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서른 됐고 부유하진 않지만 어느정도 돈은 있어 근데 난 대학교 졸업도 못했어 대학교 바꿔서 22학번임..ㅠㅠ 남친은 그냥 집에서 살림 해달래.. 나 공부도 못했고 빡에 사회성도 없는데 걍 결혼하는게 맞을까..? 비꼬지말아줘ㅠㅠ 나도 내가 미친생각하는거 알어.. 걍 하소연한겨...
| 이 글은 3년 전 (2023/3/03) 게시물이에요 |
|
남친 서른 됐고 부유하진 않지만 어느정도 돈은 있어 근데 난 대학교 졸업도 못했어 대학교 바꿔서 22학번임..ㅠㅠ 남친은 그냥 집에서 살림 해달래.. 나 공부도 못했고 빡에 사회성도 없는데 걍 결혼하는게 맞을까..? 비꼬지말아줘ㅠㅠ 나도 내가 미친생각하는거 알어.. 걍 하소연한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