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3841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3
이 글은 3년 전 (2023/3/01) 게시물이에요
다양성을 인정 못하는거??? 어렸을때나(20대초까지?) 본인이랑 다르다고 기분나빠하고 욕하는거지... 나이먹어서까지 그러면 진짜 어려보임..  

예를들어 성격이나 성향 등등...(다른 댓 나올까봐 비도덕적X) 

 

사람마다 다른거 인정하고 이해하고 살아야쥐.... 어떻게 다 본인이랑 비슷할 수가 있겠음,,,,
대표 사진
익인1
깊이 이해하기보다는 그러려니 하는게 사회생활에 좋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는 애들은 평생그래 쓰니가 맞는생각을하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답답한 얘들있음.. 지 말이 다 맞고 남 얘기 안 듣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걍 그렇구나하면되는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내 주변엔 어르신들도 그러는 경우 많이 봄... (쓰니 말 틀렸다는 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러면서 막 얘가 이랬어 ~ 하면서 같이 욕해달라고 뒷담까는거 진짜 별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이 먹을 수록 그러려니 넘기게 되는 것들이 늘어나긴 하더라..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생각이 어린게 아니라 무식해보임... 아는만큼 보이는건데 딱 저만큼이구나 싶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자기가 보는 세계가 다인줄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ㅇㅈ 아직 어리다는뜻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것도 맞는데 다양성을 인정하는거랑 어른스러운거랑은 또 다른듯 ㅋㅋ 남 다양성은 인정하는데 자기일에서는 개꼰대로 돌변하는 사람 많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남의 집 아들딸이 동성애자라그러면 그래 저런애들도 있지~ 하다가도 자기자식이 동성애자라그러면 화내고 집나가라고 소리치고 그런사람들 많음 나이먹으면서 다양성을 존중한다 생각하는게 그냥 남한정으로 본인이랑 상관없으니까 무시하는거에 가까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생각해보니깐 뭔가 주변에서 윗 분같은 사람들은 다 나이가 많은 사람들이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ㄹㅇ로ㅠㅠㅠ 본인이 정답이라는 생각 진짜 최악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제목보고 쓰니랑 똑같은 생각 하면서 들어왔어 너무 공감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본인이 생각한거랑 다르면 무조건 급발진해서 이거 불량아냐? 회사가 잘못한거아냐? 이게맞는거야? 이런식으로 나오는 사람 주변에 있었는데 진짜.... 왜 저러나 싶었음
공지 좀만 봐도 나오는건데 의문을 가지는것도 아니고 무조건 상대쪽 결함으로 단정짓고 화내는거 진짜 어려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이거 뭔지 알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나이들면 사람들 다 성숙해지고 그럴줄 알았는데.. 부모님이 사회복지사셔서 요양하시는 어르신들 얘기 엄청 많이 하시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나이들수록 고상해질줄 아냐고 오히려 사람이 더 고집 세지고 성격 안좋아진대서 ㅋㅋㅋㅋ 걍 그럴 사람만 그러는거구나… 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진짜 ㅇㅈ 난 내가 20대 초반에 어리게 생각하고 배척했던것도 지금 생각하면 창피해 죽겠는데 아직도 그러는 사람 많더라 정떨어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비슷한 맥락으로 어떻게 그러지?? 이러고 사소한것도 진짜 끝없이 의문갖는 애들도 되게 어려보임 예를들어서 내친구 머리감고 머리를 안말린대 어떻게 그래..??? 어떻게 그럴 수 있지?? 이런것들ㅋㅋㅋㅋ 들어보면 내가 예로 든것같이 걍 너는 그렇구나 하고 넘기면 되는일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걍 남한테까지 신경 쓸 에너지가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ㅈ 나이 많다고 안 저러는 것도 아니고... 다양성 존중 안 하는 사람들 내로남불도 겁나 심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그냥 개인 성향이라고 생각해서… 비호감이고 나도 극혐하는 거지만 그 사람도 이러저러한 일들 거치면서 생각이 굳어진거라고 보면 또 그렇게 이상하지도 않음.. 답답은 하지만 나한테 피해만 안주면 됐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자기랑 생각 다르면 인정 못하는 사람 이해 안되는 건 맞지만 그걸 가지고 굳이.. 생각이 어리다 정떨어진다 하는것도… 다양성 배척하는 거 아닌가 싶기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녀 프사가
15:04 l 조회 1
아이폰 7 중고 256기가 8만원 괜찮지...? 1
15:03 l 조회 2
혀에 혓바늘? 왜 생기는걸까
15:03 l 조회 3
나 딱 30살인데 친구들이랑 요즘 너무안맞음;; 너네도그래?
15:03 l 조회 4
익들 자급제 휴대폰은2
15:03 l 조회 8
다이어트 할때 단백질 몇그램 이런거 다 지키면서 하는 사람 대단하다
15:03 l 조회 5
여자도 남자외모 많이보려나4
15:03 l 조회 5
퇴사 사유 보통 어떻게 말했어??
15:03 l 조회 4
퍼즐~
15:03 l 조회 6
면접 합격해서 해외여행 가는데.. 다른데서 면접 연락왔네ㅠ
15:02 l 조회 10
뱃살 지분분해주사
15:02 l 조회 4
원신 나머지는 서폿 멘딜 관상이 보이는데 베스나
15:02 l 조회 2
퇴근하고싶다 다디다다다다다1
15:02 l 조회 7
갤럭시s26 플러스 쓰고잇는 익 있어?
15:02 l 조회 5
성형외과 상담 강남이랑 신사 아무데나 들어가도 괜찮아?
15:02 l 조회 4
나 하닉 평단 293이었는데 물타서 272 만들었다1
15:02 l 조회 14
섬세한 사람 진짜 잘 없다1
15:02 l 조회 15
항공권 하나투어 마이리얼트립 이런곳에서 사도 ㄱㅊ아?2
15:01 l 조회 7
눈 많이 작아보여?6
15:01 l 조회 26
눈썹숱? 눈썹 길이는 어떻게 줄여
15:01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