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3983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8
이 글은 3년 전 (2023/3/02) 게시물이에요
집도 가깝고 사람들도 좋은데 교육비 30만원씩 2년 내야하고 딱히..마음에 들지도 않아..근데 시설이 엄청 좋아 이미 출근 하기로 했는데 어쩌지…그냥 안간다 하고 다른 곳 알아볼까?ㅠ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어케 알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로 갈까 아니면 개인샵 가서 1:1 배울까 고민중이야 ㅠ 교육 가서도 드라이나 가발 다 사야한다며 ㅠ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교육비 내야 디자이너 빨리 다는거 아니야? 어딜가나 다 내라고 하긴 하는데 일해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어 ㅠ 개인샵도 괜찮아? 원장 바로 밑에서 근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냐 그래도 한번 근무해보고 결정해도 안늦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 다니면 계속 다녀야 해서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별로인거 같으면 그냥 안간다 차라리 빨리 말해
괜히 일해보고 다시 일자리 구하는 것도 일이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오키 이미 간다고 했는데 안간다고 하면 이유 뭐라고 말하는게 좋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민 해봤는데 쓰니가 생각한 부분이랑 많이 다른 것 같아서 출근 못한다고 그래버령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좋은 방법이다 알려줘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원래 미용실은 돈내? 실습 그런거때문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브랜드 샵이 본사로 교육 가는데 교육비 떼가 근데 여긴 유독 많이 가져가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30만원씩 2년..?! 1년에 30만원씩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그거 말고도 식비 유니폼비 다 따로 내야해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다른곳도 다 그래…? 나가는게 너무 많다.. 이정도면 돈 버는게 아니라 돈 지출이 더 많겠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샵 말고 브랜드 샵은 다 그렇지..? 디자이너 되도 고데기나 이런건 개인사비야 고대기 하나에 20만원..연습 필요한 가발 10만원?해서 고정 지출이 많지..?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년동안 교육비를 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디자이너될려면 그래야해 브랜드 샵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청 예민하고 멘탈약한사람있니
10:51 l 조회 2
임신 후기 친구 선물 어때??
10:51 l 조회 2
오라 달콤한 조정이여
10:50 l 조회 6
근데 현차는 뭔 일임
10:50 l 조회 8
여행가서 모텔에서 자기도 해??2
10:50 l 조회 7
영크크들잇어???! 08이하!!
10:50 l 조회 2
일 시작한지 2주찬데 당일퇴사해도 돼?
10:50 l 조회 4
나는 쏠반도체 3주 청년1
10:50 l 조회 8
그동안 얼마가 올랐는데 양심들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0:50 l 조회 17
나무 소수점 구매 해본 익들 있어???
10:50 l 조회 4
험 쏠탑 사야되나
10:50 l 조회 12
삼양 열무비빔면 아는사람?2
10:50 l 조회 5
라섹하고 렌즈끼니까 시력이 떨어지는데
10:50 l 조회 6
친구 일부러 그러는건가?1
10:50 l 조회 4
전담을 들고 화장실에서 나오면 화장실에서 핀거냐
10:49 l 조회 7
연애하거싶다
10:49 l 조회 8
한시간만 푹 자고 싶다2
10:49 l 조회 7
나이들수록 친구 소중함 나만 느껴?4
10:49 l 조회 17
코스피 뭐냐
10:48 l 조회 50
현대차에 몰빵한 사람 있어?
10:4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