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396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0
이 글은 3년 전 (2023/3/01) 게시물이에요
와.. 툭 쳤는데 찢어짐 말이되나..
대표 사진
익인1
손톱 진짜 약해지더라ㅠㅠ나도 그래서 다 제거하고 쌩손톱은 자꾸 찢어져서 강화제 계속 바르는 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주에 여행 젤네일 한 번 할게 있어서 그것만 하고 나도 생손톱 길러야겠다 속상해ㅠㅠㅠ 너무 종잇장같아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젤네일하고 휴지기 가지면서 강화제 발라야해..손톱 약한 사람들은 휴지기 필수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계속 젤네일 하는 사람도 있음... 제거하면 손톱 너덜거려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나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 나두 그렇게 5년 째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5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자... 그래서 원상복구되는데 몇달은 걸렸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그렇게 5년을 쉬지않고 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아무렇지도 않다.. 젤네일 체질인가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아무엏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그래서 제거하고 쉬었다 하고 그랬음 지금은 귀찮아서 네일 안하고있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번 시작하면 계속 하는게 좋은… 나도 젤 네일 제거하고 이주? 정도는 손톱 부딪쳐도 아팠음,, 눈물 좔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래 한 거 기준이 어느 정도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처음 알았는데 너무 충격이다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네일 여러모로 단점이 크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두달했다가 제거했는데도 강화제발라도 찢어져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래 한다는 게 막 안 쉬고 여러 번 연속으로 받은 거 말하는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일년 하고 겨울방학동안 두달 쉬었는데 손톱을 못길러… 원래 튼튼 손톱이였는데 엄청 약해져서 흰부분이 자라기만하면 바로 구겨지고 부러짐… 손이 엄청 더러워보여
그래서 오늘 다시 네일 예약했다ㅎ,, 젤로 덮어둬야 좀 답이 보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연장해서 엄청 길게 기르는 타입이였는데 기르고싶으면 고민 좀 해봐,, 나 휴식기 가지려고 제거하고 짧게 자르니까 손톱 밑 살?이 엄청 약해져서 첨 일주일은 집 도어락 키 누르는 것도 아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3-4달동안 한달에 한번정도로 하고 두달정도 쉼!! 가끔은 그냥 더 쉴때도있고 그래서 손톱 튼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헉 근데 손톱뜯는 사람 모양잡고 그런다고 젤네일하지않아?? 그렇게 약해지고 찢어지면 도로묵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완전얇아져서 한동ㅇ안 쉬면서 강화제매일발라야돼 하루바르고 이틀째 덧바르고 셋쨋날은 싹지우고 새로바르고 그담날덧바르고 이거1개월이상 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살 넘어서 해외여행 1년에 4번씩 혼자 다니는 여자 어떻게 생각해?
10:25 l 조회 1
하닉 개빡치는점
10:25 l 조회 1
오피스텔 인테리어공사 소음은 그냥 참아야하는거지..?
10:25 l 조회 1
하닉 지금사는거 에반가?
10:25 l 조회 1
이성방 관심없었는데
10:25 l 조회 1
대체 왜 도서관 근처 스터디카페는 더 잘되는걸까?
10:25 l 조회 1
나 레알 강철멘탈이라 올해 주식으로만 3천만원 넘게 범..
10:25 l 조회 1
환승이직 면접왔는데 회사사람봄
10:24 l 조회 6
하닉 오늘 오전이 세일가였네1
10:24 l 조회 29
아 청년미래적금 그냥 버튼 하나 누르는 거였구나 ㅋㅋㅋㅋㅋ
10:24 l 조회 22
"여기 가고 싶어" 이 말 안 하는 방법 뭘까........
10:23 l 조회 17
하닉 오늘 떨어질거라고 하던 애덜 어디감1
10:23 l 조회 15
백수가 살빼기 쉽다 vs 일하는게 살빼기 쉽다5
10:23 l 조회 17
하닉 저번주에 판게 나일리가
10:23 l 조회 15
너네 삼계탕 좋아해?4
10:23 l 조회 10
26살 청년 반도체 수익률(자랑)
10:23 l 조회 21
치아씨드 푸딩 만드려고 하는데 치아씨드 흐르는물에 담궛다가 씻어서 먹어야해?
10:23 l 조회 6
너넨 휴대폰 뒤 4자리번호 있잖아10
10:23 l 조회 24
하닉 뭐하는거야..?
10:22 l 조회 54
쏠탑투 대박이네3
10:22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