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3096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3
이 글은 3년 전 (2023/2/23) 게시물이에요
노력안한것도 아냐 

진짜 공부못했어..
대표 사진
익인1
공부 못해도 인생 안망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경계선 지능장애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세상은 결과니껀 인정하려고 노력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경계선 지능장애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지면 뭐 할말이 없네
힘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일머리가 나빠서 네 마음은 조금은 헤아릴수 있다고 생각함
기죽지 말고 힘냈으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부 잘한다고 인생 다 성공하는건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경계선 지능장애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040에도 공부라는 사람 넘치는데 쓴이 몇살인진 모르겠지만 지금이라도 하면되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경계선 지능장애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직 인생 안망했고 하고싶은거 하면서 살면되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고싶은것도 돈이있어야 하더라고. 난 가난뱅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진짜 인생 망한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부말고 다른거 해 길이 얼마나 많은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몸쓰는 단순 일같은거라도 하면 어케든 먹고는살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 일 다 해보긴했어 근데 다 안맞고 적응못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샌 공부 잘한다고 성공하는 것도 아니더라
운도 따라줘야하고
10년만에 현대차 생산직 뽑는댄다(고졸)
특별한 자격 요건 필요한거 없으니까 꼭 지원해봐
거기 되기만 하면 쓰니 인생 꽃길 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학력도 구린데 괜찮을까? 그리고 여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격요건: 고졸이고 자격증 같은것도 필요없긴한데
거기 여자는 거의 안 뽑는다더라 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아예는 아니라니까 운에 맡기고 지원해보자
https://instiz.net/pt/7331170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단받았으면 우선 약물이랑 치료 받아보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물치료로 해결될거아니라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진짜잘할거 아니면 급여나 인생 다 거기서 거기야 … 공뷰못해듀 예체능 소질 있으묜 또 잘나가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인서울 문과인애 그냥 평범한 나 그리고 고졸에 공부 못한애 셋다 월 200 중소다니..고 구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경계선 지능장애라도 머리가 안되면 몸을 쓰면 됨. 단순 몸만 쓰는 일도 많아. 쿠팡에서 입고 출고 물품개수 세고 기록만 하는 일도 있고 단순 물건 제작 이런것도 있어 할 수 있는 일은 찾아보면 많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쿠팡 공장 이런거 다 해봤어 나한테 안맞고 손느리고 내가 잘하는건 뭘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것저것 많이해봐 분명 맞는게 생길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
나도 회계하다가 머리가 안돼서 그냥 다시 단순한 일로 빠졌는데 솔직히 인생 크게 안달라짐.. ㅠ 사무보조라도 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울증 adhd앓으면 웩슬러검사할때 점수낮게나와서 경지판정 받는 케이스 많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닉스 현타오긴한다...3
23:08 l 조회 27
나쁜남자이고 나한테 상처준 남자랑 재회하는거
23:08 l 조회 8
진짜 배가 너무 고픈데 라면 부숴먹말3
23:08 l 조회 8
내년에 25살인데 지금부터 열심히 살면 인생 회복할 수 있어?1
23:08 l 조회 11
너네 남자 이중에 허용가능한거있음?4
23:07 l 조회 28
내친구 개어이없어서 손절각이야 ㅋㅋ
23:07 l 조회 10
나 별로 안좋아하는 스타일 알았음 퇴폐미 핫걸 1
23:07 l 조회 12
엄마가 비행기 수수료120만원 내고 취소하래……무시할까…1
23:07 l 조회 19
나도 하닉있음청년1
23:07 l 조회 23
ISFJ 잇프제 먼가 별로 안 친한? 사람이 친친에 넣으먄 부담스럽나2
23:07 l 조회 8
공무원 면접 교재 사본익들아 강사 누구꺼 샀어??
23:07 l 조회 2
난 술 좋아하고 담배피고 게임 좋아하는 남자가 이상형임5
23:06 l 조회 17
현실적으로 지방대 문과가 중견 마케터 되기 힘들지?
23:06 l 조회 16
넷사세빼고 인스타 안하는 남자 쎄한가?12
23:06 l 조회 29
공시 준비하는데 부모님이 지원 안해준다니깐 뭔가 좀 그럼
23:06 l 조회 18
20대에는 왜 이리 해야할게 많은 느낌이지
23:06 l 조회 21
근데 여름카페알바는 경력자들도 쉬어가는 타이밍이야??2
23:05 l 조회 18
익들은 몇살까지 언니 오빠라고 느껴져?
23:05 l 조회 7
케이스티파이 리플케이스 더워보여?
23:05 l 조회 4
밑에 층 초딩 우리집으로 올라와서 슥 보고 감4
23:0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