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들이 화나가지고 정신병원에 가둬야 한다. 상담 받아야한다 뭐 이러는데... 난 솔직히 걔네 집 전체가 다 같이 상담 받아야 한다고 생각 하거든? 어렸을때부터 이모부가 사촌동생 없는 사람 취급함 + 자기 기분 나쁠는 쓰레기 취급하면서 때림 + 이모도 성격 이상함 그런데 사촌동생만 이상한 사람 취급하는 거 보니까 뭔가 정신병 걸릴만도 하네 라는 생각 들음 내가 이상한 건가
| 이 글은 3년 전 (2023/2/26) 게시물이에요 |
|
어른들이 화나가지고 정신병원에 가둬야 한다. 상담 받아야한다 뭐 이러는데... 난 솔직히 걔네 집 전체가 다 같이 상담 받아야 한다고 생각 하거든? 어렸을때부터 이모부가 사촌동생 없는 사람 취급함 + 자기 기분 나쁠는 쓰레기 취급하면서 때림 + 이모도 성격 이상함 그런데 사촌동생만 이상한 사람 취급하는 거 보니까 뭔가 정신병 걸릴만도 하네 라는 생각 들음 내가 이상한 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