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동안 대외활동 면접 두번 다떨어지구 학교 동아리도 면접 떨어지고 그러니까 더 자존감하락하고 면접 볼거 더 남앗는데 벌써부터 스트레스만땅이넹 내가 말을 못하는 편이라 스트레스받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 면접보기전애 스트레스안받아..?
| 이 글은 3년 전 (2023/2/26) 게시물이에요 |
|
한달동안 대외활동 면접 두번 다떨어지구 학교 동아리도 면접 떨어지고 그러니까 더 자존감하락하고 면접 볼거 더 남앗는데 벌써부터 스트레스만땅이넹 내가 말을 못하는 편이라 스트레스받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 면접보기전애 스트레스안받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