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제 계약하고 어제 입주했단 말야 내가 2일 전에 다른 방도 보고 싶어서 연락 드렸는데 전화 안 받고.. 어제 계약서 쓸 때도 전화 안 받았다가 나중에 연락 받으니까 뭔가 눈치 보여 고시원이 부업이신 건 알겠는데 진짜 방 위로 옮기고 싶음 ㅜㅜ
| 이 글은 3년 전 (2023/2/26) 게시물이에요 |
|
그제 계약하고 어제 입주했단 말야 내가 2일 전에 다른 방도 보고 싶어서 연락 드렸는데 전화 안 받고.. 어제 계약서 쓸 때도 전화 안 받았다가 나중에 연락 받으니까 뭔가 눈치 보여 고시원이 부업이신 건 알겠는데 진짜 방 위로 옮기고 싶음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