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317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삼성 한화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3년 전 (2023/2/23) 게시물이에요
컴퓨터나 핸드폰 오래해도 안 피곤해?난 막 눈알 빠질 것 같은데...다들 수술한지는 얼마나됐어?
대표 사진
익인1
나 10년 넘엇는데 갠차낭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력은 안 떨어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떨어짐ㅋㅋㅋㅋㅋ 생활습관 못고치먄 똑같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다시 안경껴?? 컴퓨터나 핸드폰 하루에 몇시간 정도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ㅋㅋ 쉬는날 하루종일하구 폰보고 업무도 컴터로 해 한 0.8정듀 되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시력 몇에서 몇으로 떨어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1.2정도에서 0.8정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우아 그래도 10년인데 많이 안 떨어졌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눈 관리 따로 했어?일반라식했어 스마일라식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 일반라식햇어ㅋㅋ 관리 따러 안하거 지금도 불끄거 폰본다 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우와...근데 시력 많이 안 떨어졌다..수술 전 시력 몇이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거의 마이너스 엿을걸? 나 진짜
눈 안좋앗거든.. 그래도 지금 만족하긴해 ㅜㅜ 안경 안쓰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근데 부작용 와서 안구건조증에 왼쪽눈만 시력 혅저히 급감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빛번짐 심해서 야간에 운전할때 힘듦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작용으로 안구건조증이 온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엉 겨울에 안약없이 못살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난 안구건조증 빛번짐은 없는데 ㅜㅜ 시력도 똑같이 떨어지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라식아니야 ? 난 라섹이라 부작용 많은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 맞아 라식이야 ㅜㅜ 차이가 잇그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에게
응 대부분 라식 추천하긴 하지.. 난 각막얇아서 강제 라섹해서 부작용 다 비슷하게 오더라구 올해 11년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혹시 시력 몇에서 몇으로 떨어져쏘? 수술전시력도 알려줄수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왼쪽눈 기준 수술전 0.2 수술후 1.0 지금 0.5~6 정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년덩도됐는데 눈알 빠질.걱 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가 초점도 안 맞는.느낌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력은 안 떨어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최근까지는 계속 1.5였우 다시 검사하면 떨어져는 있을 듯ㅋㅋㅋ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부작용같은 거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곤하고 눈 너무 건조하고 난시때문에 세상이 좀 뿌옇게 보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신점 무당 타로 이런 사람들 남들은 다 소름돋는다는데
21:33 l 조회 1
편의점 알바 시재빈다고 연락온거 머라답해야돼..
21:33 l 조회 1
하 생리 70일째 안 해......
21:33 l 조회 6
초등학교 동창한테 인스타로 연락하는 거 좀 관심있어보여??
21:33 l 조회 3
안경끼는 익들 궁금해
21:32 l 조회 8
졸업하고 우울증때문에 쉬고있는데 엄마한테 힘든거 얘기하니까1
21:32 l 조회 5
짝남이 묻는 말에만 대답하고 질문을 안 하는데1
21:32 l 조회 4
보통 어떤커플이 결혼까지갈까2
21:32 l 조회 11
익들 가방안에 화장품 들고다녀 아님 다 따로 데굴데굴 굴러다녀?3
21:32 l 조회 8
창가에 있는 비둘기에게 뜨거운 물이나 겨자 섞은 물 뿌려야한다는 친구 어떻게 생각해?9
21:31 l 조회 23
혼자사는 20대 후반들아 진지하게 너네 안 외로워????4
21:31 l 조회 25
홀리카 섀도우 이 라인 쉬머한 펄 섀도우 종류 맞을까?
21:31 l 조회 6
왜 커플들 보면 여자 외모가 더 나을까?2
21:31 l 조회 16
얘들아 나 통통한 편인디4
21:30 l 조회 18
니네 비행기 국내선은 몇시간전에 공항 도착해?7
21:30 l 조회 11
나 종아리알 개심한데 이거 어케해결해…4
21:30 l 조회 37
출근길에 남친말고 다른 남자애 차 얻어타기 가능? 2
21:29 l 조회 17
저녁 뭐먹지
21:29 l 조회 2
할머니집에 할머니 혼자 있으니까 할아버지가 없는게 실감나서 기분이 이상해
21:29 l 조회 11
혼자서 국내 놀러 다니는 사람 많아? 자차 타고 6
21:2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