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3589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2
이 글은 3년 전 (2023/2/27) 게시물이에요
3월 2일에 개강인데 그때 혼밥하는 게 나을까 아니면 친해지고 싶은 동기 (얘기는 잘 통했는데 오티 때 얘기할 기회가 많지 않았음) 한테 용기내서 점심 먹자고 갠톡해보는 게 좋을까! 친해질 기회는 많으니까 개강날부터 너무 성급한가 고민이 되네.... 혼밥 자체는 익숙해서 해도 그다지 상관 없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라면 연락해볼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그게 좋을라나! 용기 내볼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후자 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귀엽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큐티뽀짝 새내기 등장~~
근데 원래 친했던 동기 말고 친해지고 싶은 동기한테 연락해도 괜찮겠지? 쟤는 뭐지 싶을까봐 걱정됨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연락할때 물어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친했던 동기한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다한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이 친구랑도 같이 밥 먹고 싶은데 괜찮아~~? 이런 느낌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사실 근데 원래 친했던 동기는 나랑 나이차이가 좀 나서 (걔가 어림) 걔가 날 불편해하고 있을까봐 초큼 걱정돼...ㅠㅠ 밥 먹자고 하기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후자 어머 풋풋해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크 의견 고마워 용기 내볼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후자!! 해보자 할수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 수 이따~!~! 같이 먹는 애 이미 있어도 껴서 먹어도 되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응 일단 물어봐봐 댓글만 봐도 넌 이미 인싸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과찬이심니다 좋은 하루 보내라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혼자가 편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도 혼자가 더 마음은 편할 거 같아서 고민된당... 남 시선 신경쓰는 것도 조금 지겨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약속 꼭 정할 필요 없이 다같이 몰려서 밥 먹으러 가게 되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읭 근데 몰려다니려면 약속을 잡아야하는 거 아냐? 어떻게 약속을 안 잡았는데 몰려다녀서 밥을 먹지?! 머라 하려는 게 아니라 아직 개강을 안해서 그른가 먼소린지 모르겠어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린 새터때 받은 선배들 번호로 이미 밥약 다 채우기도 했는데
그렇게 약속 못 잡은 애들은 신입생 수업들은 애들 그대로 밥 같이 먹으러 이동하는 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혼밥ㅎㅎ 그러다 더 친해지면 같이 먹을랭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견 고마워!! 고민되넹....
익7은 첫날에 연락하는 건 너무 성급한 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약간 부담스러워…ㅎ 근데 이건 걍 내가 그런거니까 끌리는대로 해봐 학교 생활 잘해 파이팅~~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꽃다발 골라주라!!❣️1
2:27 l 조회 6
애기야 보고싶어어어어1
2:27 l 조회 6
왜 외국은 빵댕이 큰거 좋아ㅎㅐ???
2:27 l 조회 7
설교행 시험봤는데2
2:26 l 조회 8
너넨 너의 베프의 베프가 너야? ㅎㅎ
2:25 l 조회 8
할머니할아버지랑 상해여행 힘들까? 1
2:25 l 조회 7
책/독서 혹시 이 책 제목 알려줄사람 ㅠ2
2:24 l 조회 27
나이정병은
2:23 l 조회 10
만화/애니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23 l 조회 6
인프제가 너에게 진지한 얘길 꺼냈는데 잘 안맞는 대답이거나 별로였다?
2:23 l 조회 11
나 날씬한 체형인데 마름으로 살 빼면 남자친구 좋아할까
2:22 l 조회 14
한번 상황상 거절?당했는데 또 물어보기 무서움
2:22 l 조회 6
익들아 나 지금 장미라즈베리맛 빼빼로 먹는중임 ㅁㅊ 1
2:22 l 조회 19
쉬인에서 마넌에 밈반팔티 두개 삼 ㅎㅎ1
2:20 l 조회 20
편의점 알바생한테 할저씨가 자꾸 말 걸고 하는데 저거 해방시ㅕ드려도 괜찮을까2
2:20 l 조회 21
난 솔직히 처음부터 저 사람과 거리가 얼마까지인지가 보여서
2:20 l 조회 14
안설레는데 연애하는게 나쁜거야?
2:20 l 조회 14
안졸리는데 게임하거나 넷플보면
2:20 l 조회 17
와 내 앞에서 귓볼 피지 짜는건 뭐하자는거지?9
2:19 l 조회 86
소개팅 거절멘트 어떤지 봐줘7
2:1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