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4190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58
이 글은 3년 전 (2023/3/03) 게시물이에요
남친 서른 됐고 부유하진 않지만 어느정도 돈은 있어 

근데 난 대학교 졸업도 못했어 

대학교 바꿔서 22학번임..ㅠㅠ 

남친은 그냥 집에서 살림 해달래.. 

나 공부도 못했고 빡에 사회성도 없는데 걍 결혼하는게 맞을까..? 

 

비꼬지말아줘ㅠㅠ 

나도 내가 미친생각하는거 알어.. 

걍 하소연한겨...
대표 사진
익인1
어휴 빡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은 33도 이르다고 한다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빡 맞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인 하고싶음 하는 거지
남 신경 쓸 필요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친이 재벌 아닌이상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학 재수까지 해서 간거 아냐? 안아까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만에하나 이혼하면 너 먹고살 능력은 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에엥 서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깝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결혼하고 학교 다닐 수도 있긴 한데 아기 계획까지 진지하게 생각해보는 게 좋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으잉 23살 직장인도아니고 대학생이면 일단 학업은마쳐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생 내리막길만 남은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걸 취집이라고 부르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 대학도 안나왔고 사회성도 떨어지고 할줄아는거 아무것도 없으면 뭐 해먹고 살건데? 집에서 애낳고 살림만 하면서 벌어다 주는 돈에만 의존하고 살거야? 너 남은 인생 진짜 길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그러다 남편이랑 헤어지면 뭐해먹고 살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단 졸업부터 하고 생각해보자.....^^... 23살 애기한테 지금 결혼하자는 인간은 뭐하는 사람인지 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결혼해~~~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그로 아니고 진심이면 결혼하는 순간 지팔지꼰이지 다시 생각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빡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그러고 살라고 함?? 인생 망치고 싶으면 ㄱ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떤 제정신인 남자가 23살 대학생한테 결혼하자고 함? ㅋㅋ 심지어 살림이나 하래 ㅋㅋ 진짜 개노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졸이 필요한거 아니면 뭐 해도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본인이 좋다면 해도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에바임...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솔직히 결혼은 언제해도 상관없어 그냥 본인이 원하는 직업이 있고 커리어를 쌓고 싶다면 일찍 하는게 아까운거지
전업주부 할거면 지금 해도 상관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얼마나 만났는데… 좋은 사람이면 해도 될거같다고 말하거 싳었는데 30살에 대학졸업도 못했으면 좀 더 생각햐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중에 혹시나 이혼하게 됐을때 그때 너 스스로 너를 책임질 수 있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에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무것도 모를때 도망가기 전에 묶어두려고 결혼하자고 하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미쳤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집에서 살림해달래.. 라는 남친 말이 좀 … ㅜㅜㅜㅜ…. 내가 정말 사랑하는 애인이고 결혼하고싶은 사람이면 학교 잘 다녀서 자기 커리어 쌓는걸 보고싶을듯.. 무작정 젊은 나이에 결혼해서 살림해달라고 할 것 같진 않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ㄴㄴ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결혼 하지멍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레전드 ㅋㅋ 그냥 결혼해 그정도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본인도 뭔가 아닌가 싶다고 생각하는 거 같은데 왜 물어보는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결혼이 하고 싶었던 좋은 남친이었음 결혼 과 상관 없이 학교 다니라 했을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 스스로 문제있다고 할정도면 데려간다는 사람있을때 가는것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일단 대학은 졸업하자…
그리고 결혼을 해도 대학은 꼭 졸업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진짜 결혼하잔건 맞음? 그냥 사귀는사이에 나랑 결혼하자~~ 돈은 내가 벌어올게ㅎㅎ 이러는거에 지금 김칫국 마시는건 아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부유하지 않은디 여자가 살림 하려면 살림 하는 사람이 더 힘들어. 그걸로 살림 다 하고 가정 꾸려야하지 눈치 보이지… 남자가 그런 마인드면 쓰니한테 고마워 할까? 당장은 어리고 예쁘지만 시간이 지나면 분명 나가서 일하라고 눈치 줄걸
그때서 일 하려고 하면 어디서 써주겠어… 제발 내 동생 같아서 그런데 한짓인거 알면서 그러지 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0이면 먹을만큼 먹었는데 대학생한테 잘 되라고 밀어줘도 모자른데 살림이나 해달라는거 보면 이 나이대 여자남자들 사이에서는 진짜 능력 없어서 탈락 된거야. 지금 모르겠지만 헤어지면 내가 삼촌하고 연애했구나 싶을걸?? 내가 경험자라 알아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상관없는데 졸업은 하고하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혼은 둘째치고 계속 그렇게 살림만 하면서 살수 있어 ? 대학 바꾼것도 널 위해서 고생해가면서 바꾼걸꺼 아니야 그걸 남 말한마디 때문에 포기하게...?
진짜 널 위한다면 그렇게 결혼하자고 할까 ?
진지하게 생각해봐 ....
사랑이 먼저가 아니고 너가 먼저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솔직히 나는 내 능력 미래 다 포기하고 남자하나만 보고 결혼해서 살림하라고 하면 진짜 너무 싫을듯.. 그게 괜찮은 사람도 있겠지만 23살이면 내 생각에는 너무 아까워 결혼을 하더라도 공부 계속하고 일 할 생각하는게 더 나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쓰니의 젊음이 아깝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절대 하지마 너 나중에 헤어지고싶어도 돈도 없고 능혁도 없고 평생 집에서 애 낳고 살림하고 살아야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남친 ....다이아 수저 ...아닌 이상
집에서 살림만해달란 말이 너무 ...무책임함
오빠가 서포트해줄테니 너하고 싶은거 다해 집안일 신경쓰지마 도우미 쓰면 되니깐 이렇게 나와야지 23살 창창한 미래가 열릴텐데 집에서 살림..어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쓰니가 철저한 을이 될 거야 그래도 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본인좋다는데 미련하다는식으로 다들 오지랖많네
결국 본인결정이니까 잘생각하고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몇 년 후 이혼하더라도 혼자 경제적으로 여유 있을 자신 있다> 결혼해
경제적으로 많이 부족할 것이다> 지금 당장 결혼보단 너 능력을 키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차라리 뭐 남친이 자기 공부 내가 다 지원해줄게 결혼때문에 자기 커리어 막을 생각 없어 이랬으면 23결혼이 암만 빠르대도 이정도 반응까진 아녔을듯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결혼이 아니라 갑을관계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애인이 아직 어리면 결혼하자고 프로포즈해도 너가 하고 싶은거 다 하라고할껄
23살이면 아직 경험할것도 많은 나인데 집에서 살림해달라니.. 그냥 어린애 집에 가둬두는걸로 밖에 안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저렇게 말할 정도면 헤어지자는 얘기 돌려말한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만약 이혼하면 너 뭐해먹고 살건대??
아니면 너가 그남자랑 이혼하고 싶어도 못하겟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걍 멋모르는애 데려다가 지맘대로 휘두르려는거처럼보이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정신차려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이정도면 가정부 필요해서 결혼하자는 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에바야 혹시나 만약에 이혼이거나 남편이 죽는다던지 그럼 너 혼자인데 뭐 먹고 살래... 최소 대학졸업하고 직장 생활 1~2년은 해야 나중에 경력직 자리도 들어갈 수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다른거 다 빼놓고 너 남친이 결혼하기에 정말정말 괜찮은 사람인지 생각부터 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걍 집에서 살림해줘 -> 시집 왜 가 파토 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자기선택이긴 한데 나중에 후회할 확률 너무 높음 정말 너무나 높고 네 시간 네 삶 또한 너무너무너무 아까움...ㅠ 결혼 하더라도 지금은 살림이 아니라 너 일 너 인생부터 살아야지 지금 23살밖에 안된 애한테 집에나 있으라고 하는 건 말이 안됨 지금 아무것도 가진거 없고 할줄아는거 없어도 지금부터라도 이거저거 다 해보라고 밀어줄 나이임 여행가고 놀러다니고 그런것부터도 제약걸리고 주변 또래랑 환경 다른거 결혼 적령기에서도 현타 맞는데 그거 지금부터 당하면 진짜 답없음 결혼 하더라도 어느정도 너 사회생활은 꼭 해야줘함ㅠ 근데 그렇게 하라고 할 결혼같지 않아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인생 길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30살 먹고 이제 대학다닌지 얼마 안된 애한테 결혼하고 넌 집에서 살림이나 해줘 하는 남자 믿고 살라는 말은 못해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너가 집에서 살림만 하게 되는게 괜찮은지 아닌지에 초점맞추지마 미래 창창한 너한테 살림이나 해달라고 말한 그 남자가 어떤 남자같은지 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진짜 하고 싶어도 대학교는 졸업해 무조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엉 난 남편하고 결혼했지만 집안살림하라고 한거아니였다 +추가 나 그리고 adhd 에 똑똑하진않아 근데도 직장다녔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총체적난국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인생 망할일 있니 능력있어도 23 결혼 말리겠는데 대학 졸업 안하고 들어가서 살림이나 한다고? 너 인생 남한테 위탁하는 삶 살지마 그거 불행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너 혼자 살수있을때 결혼도 하는거야 너가 어디 가정부니? 아님 무슨 속국이야 뭐야 왜 직업도 없고 경제권도 없고 인생 주체성도 없는 이름없는 사람 1이 되려고 해.. 그냥 남편한테 딸려있는 무명인마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어우 근데 스물셋이 서른살이랑 한다니까 괜히 말리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나 30대인데,남자가 진짜 부자거나 전문직이면 나쁘지않다고 생각해. 그거 아니면 비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정신채려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쓰니인생살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23살에 결혼하는건 상관없음 본인마음이니깐ㅇㅇ 근데 쓰니상황에 결혼하는건 오바야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ㅋㅋㅋㅋㄱㅋ 어휴 이걸 고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남친만큼 성공할 자신 없으면 나이 어리다는 장점 살려서 몸값 가장 높은 지금 시집가는 것도 방법이야. 여자는 본인이 성공한다고 배우자의 티어가 올라가지 않아. 오히려 성공한답시고 나이 먹는 동안 본인의 티어가 낮아지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미쳐 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이미 알고 있잖음 너만 손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나중에 백퍼 후회할거알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하이고 애기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주변에 아는 언니들 있으면 한번 얘기해봐봐 뭐라하나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미친생각 맞으니까 절대 ㄴㄴ 지금이야 살림하라하지 나중에도 그 소리할 것 같음? 생색 오지게 내ㅋㅋㅋㅋㅋ 지금 만나는 사람은 안그럴 것 같지? 그게 현실임 너도 어느정도 돈 갖고 있어야되고 능력되야 결혼해서 그래도 큰소리치고 살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젊으니까 돈없이 몸만 띡 들어가서 살림하면 되겠다 생각하겠지만 젊은 것도 한 순간임 먼 미래까지 생각해봐 안그러면 좋겠지만 이혼하게 되면 그땐 어쩔거임?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지금 확신도 없는데 결혼이라니 절대 하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부유하진 않고 돈 어느 정도 있는 수준인데 집에서 살림해달라니... 너 나이도 너머 아깝고 나중에 백프로 후회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니가 좋다면 모르겠지만 진짜 굳이 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인티가 80년대에도 있었나 대졸이라도 23살 개어린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졸업은 해야지 뭔 살림같은 소리야 정신차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결혼이라는 게 어느 한쪽에 기울어 있으면 불행해지더라...울 엄마도 주부로 살다가 눈치보인다고 뼈빠지게 공부해서 공무원 됐어
능력 없으면 결혼하는 게 낫다? 절대 아님 인생 더 망치는 지름길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ㅇㅇ 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본인 마음이 시키는데로 해야지 안그럼 나중에 조금만 힘들어도 남편 원망할것 같음 결혼에 대한 생각이랑 살림에 대한 생각 그리고 앞으로 어떤일을 하고 싶다거나 막연하게라도 돈을 벌고 싶다거나 그런건 생각해봐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너 꿈 없고 남편 돈으로 먹고 살고싶으면 하는거지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내가 뭐라해도 니 하고시픈대로 할거같긴하지만은 확신이있으면 결혼하고 1이라도 걸리면 하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대학이 전문대고 진짜 미래가 안 보이면 결혼해 그것도 한방법임 다만 그렇게 살면 부모세대 전업주부 삶 답습이라 나라면 그런인생 살기 싫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있잖아, 진지하게 너가 경제적으로 할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으면 남편한테 휘둘릴 수 밖에 없어. 그리고 진짜로 남자친구가 좋은 사람이었다면 대학 졸업하지도 못한 애 데리고 살림하라고 집에다 묶어두지는 않을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쓰니야 내가 23살때 결혼하긴 했는데 그런 경우라면 하지마…. 나는 대학 졸업하고 취업해서 돈까지 모으고 서로 원하고 사랑해서 결혼한거지만 쓰니는 아직 대학 졸업도 안했고 할 수 있는 일이 너무나도 많아…. 대학 다니면서 취미도 만들고 하고 싶은 일 찾아보는 거 추천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나는 결혼 안하고 내 인생만 살고 있는데도 지난 시간과 못해본 게 아쉬움으로 많이 남거든.
단순히 결혼 문제를 떠나서, 앞으로 뭐해먹고 살지를 떠나서.. 그냥 혼자만의 시간을 젊을 때 많이 누려봤음 좋겠어. 고생도 좀 해보고. 그게 다 글쓴이 인생이야. 결혼은 하고 싶을 때 해! 떠밀려서 하지 말고.. 지금 그남자 아니어도 인생은 길고 사람은 많고 인연은 또 찾아온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살림만 하라는 것 부터가... 음
나중에 하고싶은 게 생겨도 거기 갇혀서 사라질 많은 기회들이 전혀 아깝지 않다면... 하는거지 근데 그럴리가 없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글고 상대가 무슨 다이아수저도 아닌데... 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쓰니 집안이 조금 가정적으로 문제가 있어? 그래서 빨리 꾸리고 싶은 마음이 있는건가.. 근데 그런 마음이 있든 없든 진짜 주변에서 한심하게 봐.. 그것도 둘째치고 지금은 편하더라도 5~10년 지나봐 진짜 후회에 후회를 할걸 5년까지 안 가고 2~3년만 지나도 후회할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그리고 어느정도 돈? 요즘 세상에 상대가 부유해도 집안 살림하란 말 진짜 최악인데 어느정도 가지고 되겠니.. ㅋㅋㅋ 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결혼해서 집안일하면서 하고싶은 공부하기~ 말처럼 쉽진 않겠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정신차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1년뒤에 졸업하고 다시 생각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남친 개이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쓰니 집안 좀 사는편아님? 집 좀 살고 순수하고 착한 어린 부인얻을려고 결혼 추진하는거아니냐.... 너 놓치고 싶지 않아서.. 진짜 사랑하면 적어도 25는 넘을때까지 기다릴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그리고 30정도되면 원래 돈 어느정도 다 있오... 왕부자도 아니고 넘 쓰니 손해야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익명에 올린거면 너도 고민하고 있는거자나 잘생각해 너 인생 그렇게 보내고싶은거야? 넌 너인생 살고싶지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알면서 왜 물어보는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결혼은 적어도 25살은 넘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결혼하면 남친은 개꿀이네 7살 연하에 제대로 배운거 없어서 이혼하자는 소리도 쉽게 못꺼내는애 집에서 가정주부 시키고 좀 시키다가 생활 쪼들리면 최저임금이라도 받고 일하라고 개갈구면 되겠네 ㅋㅋㅋ 인생 쉽다 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니가 아까워서 하면 안되는거야
뭐 사회성도 없고 공부도 못했어? 그게 뭐라고?? 23살이 30살이랑 결혼을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나이차이가 문제가 아니라 너가 너무 어리고 그 어린게 시간지나면 절대 다시 찾아오지않는 젊음이라는게 문제야
니 젊음을 그런곳에다 낭비하지마 진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와 거의 미래예견자 백퍼 이말대로 흘러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대학도 졸업하고 직장도 다녀보고 결정하지..
그 상태로 결혼했다가 헤어지면 진짜 어쩌려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근데 23은 좀 이르긴 한데 별개로 외벌이라도 무작정 나쁘지는 않아보이는데.. 의외로 집안일이 적성일수도 있잖아.. 난 가정주부들 진심으로 존경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23살이 공부 못해도 중소기업 사무직 정도는 취업도 할 수 있어
돈 벌면서 너 하고 싶은 거 배우고 나중에 이직해
너도 하고 싶은 거 있을 거 아니야
23살이면 진짜 어리고 뭐든 이루어 낼 수 있는 나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놉 에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나도 23살인데.. 벌써부터 남편한테 의존하는 인생 살려고 하지마 충분히 지금부터 할 수 있는거 많은데 왜 굳이??? 진짜 너무너무 아깝고 아쉬울것 같아 결혼한다고 평생 간다는 보장도 없잖아 너도 너 하고 싶은거 하면서 살자.. 결혼이 무조건 인생 책임져주는 거 아니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20대 뭐든 충분히 도전할 나이인데 버리고 싶음?
심지어 넌 직업도 없는데 만약 나중에 갈라서면 뭐 해먹고 살려고 ; 너 취업하고 결혼하자고 남친이랑 협의봐 제발 너 인생을 살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ㄴㄴ....
노예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막말로 남편한테 기생하며 온갖 집안일 당연하듯이 다 하고 남편한테 당당하게 화도 못 내고 슬슬 기어야하고 너 스스로 이룬거 없어서 이혼하자고도 못하는 삶 살고싶으면 해ㅋㅋㅋㅋㅋ
지금이야 니 친구들도 다 학생이고 부모님 밑에서 크는게 대부분이니까 잘 모르지 20대 중반 넘어봐라 다들 직장 취업해서 여행다니고 본인이 번 돈으로 차사고 그럴때 넌 집에서 애나 봐야하는 거임 애초에 30먹고 7살 어린 22학번 여친한테 결혼하자고 할 놈이 정신 제대로 박혔을 거라 생각하니?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변에 나랑 잘맞는 사람 있으면 좋겠다
21:02 l 조회 1
Istj랑 디엠에서 카톡으로 넘어왔는데
21:01 l 조회 1
이거 밑에 뭐입어야 이쁠까???1
21:01 l 조회 16
얼굴이랑 몸중에 뭘 선택할거임?2
21:01 l 조회 9
한방생리대 한번 써봤는데 그건 진짜 아니던데..
21:00 l 조회 3
좋아하는 사람이랑 이름 교환했다!!!
21:00 l 조회 7
스위스 여행 최소 몇박 가는거 추천해?? 1
21:00 l 조회 3
나일론? 으로 된 에코백 추천 좀
21:00 l 조회 2
운동신경 제로인데.. 수영 배울수 있을까?1
21:00 l 조회 4
전여친 한테 너무 미안하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21:00 l 조회 16
난시인데 근시용 렌즈 끼는 익 있어??
21:00 l 조회 4
한능검3급 있는데 공시생이라 한국사 공부 하긴했거든1
20:59 l 조회 9
영어 잘하는게 진짜 큰 메리트다
20:59 l 조회 6
샐러드 먹었는데 배고파 원래 이래?1
20:59 l 조회 5
이런 색 가죽가방 여름에도 ㄱㅊ아 ..?어때????
20:59 l 조회 7
테일즈런너 캐캐체로 뉴비들 많아졌다고 느낀게
20:59 l 조회 4
33살인데 결혼 포기함2
20:59 l 조회 17
애인한테 마음이 줄었는데 너무 잘해주면 어떡해?2
20:59 l 조회 10
아 미틴 내 방 천장에 러브버그
20:58 l 조회 11
아 21살 모솔인데 졸업까지 솔로일까봐 두렵구나6
20:5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2