회 9
우리 회사 회장 사모님 갑질 심한거 같아? 좀 봐줘4
12:44 l 조회 16
익들아 다이소에서 뭐살지 고민이야!!! 제발 들어와줘ㅠㅠㅠㅠ1
12:44 l 조회 24
주식 그냥 맛보기..? 체험...? 정도만 하고 싶은데 종목 뭐 사는 게 좋을까4
12:44 l 조회 25
아빠가 사업한다고 하면 돈 많다고 생각해?3
12:44 l 조회 22
약속 잡는데 답장텀 하루면 어떤 생각이 들어?1
12:44 l 조회 8
늙크크가 머임? 14
12:44 l 조회 34
어차피 오르면 빠지는 건 정상이야
12:43 l 조회 19
회사에서 손톱 깎는 거 ㄱㅊ음?9
12:43 l 조회 20
3천 적금 하닉에 넣을까..? 오늘6
12:43 l 조회 52
나 신입일때는 내가 느리면 내가 남아서 못한 일 다 끝내고 갔는데 2
12:43 l 조회 20
아니 엄마랑 안 맞는데 자꾸 일본을 가자그래;
12:42 l 조회 12
외국인이 겁나뺌2
12:42 l 조회 60
주식익들아 삼전,하닉 떨어지면 다같이 망하는거임???? 3
12:42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